안녕하세요 밴쿠버 Victoria-Fraserview Neighborhood 2 Bed 2 Bath Laneway House 나눠 쓸 룸메 구합니다
쓰시게 될 공간은 1층이고 방 한개와 혼자 쓰실 수 있는 화장실이 있습니다.
방에는 작은 closet 있고 추가로 계단 밑 워터히터 있는 곳에 안쓰시는 짐이나 캐리어 등 수납하실 수 있습니다.
거실 겸 주방에 있는 가구, 티비, 기본 조미료 등 편하게 쓰셔도 됩니다.
위치는 Victoria Drive 와 45th Avenue 쪽입니다. 파란색 점으로 표시해놓았습니다.
저희 집의 장점에 대해 설명드리자면 우선 채광이 매우 좋고 지은지 2년밖에 안된 신축이라 모든 집기가 새거고 깔끔합니다!
식기세척기, 스토브, 오븐,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다 새거입니다.
자차 있으신분은 퍼밋없는 스트릿파킹 가능하고 자리 많고 길이 넓어서 주차하는데 전혀 어려움 없습니다.
차 없는 기존 룸메는 일때문에 리치몬드, 단탄 자주 갔는데 대중교통타고 30분정도면 가고 딱히 불편함 못 느끼고 살았다고 합니다. 위치 보시면 알겠지만 버나비 메트로폴리스같은 곳도 가깝습니다.
앞에 집주인 사는 집이 있고 뒤에 따로 지은 별채라 프라이빗하고 집주인분이 좋으셔서 가깝게 살지만 참견하지 않고 필요한 부분 있으면 식세기 등 고장 있으면 빨리 수리 불러주십니다.
렌트비는 $1280입니다. 와이파이 및 랜선 인터넷, 수도세는 포함이구요 유틸비용은 따로 반반 부담입니다. 두달에 한번 결제고 많이 안나와요.
(주인집이랑 같이 계산하는게 아니고 따로 BC Hydro어카운트가 있습니다!)
아 저는 만 28살이고 남자라 남자분을 더 선호하지만 불편하지 않으시면 여자분도 괜찮습니다.
동네가 조용해서 살기 좋습니다. 바로 옆에 공원도 있고 Killarney 커뮤니티센터가 가까워서 수영장, 아이스 스케이트, 헬스장 이용하시기도 편리합니다. Fraserview 골프장도 가깝습니다. 큰길가로 나가면 런던드럭스, 맥날, 스벅, 팀홀튼, 중국 야채가게들이랑 88마트있습니다.
입주 날짜는 어느정도 조정 가능합니다.
필요하시면 차로 이사짐 옮기는 것 도와드릴 수도 있습니다👍
둘이 사는집이라 거창하게 규칙이라고 할만한건 없고 서로 불편하지 않게 기본 매너만 지켜주시면 좋겠습니다.
제가 엄청난 외향인은 아니지만 내성적인 성격도 아니라 기왕 같이 사시는거 화목하게 잘 지낼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웃긴분 환영하구요. 제가 차가 있어서 원하시면 같이 장도 봐요.
동의하에 친구/애인부르는거 괜찮고 웬만하면 너무 시끄럽거나 잘 시간만 아니면 다 괜찮습니다.
서로의 프라이버시를 존중하고 공용공간은 함께 깔끔하게 유지해보아요.
아 계약기간은 우선 내년 4월 28일까지입니다.
그 후로는 Month-to-month로 생각중입니다.
+ 집주인 요청으로 반려동물은 불가능합니다😥
거실 겸 주방
세탁기 건조기
사용하실 방
사용하실 화장실
다른 궁금하신 점 있으시거나 뷰잉 원하시면 오픈채팅주세요.
https://open.kakao.com/o/sf1MVT0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