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크리지 41st 역 근처 여성 룸메이트 구합니다.
세컨룸은 12/19일 부터 입주 가능하며, 현재 단기로만 내어주시는 마스터룸 방이 있어 그 방에 먼저 단기로 지내신 후 12/19일 날 세컨룸으로도 이사 가능합니다!
집 주인분 대신해 올리며, '합법적' 렌트 이며 계약시 계약서 작성을 집주인분과 직접 하시게 될 예정입니다. :)
💡하이드로, 유틸리티 포함 $1200/month $600 deposit 입니다.
💡여성 전용이며, 2층에 개인 방 제공, 키친, 욕실, 세탁실은 쉐어입니다.
욕실은 룸메이트 한 분과만 쉐어를 하며, 키친과 세탁실은 집주인분들과도 쉐어를 합니다.
키친은 집주인분들께서 밥 드시는 공간이 따로 있어 부딛힐 일 없이 편리합니다.
키친, 세탁실 제한 사용 시간 또한 없으며 1층에 위치해 소리가 방까지 들리지 않습니다. 그래서 방이 아주 조용합니다.세탁기 또한 엘지 드럼세탁기, 건조기 모델로 아주 좋습니다!
💡마루 바닥에 보일러 입니다. 세컨룸에 보일러 조절기가 있어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방이 아주 따뜻해서 걱정 안하셔두 되어요!
💡캐나다 라인 오크리지 역에서 걸어서 10분 정도 거리이며, R4번 버스정류장 또한 오크리지역 근처에 있어 UBC, 메트로타운 이동하기 좋습니다.
역 가는 길에 스타벅스, TD, CBIC 은행 등 있어 이용이 편리합니다.
그리고 걸어서 10분 거리에 3번 버스를 타면 메인스트릿으로 곧 바로 갈 수 있습니다. / 혹은 걸어서 20분 정도도 가능해요!
멋진 카페, 식당, 슈퍼 등 여러 상권이 모여있는 거리라 기분 전환하러 놀러 가시거나 일 자리 구하실 때도 도움이 되실꺼에요.
💡가장 좋은 점 중 하나는 퀸 엘리자베스 공원 바로 앞에 집이 위치해 산책, 러닝을 하기에 너무 좋습니다. 세컨 룸 방 안에서 퀸 엘리자베스 공원이 바로 보여 멋진 풍경을 방 안에서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홈 리스 없고 조용한 동네라 치안 걱정 없어서 여자 분들 살기 좋습니다.
+먼저 연락 주시는 분부터 룸 뷰잉 도와드리겠습니다!
(no smoking, no pet, no weed)
2층이라 층간 소음 없는 아주 조용한 방이며 밝은 방입니다.
방이 넓으며 아래에 첨부된 사진처럼 침대, 침구, 책상, 의자, 전등, 서랍 등이 제공됩니다. 그리고 벽 전체가 옷장이라 아주 깊고 넓습니다. 짐이 많으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옷장 안에 현재 28인치 캐리어 2개, 23인치 1개 20인치 1개, 우체국 ems상자 제일 큰거 2개 등 들어가있는데 공간이 많이 남습니다!)
또한 침대 사이즈는 퀸 사이즈입니다!
관심 있으신 분은 아래 링크로 성함, 나이, 예상 거주기간, 간단한 자기 소개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밤 늦게라도 문의 남겨주시면 다음 날 아침에 연락드리니 편하게 문자 남겨주세요!
https://open.kakao.com/o/sMnNAg2g
(창문 풍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