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이비프라임★
★세미디럭스 퍼펙트유모차★
1. 개봉기
너무나도 기다렸던 유모차가 드디어 우리집에 왔어요
베이비프라임에서 미리 전화를 주셔서 베이비프라임 세미디럭스 퍼펙트 유모차 색상을 알려주셨어요.
전 여아들이 많이 쓴다는 퍼플로 정했구 그 다다음날에 예쁜 퍼플색 유모차가 우리집으로 왔습니다.
체험단을 배려하는 모습에 기분이 좋았습니다.
당일배송되어 집에 왔을때 우리 아가 유모차란 얘기에 신이 나서 유모차박스 곁을 떠날줄을 몰랐어요.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신랑과 함께 박스를 뜯어보았어요.
박스안에 유모차는 비닐로 덥혀 있었어요.
처음에 이부분을 봤을때 어딘가 부딫혀서 긁혀 고장난건가 하고 깜짝놀랬어요.
그런데 이 부분은 앞바퀴가 조립될 부분을 보호하는 거였어요.
바퀴 두개만 빼고 다 완조립되어 온 유모차는 조립할 부분을 직각으로 세워 바퀴의 잠금레버를 위로 해서
딸깍 소리가 나게 위로 밀어주면 바로 조립이 되어 누구나 쉽게 조립할수 있도록 되어 있었어요.
유모차를 꺼내서 바퀴를 조립하는 동안 곁을 떠나지 않고 기다리던 울 아가
바퀴가 끼워지자마자 일어서더니 바퀴를 잡아 휙 돌려보네요 바퀴가 아주 부드럽게 잘 움직이더라구요.
그리고 전체적으로 보랏빛이 고급스러워보였어요.
바퀴까지 보라색으로 검은색과 보라색이 조화를 이루어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보는것만으로도 만족스러웠어요.
아빠는 우리 아가 열심히 까꿍놀이 하는동안 유모차에 달려있는 설명서를 꼼꼼히 읽고 있어요.
솔직히 설명서는 필요 없을정도로 아주 간단하게 바퀴를 끼우고 펴고 접을수 있었어요.
여기까지는 베이비 프라임 세미디럭스 퍼펙트 유모차를 개봉하고 간단한 조립의 후기에요.
=====================================================================================
2. 15일간의 시승기
바로 울 아가 유모차에 태워서 근처 이모네집으로 가기 위해 나섰습니다.
경상도 토박이 무뚝뚝한 우리 신랑 조립하는 내내에도 별말이 없더니
유모차를 밀고 나오면서 "가볍게 잘 움직이네 핸들링도 좋고" 한마디 해주네요. 전 넘 뿌뜻했어요.
우선 제가 밀어도 부드럽게 움직이는 것이 직접 타보지 않아도 승차감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처음부터 접고 펴는것이 너무나도 쉽고 간편했어요.
체험기간동안 우리 아가 열감기가 심해서 집근처 큰병원 파티마병원에도 가보고
볼일 보느라 택시타고도 다녀보고 약국에도 가보고 동네슈퍼에도 가고 시장에도 가고
동네친구랑 만나서도 놀았어요.
좁아서 지나갈수 있을까 했던 좁아보이는 길도 무난히 지나갈수 있었어요.
그리고 또하나 좋았던것은 외출했다 비가 왔는데 우산이 없었지만
세미디럭스 유모차의 5단계차양을 내리고 발만 덥어주니 울 아가는 비에 하나도 맞지 않았어요.
유모차가 있으니 아빠와 유모차 타고 나가자고 아빠 손을 잡아 끄네요. ^^
예민해서 밖에서는 잠을 거의 안 자는 우리 아가 시장에 나갔을때 유모차에 타고
조용하길래 보니 잠이 들었어요. 잠든 우리 아가를 보고 정말 깜짝 놀랬어요.
등받이도 5단계로 눕혀지고 바퀴도 튼실해서 유모차의 흔들림이 적으니 우리 아가 편하게 잠 들수가 있었다고 생각해요.
체험기간이 길진 않았지만 베이비프라임 퍼펙트 세미디럭스 유모차의 진가를 알기엔 충분한 시간이였어요.
=====================================================================================
3. 유모차 사용방법
*유모차 펴는 방법*
1. 우선 유모차의 옆부분에 연결 고리를 제껴서 풀어주세요.
2. 풀고 나서 손잡이를 잡고 있으면 저절로 바퀴의 무게로 앞부분이 내려가게 됩니다.
3. 사진과 같이 발로 발판을 눌러주면 짜잔~ 유모차가 다 펼쳐졌어요 .
*유모차 펴는 방법 동영상*
이웃집에 사는 친한 언니의 첫째 아들 건규군의 시범이에요.
올해로 만 6살로 엄마가 하는 모습을 옆에서 지켜보더니 한번만에 하더라구요.
*유모차 접는 방법*
1. 수납공간 밑에 보이는 발판을 펼때와 반대로 위로 들어올리세요.
2. 옆에 있는 부분을 발로 꾹 밟아서 유모차가 접히기 시작할때 손잡이를 잡고 바닥으로 누르세요.
3. 찰칵하는 소리와 함께 유모차가 자동으로 잠겨져 접힙니다.
*유모차 접는 방법 동영상*
이웃집에 사는 친한 언니의 첫째아들 건규군의 시범이에요.
어린아이가 펴고 접는게 될정도로 유모차를 접고 펴는게 쉽고 간편했어요.
=====================================================================================
4. 베이비프라임 세미디럭스 유모차의 좋은점
베이비프라임 세미디럭스 퍼펙트유모차는 절충형으로 디럭스와 휴대용의 장점을 고루 갖추었습니다.
첫째, 휴대가 좋았어요.
유모차의 무게를 은근히 걱정했는대 167cm 몸무게 53kg인 제가 들어도 가뿐해서 좋았습니다.
트렁크에 넣어도 공간이 넉넉했고 택시를 탈때도 금방 접어 앞자석에 쉽게 들어가서 간편했어요.
외출시 택시를 이용해도 번거롭지 않을 충분히 가능한 사이즈와 무게로 역시 휴대용유모차다웠어요.
둘째, 핸들링이 좋고, 방향전환도 쉬우며 그립감까지 좋아요.
한손으로 운전이 가능하고 이동이 쉬우며 좁은 공간 엘리베이터에서도 방향을 쉽게 바꿀수가 있었어요.
저 혼자 병원 갔을때 한손으로 밀어봤어요. 제가 혼자 해도 충분히 힘들이지 않고 운전이 되었어요
손잡이가 스폰지처럼 생겨서 그립감이 좋았어요. 손목이 아픈 저로선 별무리가 안 가더라구요.
셋째, 햇볕을 효과적으로 가려주는 차양이 3단계로 되어 있어서 아주 좋아요.
그리고 윗차양이 두개에요.
앞과 뒤에 두개로 반투명으로 되어 있어서 처음엔 투명으로 하면 좋았을텐데 생각했지만,
밖에 외출해보고 사용해보니 반투명이라 햇볕이 강렬한 날도 차양안으로 햇살이 들어가지 않았어요.
세번째 사진은 차양 가까이 사진기로 찍은 사진인대
안이 훤히 다 보여 아이가 잘 있는지 확인할수 있어 안심이 됩니다.
넷째. 바퀴가 튼튼하고 고정장치가 안전합니다.
병원갔다 약국 가는길에 유모차를 경사진면에 세워서 바퀴잠금을 하니
가방이 뒤어 걸려 있어도 뒤로 쏠리지 않고 안정감있게 서 있었어요.
바퀴가 튼튼하고 360도 회전해요.
바퀴고정장치를 누르면 움직이지 않아서 안심이에요.
바퀴를 고정시켜주면 움직이지 않아 18개월의 겁많은 우리 딸이 혼자서 타고 내릴정도로 안정감이 있고,
아이가 타고 내릴정도로 높지 않으면서
유모차를 운전할때는 167cm인 제 키에 유모차가 낮지 않아서 허리가 아프지 않았어요.
다섯째. 등받이가 5단계로 각도 조절이 됩니다.
또한 다리를 받쳐주는 받침대가 있어서 아이가 잘때는 펼쳐주면 좋겠더라구요.
등받이를 조절할때는 사진처럼 양쪽에로 있는 바를 손으로 꾹 눌러주면 뒤로 평평하게 펼칠수가 있어요.
안절벨트는 어깨까지 완전히 감싸며 길이 조절도 가능한 안전벨트가 있어 더욱 안심이 됩니다.
안전벨트의 연결고리도 5부분으로 나뉘어 연결되어 있어서 더욱 안전했어요.
센스있게 벨트연결부분을 커버로 해주셔서 나중에 겨울에도 아이에게 직접적으로 닿지 않아 좋겠더라구요.
그리고 원터치로 한번만 누르면 바로 풀어져서 아주 간편했어요
발조절장치도 있습니다. 이부분을 손으로 잡고 당기시면 됩니다.
그러면 이렇게 발을 펴고 있을수도 있어서 잠들때 요긴한거 같아요.
발을 내려서는 발디딤판에 발을 올리고 있을수도 있어요.
여섯째, 수납공간이 넉넉해 아주 좋습니다.
시장갈때도 동네 소아과 갈때도 가방이 없어도 충분해서 넘 좋더라구요.
=====================================================================================
5. 베이비프라임 퍼펙트유모차 사용해본 소감
전체적으로 아주 만족스러운 유모차의 체험이였어요.
특히 처음 유모차를 접해보는 엄마로서 디럭스 유모차의 장점과 휴대용 유모차의 장점을 두루 갖춘
베이비프라임 세미디럭스 퍼펙트 유모차를 사용해 볼수 있어서 더욱 좋았던거 같아요.
5단계의 등받이로 조절이 되고 바퀴에 완충작용이 되어 어린 아가들이 타도 흔들림이 없겠구요.
등받이가 뒤로 많이 젖혀져서 우리 아가 잠들면 쪽잠 안 자도 되고,
차양이 3단계로 한여름의 강력한 태양으로 부터 보호 되고,
핸들링이 좋고 안정감이 있어 손목이 안 좋은 저에게 딱이였어요.
그리고 체험단 기간동안에는 못해봤지만 버스나 지하철도 가능하겠다는 생각이 들정도로
접고 펴는게 간편하고 저 혼자 들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전체적으로 유모차가 고급스러워서 제 기분인지 베이비프라임 유모차에 우리 아가 태우고 나가면
다들 한번씩 우리아가 더 보고 더 예쁘다 얘기하는거 같았어요.
제가 솜씨가 좋았다면 이것저것 예쁘게 꾸미고 좋은 점을 부각 시킬수 있었겠지만,
포토샵도 할줄 몰라서 예쁘게 꾸밀수가 없어서 너무 아쉽네요.
저는 그냥 베이비프라임 퍼펙트 유모차를 사용해보고 느낀점을 사진과 함께 진솔하게 올렸어요.
중간중간 보이는 것은 그림판을 이용해서 화살표를 만들어 올렸구요 ^^
베이비 프라임 퍼펙트 유모차 짧은 체험기간이였지만 아주 흡족했어요.
좋은 제품 사용해볼수 있어서 넘 뿌듯하고 기뻤어요 감사합니다.
아기 엄마들에게 자신있게 추천하고 싶어요.
★베이비프라임 세미디럭스 퍼펙트유모차★ 꼭 우리집으로 왔으면 좋겠네요 ^^
첫댓글 후기로 베이비프라임 퍼펙트 유모차의 좋은점을 잘 부각시키고 싶었어요
저로선 최선을 다해서 진실되게 후기 썼어요
체험단에 당첨되어 넘 기쁘고 행복한 체험기간 보냈어요 감사드려요
http://blog.daum.net/summer-ju/8
http://cafe.daum.net/internetstudio/BipD/4338
후기 걱정 많이 하셨는뎅.. 완전.. 잘 쓰셨네용^^
어머 정말이요? ㅎㅎㅎ 전 넘 예쁘게 꾸밀줄을 몰라서 좀 힘들었어요 감사해요 사랑스러운 그녀님~
꼼꼼하고 자세한 후기 잘 봤습니다. ^^
감사합니다~ ^^
후기만 봐도 어떤 좋은 점이 있는지 잘 알겠는걸요.후기 잘 봤어요.그리고 도연이 넘 귀여운데요.
유모차가 도연에게 딱인데요.ㅎㅎㅎ
그래요? 제 후기가 베이비프라임 유모차를 제대로 잘 알렸나봐요 왠지 뿌듯하게 하는 댓글이에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