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0개 이상의 건강 기관을 대표하는 AHA ( Alcohol Health Alliance UK) 는 최근 영국에서 판매되는 레드, 로즈, 화이트, 스파클링 및 과일 와인 30병의 설탕 함량을 테스트하기 위해 독립 실험실에 의뢰했습니다.
AHA 웹사이트에 게재 된 분석 결과 "제품 간 설탕과 칼로리의 편차가 크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보고서에 따르면 일부 와인 두 잔은 일일 권장 설탕량을 초과할 수 있지만 대부분의 알코올 라벨은 이 정보를 공유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세부 사항을 억제하면 소비자가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여분의 칼로리와 설탕을 섭취하게 될 수 있다고 건강 전문가들은 경고합니다.
라벨링 지침이 다른 이유는 무엇입니까?
식품 및 무알코올 음료는 엄격한 영양 표시 기준 의 적용을 받습니다 . 이러한 규칙은 칼로리 및 설탕 정보를 소비자가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AHA의 의장 인 Sir Ian Gilmore 는 알코올에 대한 예외를 “불합리한 것”이라고 말합니다.
"[이]이 정보는 알코올에 관해서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알코올은 비만 을 부추길 뿐만 아니라 건강에 광범위하고 7가지 유형의 암과 관련이 있는 제품입니다."
알코올 포커스 스코틀랜드(Alcohol Focus Scotland)의 CEO 앨리슨 더글라스 (Alison Douglas )는 “영국에서 알코올이 하루 70명의 목숨을 앗아갈 때 알코올 음료에 대한 제품 라벨링은 매우 부적절하다 .
Medical News Today 는 영국 Action on Sugar 의 영양 관리자인 Holly Gabriel 에게 이 라벨링 딜레마에 대해 질문했습니다. Gabriel은 AHA 보고서에 기여했습니다.
독점 인터뷰에서 Gabriel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D]알코올 음료의 당 함량에 대한 라벨링 부족과 인식 부족으로 인해 제조업체에 대한 조사가 적습니다. 영국에서는 알코올 음료 및 무알코올 와인과 같은 알코올 대체품을 완전히 배제하는 청량 음료 산업 부과금이 있습니다. 소비자가 성분에 대한 완전한 영양 정보가 없을 때 정보에 입각한 선택을 한다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AFS(Alcohol Focus Scotland) 의 정책 및 홍보 관리자인 연구 기고자 Gemma Crompton 도 MNT 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음식 및 무알코올 음료와 달리 알코올 음료는 양과 강도(ABV 기준) 및 일반적인 알레르겐을 표시하기만 하면 됩니다. 칼로리 및 설탕 함량을 포함한 영양가 성분 또는 건강 경고에 대한 정보는 필수 사항이 아니므로 라벨에 거의 없습니다. 대신 영국 정부는 주류 업계의 자발적인 조치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무료 설탕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현대 식단에는 일반적으로 설탕이 든 음식과 음료가 포함됩니다. 설탕은 세 가지 주요 그룹으로 나뉩니다.
설탕 이 너무 많으면 충치 , 체중 증가, 심장병 , 제2형 당뇨병 및 암 위험 요소 증가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영국 정부 지침에 따르면 성인은 하루에 30g(g) 이하 의 유리 설탕을 섭취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약 2.3 큰술에 해당합니다.
그만큼미국 심장 협회신뢰할 수 있는 출처남성의 경우 36g, 여성의 경우 25g의 일일 추가 설탕 제한을 권장합니다.
그러나 AHA 보고서에 따르면 중간 크기의 와인 두 잔에는 권장량의 거의 모든 설탕을 담을 수 있습니다.
낮은 알코올 도수, 더 많은 설탕
조사한 30개의 와인 중 라벨에 설탕 함량이 표시된 와인은 없었습니다.
현재 분석은 또한 설탕이 가장 많이 함유된 와인이 강도가 낮은 제품임을 발견했습니다. AHA 연구자들은 저강도 알코올을 더 건강한 선택으로 선택한 사람들이 무의식적으로 더 많은 설탕을 섭취한다는 사실을 우려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만성 질환 의 발병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
MNT 는 저강도 와인의 높은 설탕 함량이 알코올 자체보다 소비를 더 많이 유도하는지 Crompton에게 물었습니다.
“달콤한 음료가 어떤 사람들에게는 더 입맛을 돋우고 더 많이 마시게 할 수 있지만, 알코올 소비는 저렴한 가격, 얼마나 쉽게 구할 수 있는지, 많은 양의 마케팅에 의해 주도됩니다.”
"사람들은 종종 알코올 자체뿐만 아니라 칼로리 섭취 및 비만 위험에 대한 기여로 인해 음주와 관련된 위험을 인식하지 못합니다."
– Gemma Crompton, 연구 기고자
칼로리 계산
AHA는 또한 가장 칼로리 밀도가 높은 와인 두 잔에 맥도날드 햄버거보다 더 많은 칼로리가 포함되어 있다고 보고했습니다.
이 와인은 또한 더 높은 강도의 음료였습니다.
그러나 조사한 음료의 20%만이 칼로리 함량을 표시했습니다.
발 끌기
AHA 보고서에 따르면 주류 제조업체는 라벨 변경을 지연시키고 있습니다. 생산자는 비용 요인을 인용하고 소비자가 이러한 정보에 온라인으로 액세스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그러나 Crompton은 다음과 같이 동의하지 않았습니다.
“현실적으로 이 정보에 온라인으로 접근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영국에서는 20년 동안 업계가 자발적으로 행동하겠다는 약속을 지키지 못했습니다.”
Gabriel은 이러한 주저가 “정부가 주류 업계에서 로비를 한 오랜 역사와 정부가 입장을 취하려는 의지가 부족”한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Crompton은 알코올 제조업체가 일관되고 명확한 라벨이 판매에 영향을 줄 수 있다고 우려하고 있다고 의심했습니다. 그녀는 라벨에 대한 법적 의무가 사람들이 제품에 대한 정확한 세부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하는 유일한 방법이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녀는 "사람들은 우리의 결정에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제품에 대한 직접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원하고 필요로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지금 무엇을 할까요?
그만큼세계보건기구(WHO)신뢰할 수 있는 출처알코올 사용과 피해를 줄이기 위한 공공 정책을 고안하고 시행할 책임이 있는 국가를 지정합니다.
AHA에서 추진하는 알코올 접근 제한, 마케팅 규제, 건강 경고를 포함한 증거 기반 전략을 권장합니다.
Gabriel은 소비자들에게 라벨을 확인하고 제품을 비교하고 알코올과 칼로리가 낮은 음료를 선택하도록 권장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높은 설탕 함량과 라벨 표시 부족에 대해 불평하기 위해 음료 제조업체와 소매업체에 편지를 보낼 것을 제안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