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전주 맛집
카페 가입하기
 
 
 
 

친구 카페

 
 
카페 게시글
 다녀왔어요 (전주) 전주혁신도시 삼대가 한우전문 정육식당 다녀왔어요
코웨이 추천 2 조회 6,222 15.07.17 22:34 댓글 2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5.07.17 23:30

    첫댓글 일요일도 하시는지가 궁금하네요~^^
    갈비탕이랑 살치살 좋와보이네요

  • 작성자 15.07.18 21:39

    네 일요일도 하신데요.
    전화를 하고 방문하는게 좋을거 같아요.
    갈비탕과 살치살은 사진으로 보는거보다
    직접 먹어봐야 알아요~^^

  • 15.07.19 10:31

    @코웨이 오~^^감사합니다~

  • 15.07.18 15:27

    깔끔해 보입니다 마블도 양호하고~~

  • 작성자 15.07.18 21:38

    네 깔끔하죠~ 마블도 괜찮죠^^

  • 15.07.19 20:20

    탕이 좋아 보이네요

  • 작성자 15.07.19 21:21

    갈비탕에 고기도 많이 들어 있고 맛있게 먹었어요~^^

  • 15.07.20 11:27

    음...가보질 않아서 맛은 모르겠지만...
    가격만 봐서는 비싼감이 없진 않네요.. 등급이 어떨지 모르겠지만..
    보통 500g 기준으로 가격이 매겨지는데..여긴 100g을 뺏네요..
    왜그런지는 모르겠지만 .. 뭐..맛있으면..상관없겠죠...가격 따윈 ㅎㅎ
    신시가지의 장수농장 스페셜이 비싸지만.. 나름 괜찮듯이..여기도 과연..
    ㅡㅡ;

  • 작성자 15.07.20 13:16

    한우는 먹어봐야 왜 가격이 비싼지 알겠죠~
    먹는 사람마다 맛이 틀리닌까요~^^

  • 15.07.20 14:53

    @코웨이 혹시.. 삼대가 홍보하세요??
    여긴 가게 관련된 분들이 .. 홍보하는 곳이 아닌 걸로 아는데요 ^^
    다른 까페에도 똑같은 사진에 똑같은 내용이 있던데..아이디만 다르고..
    이건 모죠??
    암튼..우연찮게 다른 까페에서 똑같은 내용을 보니... 의도가 좀 그렇습니다...
    진짜 다녀오신 분들의 평가나..소감.. 이런게 궁금한 곳인데..
    아싸리.. 광고나 홍보라고 쓰시던지요..

  • 작성자 15.07.20 20:04

    @너비당 전 여기 가게 관련된 사람은 아니에요.
    오해가 없었으면 합니다.

  • 15.07.20 14:59

    살치살은 마블링이 죽여주네요.
    정육식당 몇군데 가봤는데 대부분 600g 기준으로 등심은 3만몇천, 삼겹은 16000원 받더라구요.
    상차림 비용을 12000원 받으니깐....
    계산해보면 400g 먹을때에는 여기가 저렴하고 그이상 많이 먹을때는 다른곳이 좀 저렴한거 같네요.
    인테리어는 깔끔합니다.^^

  • 작성자 15.07.21 21:43

    네 상차림 비용이 없으니 저렴할 수도 있고
    더 드실 경우 다른 곳이 저렴 할수도 있겠네요.

  • 15.07.22 14:14

    회원분들께 여쭙니다. 등심은 뭐고? 꽃등심은 뭐래요? 등심이 언제부터 이렇게 나눠 졌데요?
    요즘 한우집을 가면 옛날에 없던 메뉴가 등심하고 꽃등심으로 나눠져 모르고 등심을 시켜서 먹었는데 엄청 질기고 맛도 없어요(모악산 아래서), 다음 또 얻어 먹을 기회가 있어 아중리에서 먹는데 사주는분이 등심을 시켜 주더군요 여기서도 마찬가지 항의 하면 꽃등심은 부드럽고 맛있다고해요. 등심을 왜 이렇게 나눠 졌는지 정확히 아시는 분?
    그리고 이집은 등심 400 그람에 36000원, 꽃등심 400그람에 44000원, 어느집은 500그람 꼭 그람수 확인하시고
    주문 하실 때 등심인지 꽃등심인지 물어보시고 주문하세요

  • 15.07.22 09:53

    그러게요..예전에는 없던부위가 자꾸 생겨나요..저는 몇주전에 새우살인가??...하는부위 태어나서 처음 먹어봤네요...이런 부위가 예전에도 있었는데 처음 먹어본것인지...^^;;;알쏭달쏭하네요

  • 15.07.23 11:23

    동감입니다. 장사속 이겠지요..저는 등심이 맛있어 등심위주로 먹는데 꽃등심으로 가격 올리려는 꼼수 같아 보여서 불쾌 했습니다.

  • 15.09.05 18:52

    등심, 꽃등심 같은 부위임다
    소,돼지의 말그대로 등짝 근육부위죠
    꽃등심은 지방, 우리가 말하는
    마블링이 축적되어서
    그냥 살코기보다 식감이 부드럽죠

    400,500,600그램당 가격은
    엿장수 즉. 쥔장 맘대로죠
    서울쪽은 같은등급 한우라도
    200그램에 7,8만원하는
    식당도 있잖아요..

  • 15.09.05 18:55

    @노피날자1 일반등심 10일 잘 숙성시키면
    끝내줍니다
    최적의 온도와 수축진공해서요

  • 15.08.04 07:04

    혁신도시군요. 혁신도시에서 3대째...는 아니겠고... 전주에서 3대째 정육점 하다가 혁신도시로 옮기신 거겠죠? 혁신도시는 아무래도 전통있는 식당이 없어서 아쉬운데, 전통있는 식당이 하나둘 옮겨와서 수준 좀 높여줘도 괜찮겠어요.
    일단 사진으로 보기에는 훌륭해 보입니다.

  • 작성자 15.08.04 09:18

    네 전주에서 3대째 해 왔다고 해요. 믿고 먹을 수 괜찮죠~
    날씨 더운데 더위 조심하시고요. 감사합니다.^^

  • 15.09.05 18:53

    막둥이 아들은
    중앙시장 참맛축산을 운영하고 있죠
    제거래처인데 나름 고기에
    대한 철학이 있는 집안이죠

  • 15.09.06 22:02

    @버디킹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15.09.06 22:02

    @코웨이 네네 ^^

  • 15.09.03 08:56

    때깔이 끝내주네요~~^^

  • 작성자 15.09.03 10:41

    네 그렇죠 맛도 좋아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