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속에선 야외 어딘가 입니다. 몽자가 엎드려 먼가를 따로 담아요. 담고나서 앞에 쭈꾸미 만한 산오징어와 검은 먼가가 잇습니다. 몽자가 일어나며 오징어2마리를 검은 생선인지... 먼가와 오징어를 담앗네요. (오징어는 크든작든... 일단 38로 다나왓는데 2마리라 39도 가능성을 두셔야 할듯 합니다.) 몽자가 일어나 어디론가 가려니 발이 편하지 않습니다. 물이잇엇는지는 기억이~~가물 몽자가 걷는게 힘들어 장화를 신을까? 신발을 갈아 신긴 신어야 겟다 생각합니다. 다시보니 사각 틀 안에 검은?먼가위에 오징어가 잇네요. 몽자는 기분이 괜찮은듯... 걸어가는데 빨랫줄 같은것이잇고 그 줄에 크리스마스트리처럼 빨간장식이 잇고 먼가 반짝이기도 합니다. 몽자가 그줄에 장식을 커텐 밀듯 왼쪽으로 쭉~ 미니 길이나오고 몽자가 걸어가며 보니 가게인듯 한데 그곳에까지 그 트리가 연결되어 장식이 걸려잇네요. 몽자가 이쁘다고 생각합니다. 꽃모양도 예쁘고 잇네요. 몽자가 장식을 쳐다보면서 계단위인듯... (꿈속에선 해운대라는 느낌) 서서 깹니다.(순간 깰때... 냄비에 국물에 국수가 보입니다. 머? 국수 먹으려고 하다 깹니다.) 38도 11도 생각지도 않은수이고요.
단몽샷입니다.
1.발이 보입니다. 단화? 구두로봐야 할지... 두발로 걷는데 브라운색에 구두코에 정중앙에 점이 하나잇네요. 이쁜듯 또 내려다 봅니다. (이꿈은 첫꿈뒤 솔직히 꾼건지 본건지 확실치 않아 안올렷어요. 본인이 선택하십시요. 근데 꿈인듯 합니다. 저희집엔 이런색없어요)
2. 나무가 잇고 어떤 남자가 노상방뇨를 하는듯? 몽자가 눈을가린척하다 남자의 성기가 저쪽을 보는 상황이라 성기를 좀 보려고 실눈을 뜨는데 쳐다보니 나무에가려 허리와 엉덩이 까지의 장면이 보이고 정장이고 검은색입니다. 보려는 남자성기는 이미없고 남자가 손으로 남대문을 올리고 잇네요. 잉? 벌써? 하다 깸니다. 몽플 2.11.12.6
첫댓글 여기서 브라운색에 가운데가 찐한색으로 점이 잇어어 ㆍ점이 아니라!<-----이러 모양입니다.
대복이루세요.
점의 색은 뭔가요?
검은것은 32,33으로..
정장27.장식21.
담은 그릇의 정체는
무엇인지요?
쩜도 같은색입니다
정장27.오징어5.38 경험수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