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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aunch Complex 39A의 격납고 내부에 있는 ViaSat 3 Americas 미션을 위한 SpaceX의 Falcon Heavy 로켓. 3개의 Falcon Heavy 부스터는 27개의 등유 멀린 엔진으로 구동됩니다. 신용: 스페이스X
SpaceX는 발사 차량 엔진 교체를 위해 8일 지연된 후 수요일 고출력 Viasat 광대역 위성으로 이륙하기 위해 화요일 밤 플로리다의 발사대로 Falcon Heavy 로켓을 굴렸습니다.
팔콘 헤비 로켓은 오후 7시 29분에 발사될 예정입니다. EDT(2329 UTC) 수요일, 보잉이 제작한 대형 인터넷 위성인 ViaSat 3 Americas와 2개의 소형 승차 공유 페이로드. SpaceX의 중장비는 위성을 지구에서 20,000마일(거의 36,000km) 이상 떨어진 정지 고도 근처의 원형 궤도에 배치합니다.
세 개의 부스터 단계가 결합되어 Falcon Heavy를 발사대에서 떨어뜨리기 위해 5백만 파운드 이상의 추력을 생성합니다. 각 부스터는 9개의 Merlin 메인 엔진으로 구동되며 수정된 단일 Merlin 엔진은 Falcon Heavy의 두 번째 단계를 구동하여 임무의 3개 위성 페이로드를 높은 고도 궤도로 안내합니다.
완전히 조립된 로켓은 39A 발사 단지 남쪽의 SpaceX 격납고에서 나와 레일을 따라 경사로를 따라 발사대까지 굴러갔습니다. 패드 39A의 화염 참호 위에 위치하면 수요일 카운트다운을 준비하기 위해 로켓이 수직으로 들어올려집니다.
4월 13일 27개의 주 엔진 시험 발사에 이어 이 Falcon Heavy 로켓의 발사대로의 두 번째 여행입니다. ViaSat 3 Americas 위성과 2대의 승차 공유 우주선.
당시 관계자들은 4월 18일 미션을 시작할 예정이었지만 스페이스X는 이유를 밝히지 않은 채 4월 26일로 8일 연기한다고 발표했다. 복수의 소식통은 관리자가 시험 발사 후 로켓의 엔진을 적어도 하나 교체하도록 지연 명령을 내렸다고 말했습니다. 정적 화재 테스트는 SpaceX 엔지니어가 실제 카운트다운을 진행하기 전에 모든 발사체와 지상 시스템이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SpaceX가 엔진 교체를 수행한 원인에 대한 세부 정보는 제공되지 않았습니다.
SpaceX의 지상 승무원은 엔진 교체를 위해 로켓을 운반기/설치기에서 제거한 다음 화요일 39A 패드로 돌아가기 위해 캐리어 구조에 Falcon Heavy를 다시 설치했습니다. 기술자들은 또한 미션의 위성 승객 3명과 함께 페이로드 페어링을 설치했습니다.
임무는 2018년 이후 SpaceX Falcon Heavy 로켓의 여섯 번째 발사가 될 것이며 회사가 올해 계획하는 다섯 번의 Falcon Heavy 비행 중 두 번째입니다. SpaceX가 1단계 부스터 3개를 모두 의도적으로 폐기하는 첫 번째 Falcon Heavy 발사입니다. SpaceX는 대략 6미터톤(13,000파운드)의 ViaSat 3 Americas 위성과 그 공동 승객을 거의 정지 궤도에 배치하는 데 로켓의 모든 추진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임무는 목표 궤도에 도달하는 데 약 6시간이 걸리며 상단 엔진에 의한 세 번의 화상이 필요합니다. 지구 동기 궤도에 직접 삽입하는 것은 발사 업계에서 가장 어려운 임무 유형 중 하나입니다. 이 프로파일은 상단 스테이지의 연장된 배터리 수명과 우주의 추운 환경에서 보내는 시간 동안 등유 연료가 얼지 않도록 로켓의 맞춤형 회색 열 페인트 밴드가 필요합니다.
SpaceX의 Falcon Heavy 로켓이 화요일 저녁 플로리다의 케네디 우주 센터에서 발사대로 굴러갑니다. 신용: 지금 우주 비행
Viasat은 발사를 위해 SpaceX에 지불한 금액을 밝히지 않았습니다. Intelsat 관계자는 작년에 SpaceX가 부스터가 소모되는 발사에 대해 프리미엄을 부과했다고 말했습니다.
ViaSat 3 Americas 임무의 중앙 코어는 완전히 새로운 반면 측면 부스터는 이전 SpaceX 임무에서 재사용됩니다.
ViaSat 3 Americas는 서비스가 부족한 소비자, 기업 및 정부를 위해 인터넷 신호를 전송하는 Viasat의 차세대 광대역 위성 3개 중 첫 번째입니다. 캘리포니아 칼즈배드에 본사를 둔 Viasat는 Delta Air Lines, American Airlines, United Airlines, Southwest Airlines, JetBlue 및 기타 민간 항공사의 승객에게 기내 WiFi를 제공하기로 계약했습니다.
이 위성은 학교 버스만큼 크며 태양 전지판은 궤도에서 30킬로와트 이상의 전력을 생성하기 위해 궤도에서 펼쳐질 것입니다.
우주선은 지금까지 우주로 보낸 가장 큰 안테나 반사경 중 하나를 가지고 있으며 정밀한 궤도 기동 및 스테이션 유지를 위해 모든 전기 추진력에 의존합니다. 팔콘 헤비 로켓에서 분리된 후 우주선은 플라즈마 추진기를 사용하여 궤도를 지구 자전 속도와 일치하는 정지 궤도까지 마지막 700마일(1,100km) 상승시킵니다.
이를 통해 ViaSat 3 Americas 우주선은 서경 88.9도에서 적도를 따라 동일한 지리적 위치를 호버링하여 북미 및 남미와 인접한 해양 지역을 커버할 수 있습니다. Viasat과 Boeing은 유럽, 북아프리카, 중동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유사한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두 개의 위성을 추가로 작업하고 있습니다.
상업적 신생 기업인 Astranis와 Gravity Space의 소형 승차 공유 통신 위성은 Falcon Heavy 로켓을 타고 궤도를 돌게 될 것입니다.
약 660파운드(300파운드)의 발사 중량을 가진 Arcturus라고 불리는 Astranis의 위성은 알래스카에 광대역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Gravity Space의 초소형 위성은 인도네시아 기업이 상업 위성 사업자에게 정지 위치를 제공하는 국제 전기 통신 연합(International Telecommunication Union)과 함께 정지 궤도의 궤도 슬롯에 대한 규제 권한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ViaSat 3 Americas 위성을 포함하는 SpaceX의 페이로드 페어링은 발사 준비의 마지막 단계에서 SpaceX의 페이로드 처리 시설에서 Falcon Heavy 격납고로 이동합니다. 신용: 스페이스X
Falcon Heavy 발사의 8일 지연은 승무원과 화물을 국제 우주 정거장으로 보내기 위해 패드 39A에서 두 개의 다가오는 SpaceX 발사에 파급 효과를 줄 것입니다.
Axiom Space의 두 번째 상업용 승무원 임무인 Ax-2는 Falcon Heavy의 지연으로 인해 패드 39A에서 Falcon 9 로켓과 Crew Dragon 우주선에서 5월 8일에서 5월 17일로 연기되었습니다. Falcon Heavy 임무와 Falcon 9 우주 비행사 임무 사이에 발사대와 SpaceX의 강력한 지지대 및 수송기/건설기 구조를 재구성하는 데 약 3주가 걸립니다. 이 일정에는 모든 SpaceX 임무의 일부가 아닌 로켓 시험 발사 및 승무원 드레스 리허설 날짜도 포함됩니다.
Ax-2 임무는 거의 2주 동안 국제 우주 정거장으로 비행을 시작합니다. 이 임무는 우주 정거장에서 3번의 장기 비행을 한 베테랑이자 현재 휴스턴에 본사를 둔 Axiom의 직원인 전 NASA 우주 비행사 Peggy Whitson이 지휘합니다. 미국 사업가 1명과 사우디아라비아 정부 우주비행사 2명 등 3명의 개인 우주비행사 승객이 휫슨과 함께 정거장으로 가는 비행기에 탑승할 예정입니다.
스페이스X는 지난 5월 말 우주정거장에서 Ax-2 미션을 출발한 뒤 당초 계획보다 이틀 늦은 6월 3일경 39A패드에서 우주정거장까지 28번째 화물 재보급 비행을 시작할 계획이다. SpaceX Cargo Dragon 캡슐은 몇 톤의 과학 실험 및 승무원 공급품과 함께 한 쌍의 업그레이드된 태양 전지판을 우주 정거장으로 운반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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