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존경하고 사랑하는 동기생 여러분 안녕 하신가요 ?
금년도 벌써 3 월도 중순을 달리는구료. 한해의 시작이 엊그제 같으나 벌써 3 월이 왔으니 참으로 세월을 정말 흐르는 물과 같습니다.
눈도 흐려지고 이마의 주름은 늘어가고 이 모든것이 나이를 먹어가는 탓인걸 어떻게 하나요.
우리가 전역을 한지도 벌써 45년이 되는구료, 따사로운 봄날을 맞이하여 옛 전우와 다시 뭉쳐봅시다.
우리의 우정을 더하기 위하는 만남을 정하였으니 그간 나누지 못한 즐거운 이야기와 사랑하는 동기생과 한잔의 술을 나뉘고져 다시 글을 올려봅니다.
하시는 일이 바쁘시더라도 잊지 마시고 꼭, 꼭, 우리의 모임장소 " 천안"에서 다 같이 모여 손에 손잡고 " 나가자 해병대 " 를 외쳐봅시다.
날씨가 아직 싸늘하오니 따뜻한 옷으로 몸 관리 잘하시고 건강하고 반가운 모습으로 천안에서 뵙겠습니다.
회 장 김 태 이 올 림
- 아 래 - 일 시 : 2013 년 04 월 13 일( 토요일 ) 오후 03 시 장 소 : 천안 컨벤션 센타 별관. ( 천안시 서북구 쌍용동 257 - 20 ) 전화 : 041 ) 572 - 9981
|
첫댓글 우리의 즐거운 모임을 축하 합니다
김회장님이 동기, 전우들의 모범이시군요,
오늘도 찾는이 없는 이 방에서 무한히 기다려 봅니다 ㅎㅎㅎ
늦게나마 김회장님 께 인사올림니다 서해안 외딴섬 승봉도에 묻혀 산지 어느덧 3년이란 세월이 흘렀건만 아직도 쓸만한지
일 에서 벗어나지을 못해서 할도리를 못하는마음 헤아려 주세요 가고푼 마음은 저넒은 바다갔지만 .......부디건강하시고 언젠가는 만나서 지난 애기 나누도록 합시다 건강이 최고라요..........?
필~씅~~~!!!
회장님 꼭...참석하도록노력또노력하겠읍니다...안됨말고요..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