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비가 계속내리네용저녁 시간까지 계속 내린다는뎅 있다가 저녁시간에 놀러갈건뎅같이 핫하게 노실 오라버니들계시려낭~? ^°^;;뵨~스런 여러옵들 사이서 놀구싶네영ㅋ
조금 일찍 도착했어용♡
첫댓글 퐁퐁시디님 비오는날 은 못참네요ㅋ
넹ㅎ아무래도 비 오는 날은 갬성이 좀더 생겨서?ㅋ
몇시쯤가세요?
보통6~7시 사이쯤인뎅 업 준비 빨리됨 6시전에 도착하기도 해용
넹~오늘 조금 일찍도착 했어용
ㅋ아직 개시두 안했는데용
알겠어용♡
첫댓글 퐁퐁시디님 비오는날 은 못참네요ㅋ
넹ㅎ
아무래도 비 오는 날은 갬성이 좀더 생겨서?ㅋ
몇시쯤가세요?
보통6~7시 사이쯤인뎅 업 준비 빨리됨 6시전에 도착하기도 해용
넹~
오늘 조금 일찍도착 했어용
ㅋ
아직 개시두 안했는데용
알겠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