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 그리스도 주님께서 영으로 재림하셨기에 이미 지구상 온 세상에 주님으로 말미암는 평화의 시대가 도래한 것이다 이러면서 성경말씀에 완전 무식한 가운데 온 세상을 미혹하는 '여호와증인'이라는 사탄증인 사탄집단 소속 젊은 여증 이단들이 뭐가 "양심적 병역거부"이니 이처럼 발호하며 국민의 4대 의무 가운데 하나인 '병역의무'를 '집총거부'이니 반항하면서
온 세상을 미혹하고 있다.
여증 사탄증인 젊은 이단들이 그 사탄집단의 두목급, 간부급, 맹동급, 맹렬급 이단들에게 완전 속아넘어가 미혹된 나머지 그 짓거리를 자행하며 결국 너저분한 것들로서 비겁하고 비굴하기 그지없는 그야말로 사탄적 병역거부의 발호로 날뛰고 있다!
세상에 아무리 이단집단, 사탄집단이라고 하더라도 어찌 성경말씀에 그다지도 무식한 가운데
여성들, 특히나 국군 소속의 대한민국 여군들이 보기에도 옹졸, 비겁, 비굴하기 그지없을 정도로 사내라고 하면서 그것도 돌맹이도 씹어먹을 수 있는 나이의 젊은 청년들이라고 하면서 국가와 국민이 부여한 병역거부를 거부하며 날뛴 채 우리의 적들 앞에서 적전항복, 굴복의 반국가적, 반사회적, 반국민적 작태를 여실히 보여주고 있는가 혀를 차게 만드는 여증 이단집단, 여증 사탄집단의 정체인 것이다.
이 동영상을 보고 있는 여증 사탄증인 소속 젊은 청년들로서 늬들 이단들은 우리 한국에서 살아갈 최소한의 자격, 자질, 수준이 안되는 반국가, 반사회, 반국민 이단분자들로서 극도의 비겁, 비굴, 옹졸의 너저분한 이단들이라는 사실 앞에 어서 빨리 이 나라를 떠나라!
어서 빨리 이 사회를, 이 국민을 떠나 중남미 밀림 속이든 남태평양의 무인도들이든 그곳에서 늬들 이단끼리 "오, 태평성대의 이 시대여...나날이여..." 읊조리다 영원지옥으로 앞서거니 뒷서거니 떨어지라니까 그러네.. .요런 가공, 참람하기 그지없으며 비겁, 비굴, 옹졸한 이단증인들, 사탄증인들아!!
늬들 이단들이 우리의 적들 앞에서 스스로 알아기면서 널부러져 적들의 처분만을 기다리고 있을 때에 그나마 늬들 여증 이단집단, 사탄증인 집단 소속 늬들도 한국 국민이라고 여겨주면서 누가 늬들같은 너저분한 이단들을 위해 적들을 소탕하며 보호해줄까?
우리 대한민국의 여군들이 늬들 사탄증인들 특히나 '집총거부'니 발호하고 있는 젊은 여증 사탄증인들을 보호해준다는 사실 앞에서 늬들 이단들아!
늬들이 무슨 남자냐? 늬들이 무슨 대한민국의 국민될 자격, 수준, 자질이나 있는 것들이냐?
수치도 모르는 것들!!
이단 집단도 이단집단 나름인데 어찌 그 지경의 반국가, 반사회, 반국민의 이단집단에 빠져 어디서 감히 그럴싸하게 날뛰고들 있어...있기는!!
참고로 본인 두더지는 모 사단 수색대대에서 북괴군 괴뢰군들과 일촉즉발 맞서며 눈 앞에서
작전을 수행하는 등 33개월의 국가와 국민이 명한 국방의 의무를 젊은 시절에 영광과 기쁨으로
수용하며 수행한 그리스도인이기 이전에 국민의 한 사람이었다는 사실을 늬들 너저분한 여호와증인 이단집단 아니 사탄집단 소속 젊은 것들로서 마귀자녀들에게 이실직고 알려주는 바이다.
양심적 병역거부라고!!
양심이라는 말은 값싼 말이 아니야.
아무데나 제멋대로 갖다붙일 수 있는 말이 아니다, 요런 가공, 참람하기 그지없는 가운데 너저분한 여증사탄증인 이단집단아!
첫댓글 저것들은 다 북으로 보내야한다
총을 놓겟다면 이나라는 누가 막을 것인가
민주주의의 온갖 헤택은 다 누리다못해 그 자유를 넘어 온갖 자유의 방종으로까지 늘어진 얌채족속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