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Rail+ 철도동호회
 
 
 
카페 게시글
③ 도시/광역철도 1.20개정 광역전철(1호선) 다이아 자체분석
Line No.1 추천 0 조회 487 05.01.14 13:27 댓글 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5.01.14 16:43

    첫댓글 서울지하철공사차량이 병점으로만 운행 되지 않고 인천으로도 운행한다고 하더군요...

  • 05.01.14 20:25

    오산역 4분정차라... 완행열차 승객들 불만 대단하겠군요... 그것을 어떻게 처리해야 하는데... 승객들에게 완급결합의 의미를 이해시켜야 하는데...

  • KTX 수원역//경인선의 경우 일부러 급행 타려고 기다리는 사람도 있으니 어느 정도 적응되면 큰 문제는 아닐 듯...

  • 작성자 05.01.14 20:57

    그런데 경부선은 선로문제, 차량대수 회차때문에 급행열차 시격이 R.H에도 N.H와 간격이 같아서 문제의 소지도 있을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 05.01.14 23:04

    용산역에 추가된 플랫폼은 차후에 중앙선전철때문에 만들어진걸로 알고있습니다. 용산발 천안급행은 차후에 노량진발로 바꿔야될듯 싶습니다.

  • 05.01.15 10:22

    제가 생각해도 출퇴근시간대는 분명히 급행에 몰릴텐데, 걱정입니다. 수원까지는 급행이나 완행이나 정차역이 똑같던데;;;

  • 05.01.15 14:22

    Amtrak님// 경부선은 급행과 완행의 정차역이 다릅니다. 급행A,B형의 정차역이 수원-천안 구간에서 같습니다.

  • 05.01.16 13:59

    안녕하십시오. 서울지하철공사 차량이 인천으로 간다는건 이미 위에 언급되어 있습니다. 기분나쁘셨다면 죄송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