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3.1절 기념사에서 문재인 대통령은 이렇게 말했다.
"아직도 사회에서는 경쟁 세력을 비방하는 도구로 빨갱이라는 말이 사용되고 있다. 변형된 색깔론이 기승을 부리는 것으로, 빨갱이라는 단어는 하루빨리 청산해야 할 대표적인 친일잔재이다"
문재인 정권의 반일 캠페인에 부응하여 조국 민정수석비서관은 SNS에 '죽창가'와 '토착왜구'를 올리며 반일선동을 부추겼다. 죽창가는 반체제인사였던 김남주가 동학농민운동을 기념해 작사한 노래였고, 토착왜구는 한국인이면서도 일본 편을 든다는 이유로 국민을 비하하는 용어였다.
친일파와 토착왜구는 문재인 정권 내내 횡행하던 문재인 정권의 주력 무기였다. 빨갱이라는 단어를 입에 올렸다고 친일파로 몰아붙이는 문재인 정권이야말로 경쟁 세력을 친일파로 몰아붙이는 변형된 색깔론의 주인공이었다.
문재인의 친부는 일제시대 흥남시청 농업과장으로 알려졌다. 농업과장은 일제의 양곡 징발을 담당했다고 한다. 문재인 대통령의 딸 다혜 씨는 일본의 고쿠시칸대학에 유학했다. 고쿠시칸대학은 민비 시해 사건을 일으킨 일본 극우 집단인 겐요샤(玄洋社)가 설립한 재단으로, 황국과 욱일기를 강조하는 극우 대학으로 유명했다.
문재인 정권의 논리대로라면 문재인도 친일파요 토착왜구였다. 문재인은 국민에게 친일파 굴레를 씌우고 반일을 강요하면서, 자기 딸은 일본 우익대학에 유학을 보냈다고 일본 언론들은 비웃었다.
유니클로 잠바를 입었다는 이유 하나로 문재인 세력은 국민을 향해 친일파로 공격했다. 그렇다면 문재인 정권은 어떠한가. 10억 원이 넘는 '야스쿠니 신사 뷰' 아파트를 가진 의원이 민주당에 있었고, 어느 보고서에는 일제 렉서스를 이용하는 의원들은 대부분 민주당 의원이었다. 그리고 친일파 자손들이 가장 많았던 정당이 민주당이었다. 문재인과 노무현은 동양척식회사 관련 소송에서 서류위조까지 하면서 친일파였던 김지태 씨 유족의 변론을 맡아 승소했다. 문재인 정권이야말로 친일파 정권이요, 토착왜구 정권이었다.
토착왜구라는 용어도 동학농민운동의 농민을 비하하는 용어였다. 동학농민운동의 주체세력은 농민 등 민중세력이었고, 이를 진압하는 주력 세력은 양반세력이었다. 당시 동학농민운동을 진압하는 양반세력이 농민세력을 비하하기 위하여 만들어낸 용어가 토착왜구였다. 문재인 정권은 동학농민운동을 동학혁명으로 추대하며 성대한 기념식과 기념공원도 만들었다. 그러면서 한편으로는 토착왜구라고 비난한 셈이다. 무식하면 조상 묘를 뒤집는 법이다.
똥 묻은 개가 겨 묻은 개를 나무라는 상황, 이런 상황을 만들어낸 문재인 정권의 모순을 비웃고자 했다. 1945년에 일본제국은 멸망했다. 그리고 그로부터 두 세대가 흘러 당시 친일을 했던 사람들은 모두 사망했다. 지금 대한민국 국민은 일제시대에 코흘리개 유년 시절을 보냈던 노년층이 일부 생존해 있고, 나머지 대부분의 국민은 일제시대를 구경도 못 해본 사람들이다. 이런 상황에 친일파는 더 이상 대한민국에 존재하지 않는다. 문재인 정권은 존재하지도 않는 친일파를 때려잡겠다며 귀신과 싸우고 있다. 이런 정신 나간 정권이 다시는 이 땅에 태어나지 않도록 국민을 계몽하기 위하여 이 책은 발간되었다.
대한민국 국민 대부분은 일본을 사랑한다. 일부 빨갱이 사상에 젖은 극소의 무리가 ‘노재팬(NO JAPAN)’과 반일(反日)을 선동할 뿐이다. 코로나 사태가 잦아들면서 일본 관광에 나선 한국 관광객은 7천%가 증가했다고 언론은 보도했다. 이게 대한민국의 국민 정서다. 한국을 싫어하는 일본 국민도 일부에 불과하다고 일본인은 말한다. 어디에나 혐한은 존재하는데, 한국의 좌익언론들이 반일을 선동하기 위하여 일본의 혐한을 과장 왜곡 확대했을 뿐이다.
이 책의 본 목적은 문재인 정권이 망가뜨려 버린 한일 친선을 복구하는 데 일조하기 위함에 있다. 한일 민간외교의 가교가 되기 위하여 이 책을 일본 국민에게 바친다. 이 책을 일본어로 번역하여 일본 국민이 읽게 할 계획이다. 한국에도 일본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살고 있음을 일본 국민에게 알리고 싶다. 그리고 이 책에서 조금이라도 수익이 발생한다면 부용회 할머니들을 위해 쓰겠다. 일본을 좋아하는 것이 친일이라면 우리는 친일파요, 토착왜구다. 이게 빨갱이보다 종북파보다 품격이 있고 이성적이고 애국적이다.
자유논객연합 비바람 김동일 회장
첫댓글 이름도 걸지 못하는 책을 믿는 머저리..
게시글 밑에 김동일은 누구 집 개 이름입니까? 뭐든지 쌍심지 켜고 아드날린 날리면 지성과 분별력을 잃고
피해의식 속에 평정심을 잃습니다. ㅎㅎ
@쉴만한 물가 회장이 글을 씁니까?
역사적으로 한국을 수천번이나 침략해서
살육과 강간,도적질하고도 처절한 반성이나 진정성있는 사과도 하지않고
미안한 마음은 추호도 없이 오히려 한국을 미워하는 혐한이 가득하고
독도까지 빼앗아가려는 후안 무치한 왜구들을 좋아하는 매국노들은
제발 섬나라로 가서 오지말고
방사능과 지진에 피해 당하고 살길 바란다.
친북?
누가?
친일하고 싶어서 친북을 끌고 온거죠?ㅋㅋㅋ
정말 들키지나 말일이지~!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