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우리들의 삶의 이야기★
 
 
 
카페 게시글
대구버스 우리들의 삶의 이야기 스크랩 [현장 조사] 교통카드 결재 오류와 관련현상 [엑셀파일 본인 교통카드 결재자료첨부]
최년식 추천 0 조회 112 11.03.11 16:02 댓글 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첨부된 파일
댓글
  • 11.03.11 16:14

    첫댓글 년식씨것은 정상적으로 처리가 되었네요
    일욜날 타신분은 길건너에서 내리고 내차에 오르면서 하차입니다 란 멘트가 나와서 물었더니 방금 706번에서 내렸는데요
    그렇게 말씀하시고 다른 아가씨는 북문에서 탓는데 그전날 사용하고 그날 첨사용하는데도 하차입니다라면서 요금 빠져 나가지 않았답니다

  • 11.03.11 18:43

    업체에서 연락 온 바로는 같은번호 즉 제가 만약 3112호를 탑승하고 북문에 내리가 볼일보고
    돌아오는 3112호를 탑승할시에 새로 요금 징수가 아니라....
    하차입니다. 라는 멘트가 나올수 있다네요....
    일단 이렇게 밖에 알려드릴수 밖에 없어 죄송할 따름입니다.

  • 11.03.13 00:15

    지금 위와 관련된 사항도 저에게 많이 접수되어 사례들을 종합중에 있습니다. 현재 환승오류문제와 관련하여 월요일 시청관계자님과 통화를 하여 빠른시일안에 조치가 나올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일단은 1차적으로 현재 문제에 대한 가장 근본적인 원인으로 지적되는 하차시 하차단말기 의무체크 (각 회사 유인물 부착 / 대 시민홍보 활동)에 대한 시청 통일안 하달과 동시에 현재 일어나고 있는 환승제도 시스템상 문제점 즉시 해결을 최우선적 과제로 해결하겠습니다.

  • 11.03.13 00:17

    또한 현재 이곳저곳에서 불거져나오고 있는 환승문제 개선 방안에 대해서도 지난번 건의 결과문에서도 나왔다 싶이 여러 이익단체들을 모두 설득시킬 수 있는 합리적인 논리가 나와야만 된다고 생각합니다. (현재 인터넷 및 각종 매체에서는 반대의견만 나오고 있지만, 현재 환승제도 개선으로 인한 수혜자들은 아무런 반응을 보이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 문제에 대해서는 향후 대구시내버스와 관련된 모든 사람들이 참여하는 대토론회를 제안함으로써 해결 할 수 있도록 건의하여 보겠습니다.

  • 11.03.19 23:14

    단말기 회사 에서는 앞으로 업로드 자주 시켜 간다니 뭔 답이 있겠지요. 지켜 보는수 밖에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