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로 년 판매량의 80%가 빼빼로 데이쯤에 발생한다고하니 성공한 마케팅 전략이죠. ^^* 경남 부산 지역은 친 롯데 지역으로. 과거 롯데껌이 울 나라 시장을 90%이상 점유할고있을때 해태가 덴티큐 껌으로 시장 점유율을 역전 시켰을때도 부산 경남 지역만은 시장 진입을 못한곳이기도 합니다. 대단하지 않나요?
빼빼로데이도 친 롯데지역의 한곳에서 발생한것을 롯데가 마케팅 차원에서 적극 지원함으로 전국적으로 퍼져 지금처럼 된거죠. 해태가 빼빼로데이의 확산을 막으로 무진장 얘를 썼다는 소문(?)도 있는데 사실을 알수 없고... 하여간 해태와 관계된 사람들에겐 빼빼로데이때 빼빼로 주지마세요~~ 무지 싫어합니다.ㅋㅋㅋㅋ ^^*
이상 그녀의 철이였습니다.
PS: 껌 얘기가 나온김에 한가지더.... 요즘 뜬(?) 껌 자일리톨 있죠?
이 껌이 원래 해태에서 뺀지 맞은 기획이라고 옛 덴티큐 마케팅
팀장이 그러더군요. ^^*
첫댓글 글쿤~! 저랬었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