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유역 더 오페라
오피스텔 분양홍보관
투룸 복층
층고 3.5미터
서울 강북구 수유역의 특급 입지에 공급되는 수유역 더 오페라 오피스텔의 분양정보를 안내하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건립위치는 수유역세권의 서울 강북구 수유동 45-2번지 일반상업지역 용도지역으로 업무시설이자 준주택으로 분류되는 오피스텔 주거용 95세대와 근린생활시설로 구분되는 상가가 지하 2층에서 지상 17층으로 건립됩니다.
계약자 혜택
근래에 소형아파트 수준의 주거용오피스텔이 공급되지 않았기에 준공 시점에는 원만하고 빠르며 지속적인 임차인 입주가 이어질 것이며, 일정 부분 프리미엄 시세차익도 누릴 오페라 오피스텔 브랜드를 지니고 있습니다.
4호선인 수유역을 불과 200여미터 앞에 두면서 우이신설선 화계역을 약 400미터 거리에 두는 수유역 더 오페라 오피스텔 단지는 시내버스 노선 또한 37개가 근거리 정류장을 통해 경유하기에 서울 전역과 수도권 동북부의 편리한 이동환경을 갖췄습니다.
특히, 수유역은 1일 7만6천여명의 이용객이 찾는 주요 역세권으로 노원역에서 미아, 길음, 동대문으로 이어지는 서울 강북의 핵심거점으로 평가됩니다.
특히, 자연환경이 탁월한 수유역 더 오페라 단지는 북한산과 도봉산 국립공원을 배후에 두는 쾌적한 주거환경에 더해서 오패산과 북서울 꿈의 쑴을 일상생활에서 언제나 누리는 상쾌한 주거생활을 누리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