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전기기사 한번에 합격하기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실기] 타교재 질문 간단한 초보질문하나만하겠습니다.
해남고구마 추천 0 조회 1,499 19.03.19 22:41 댓글 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9.03.20 10:16

    첫댓글 안녕하세요..답변드립니다.

    중성점 잔류전압을 구하는 공식입니다.

    예를들어 Ca와 Cb가 있을 때, Ca에 걸리는 전압은 Cb/(Ca+Cb) * 전체전압 과 같은 맥락입니다.


    -ps-

    타교재에 대한 질문은 타교재 질문 게시판에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