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에 전압곱하는 이유가 뭘까요..ㅠ 완전 초보질문이라 죄송합니다.. 이해가안가서..
첫댓글 안녕하세요..답변드립니다. 중성점 잔류전압을 구하는 공식입니다. 예를들어 Ca와 Cb가 있을 때, Ca에 걸리는 전압은 Cb/(Ca+Cb) * 전체전압 과 같은 맥락입니다. -ps-타교재에 대한 질문은 타교재 질문 게시판에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첫댓글 안녕하세요..답변드립니다.
중성점 잔류전압을 구하는 공식입니다.
예를들어 Ca와 Cb가 있을 때, Ca에 걸리는 전압은 Cb/(Ca+Cb) * 전체전압 과 같은 맥락입니다.
-ps-
타교재에 대한 질문은 타교재 질문 게시판에 올려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