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24회 공인급수 추가접수 기간에
우편으로 접수하신 분들 중에
아직 수험표를 받아보지 못하신 분들이 많아서
수혐표 수령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수험표는 접수우편물에 기재하신 주소로
등기로 해서 배송될 예정입니다.
기재사항에 큰 변동사항이 없으면 안전하게 배달될 것입니다.
시험보기 5일 전까지도 수험표가 도착하지 않을시에는
어문회에 전화 문의해보십시오.
전화번호 1566-1400
시험당일까지 수험표를 받지 못했을 경우에는
너무 당황하지 마시고,
시험당일 고사장에 일찍 가셔서 재발급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수험표분실시 시험 당일 신분증을 지참하시고 조금 일찍 가셔서 고사장본부에서 재발급을 받으시면 됩니다.
인터넷 접수자는 웹사이트에서 재출력이 가능하므로 고사장에서 재발급 받지 마시고, 재출력하여 소지하고 가시기 바랍니다.
사진 1매를 가지고 가시면 수험표 재발급이 용이합니다.
※ 인정되는 신분증 :
성인 :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공무원증, 여권
학생 : 학교발행 학생증
초등학생 이하 : 주민등록등본, 건강보험증 - 사본도 가능
남은 기간 잘 마무리 하시고,
시험 모두 잘 보시길 빕니다.
카페 게시글
자유게시판
<font color=red>공지
24회 우편접수 - 수험표 수령 관련해서
운영자③烏
추천 0
조회 384
03.07.23 23:11
댓글 2
다음검색
첫댓글 운영자님 수고가 많으세여^^ 저기 질문있는데 한자공인셤은 연기 가능하지 않나여? 요번8월셤 준비너무 안해서 11월에 보려구하는데 ㅡ.ㅡ; 그럼 답변줌요^^;
연기는 불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