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 6시 30분 ~ 8시 30분
날씨 ;맑음 기온 3도~14도
훈련종류 ;지속주와 조깅
훈련장소: 운동장과광주코스
참석 인원 :
조해종,오상동,김진수,서영채,조용한,최창석,홍성용,강동석,이광배,양운석,정문헌,김영조,이승균,한용안,김중렬,이응수 총 16명
6시 반에 운동장에 도착하니 훈련부장과 이응수님이 벌써 도착하여 조깅을 하고 있다.조금후에 이광배님이 도착하여 3명이서 광주로 출발하면서 이후에 오시는 분들은 자유롭게 운동장과 광주 코스를 선택하도록 하였다.나는 아직 풀코스 휴유증이 남아서 전력으로 뛸 수가 없어서 화장터 언덕에서 좀 쳐지고 훈련부장과 이광배님은 좀 빠른 속도로 앞서 간다.
어제는 영장산을 뛰다가 다리가 무거워 간신히 걸어왔는데 그래도 오늘은 조금 났다.약수터에서 다시 앞선 사람들과 합류하여 가는데 내리막 길에서는 평소의 속도가 나온다.나는 골프장에서 턴하고 두 사람은 저수지로 향한다. 언덕길을 전력으로 뛴다고 하는데도 숨은 찬데 평소보다 늦다. 갈마터널 앞에서 잠시 쉬고 다시 내려갔다가 돌아오면서 약수터에서 물 한잔 먹고 쉬면서 저수지팀을 기다려도 올 기미가 없다.
천천히 올라오는데 회장님이 오시고 갈마터널에서는 홍성용님이 만나고 내리막길에서 다시 속도를 올려 보는데 그래도 좀 속도가 난다.비닐 하우스촌 쯤에서는 상동이 형님과 조우하고 앞서서 운동장에 들어오니 서영채,정문헌님이 조깅을하고 있고 모처럼 나오신 김진수전회장님과 양운석,조용한님등이 운동을 끝내고 기다리고 있다. 조금후에 저수지팀이 전력으로 뛰어서 들어오고 이후에 마지막 주자를 기다려 태평동 김치찌개식당에서 운동후의 먹는 막걸리를 겼들인 맜있는 아침을 먹었다.
다음주는 이승균과 김영조는 미사리로 풀 뛰러 가고 다른 횟님들은 고양평화통일 마라톤에 무료로 참가 하실 수 있습니다.정문헌님이 고맙게도 배번호를 넉넉히 준비하여 주셨고 이응수,조용한님이 운전하여 주시기로 하였으니 6시 30분 까지 운동장에 오시면 참석이 가능합니다. 분당 마라톤이 이번주에 마감하니 서둘러 신청 입금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수고 하셨습니다. 힘~~~
첫댓글 오랜만에 저수지행 언덕 광배형님과 동반주 잘하였습니다.
저수지 8분초반대로 1회전하고 돌아올때는 거의 전력으로 팍세게...
이번주 아디다스 한강 미사리대회 내심 기다려 집니다.
다른 회원님들 고양 대회 잘다녀 오세요.
모처럼 많은 휜님들이 즐달하셨네요^^ 저는 감기때문에 골골대고 있습니다...얼른 회복해서 흰님들과 함께하겠습니다....감기조심하세요^^ 힘!!!
게으름뱅이라
함께하지
못 했네요.*^*^*
언제나
철이
들 런지~?
저도 아직동마의 피로가 남아 여기저기 불편하내요.
이제 서서히 컨디션 조절해야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