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함이 패배의식을 갖고, 왜지 뒤처지고, 부끄럽고, 뭔가 해야 한다는 강박관념에 붙잡히면... 그들은 성공한겁니다. 혹, 본인은 그렇다치더라도 자신의 자녀들에게는 더 나은 세상을 누리게 해 주려는 생각에 빠지면... 그들은 완벽하게 성공한 겁니다. 맞습니다! 이런 평범함이 벌받는 세상을 탈피하지 못하면 우리 대한민국 선진국 못됩니다.
이륜차의 무질서는 많은 사륜차 운전자로 하여금 자신의 잘못된 운전 방식과 무질서를 전혀 인식하지 못하게 하는... 이륜차의 무질서는 잘못된 교통 정책을 국민탓으로 돌이는 매우 훌륭한 도구입니다. 따라서 현 이륜차의 차별 정책 유지를 원하는 그들은 이륜차 문화의 개선을 원치 않는다는 결론에 이르게 됩니다. 저 역시 인정하고 싶진 않지만, 이런 사실을 깨닫게 된 1999년부터 현재까지 부정할만한 증거를 찾지 못했고, 오히려 잘못된 정책을 옳은 정책인양 사전을 띁어 고치려는 그들의 행동만을 보게되어 개탄을 금할 수 없게 됩니다. 더 안타까운 것은 이를 감시해야 할 국민은 교통에 무지이고, 언론 또한 무지와 어용으로....
첫댓글 제가 겪어보니 대한민국 사람들 80% 이상이 대한민국 사상교육에 세뇌당한거 맞더군요
더군다나 그 주류가 50대 이상분들입니다
평범함이 패배의식을 갖고, 왜지 뒤처지고, 부끄럽고, 뭔가 해야 한다는 강박관념에 붙잡히면...
그들은 성공한겁니다.
혹, 본인은 그렇다치더라도 자신의 자녀들에게는 더 나은 세상을 누리게 해 주려는 생각에 빠지면...
그들은 완벽하게 성공한 겁니다.
맞습니다!
이런 평범함이 벌받는 세상을 탈피하지 못하면 우리 대한민국 선진국 못됩니다.
이륜차의 무질서는 많은 사륜차 운전자로 하여금 자신의 잘못된 운전 방식과 무질서를 전혀 인식하지 못하게 하는...
이륜차의 무질서는 잘못된 교통 정책을 국민탓으로 돌이는 매우 훌륭한 도구입니다.
따라서 현 이륜차의 차별 정책 유지를 원하는 그들은 이륜차 문화의 개선을 원치 않는다는 결론에 이르게 됩니다.
저 역시 인정하고 싶진 않지만, 이런 사실을 깨닫게 된 1999년부터 현재까지 부정할만한 증거를 찾지 못했고, 오히려 잘못된 정책을 옳은 정책인양 사전을 띁어 고치려는 그들의 행동만을 보게되어 개탄을 금할 수 없게 됩니다.
더 안타까운 것은 이를 감시해야 할 국민은 교통에 무지이고, 언론 또한 무지와 어용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