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THIS IS TOTAL WA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자유게시판 스크랩 잡담 심오한 짜파게티 뽀글이만드는방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lexius I Comnenus 추천 0 조회 2,284 07.06.16 22:45 댓글 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첫댓글 뽀글이는 너구리가 최고임. 자대배치받은 인간이 친한동기라 상병시절부터 취사실에서 둘이서 뽀글이 해먹다가 중대장에게 걸려서 한여름 40도에 완전군장으로 연병장 20바퀴돌다가 기절한 기억이 소록소록 나네요. ㅡㅡ''

  • 07.06.16 23:40

    군대 다녀온 사람이라면 이미 내공이 십갑자는 된다는.......ㅋㅋ~!!

  • 07.06.17 00:01

    존내 비범하다..

  • 07.06.17 00:13

    묵주와 하느님이라는 어휘로 보아 저분은 분명 가톨릭. 대단하도다...어느 누가 일용할 양식에 이토록 감사할 줄 안단 말인가! 감탄스럽도다!

  • 07.06.17 12:56

    제가 군생활할때는 뽀글이로는 콩라면이 최고였는데--b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