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 2시까지 문자질 잘하다가 머리맡에 두고 잤습니다 -
근데 아침 7시쯤 되니까 핸드폰이 꺼져있더라구요-
근데 그게 핸드폰이 꺼진게 아니라 액정이 나가있던 거더군여
전화오고, 걸고 엠피쓰리도 들으면서 액정 안나오는거 참고 주말이 지나기를 기다렸다가
부천 A/S센터로 갔어요
음..일단 액정이 나간건데 핸드폰이 잘되는거라면
램프가 나갔거나? 그런걸로 생각했어요. 가볍게.
그냥 몇분안에 고치고 산지 한달조금 넘었으니까 유상수리는 생각도 못하고
기사분앞에 앉았죠. 일단 밧데리 빼고 뒷판 여시
PCB뜯으시고 LCD뜯으시고
완전 나사까지 초토화시키시더군여
3분 안걸리대여...;;
어디가서 다른 기사분하고 상의하고 오시더니
'메인보드가 휘었네요. 교체하셔야 됩니다'
'왜 그렇죠? 그냥 새벽까지 문자 잘 보내다가 아침에 갑자기 꺼져있던데'
'뭔가 큰 압박을 가하신것 같은데요..;;'
'그럼 얼마 들어요????'
'152600원 정도 나오세요. 메인보드는 14일이 지나면 유상으로밖에 처리가 안됩니다.
우리는 결과만 보기때문에 고객님이 그간 어떻게 사용하시는지에 대해서는 방법이 없습니다.'
이말이 절 미치게 하더군여;;;; 진짜..ㅠ
산지 한달밖에 안됐는데 메인보드 교체라뇨..
아 그리고 중요한건 저도 슬라이드를 열고 통화키를 누르면 자동응답으로 자꾸 넘어가거가
뚜뚜뚜 소리가 나던데. 그건 다른분들도 많이 그런다고 하길래 그냥 썼었는데..
이거 자체가 불량이었다가 탈이난건지 싶어 기사분께 또 여쭤봤더니
'그렇게 이상하셨다면은 이 핸드폰이 일주일도 안갔을 것입니다. '
전 학교도 급하게 가야했고 해서 너무 급하게 그냥 돈주고 수리했습니다.
학생이라 돈없다고 징징댔는데 공인비인가 1만원인가 깍아주신다고해서
14만원에 쇼부보고 고치긴 했어요. 그간 알바비 고스란히 날리시고..;;
근데 집에 들어와서 아무리생각해도 너무너무 이해가 안가는겁니다.
아니왜 메인보드가 휘었을까;;; 꽤 많이 휘었다고 하는데 그럼 왜 직전까지 핸드폰이 잘 되던것인가
다시 전화해서 미치도록 퍼부었죠..; 사실 맘이 약해서 머라머라도 못하고
'어찌되었든 우리는 결과밖에 볼 수 없는 사실이고
기판이 휘었다는거는 뭔가 압박이 있었다는 것이다.
그건 우리도 어쩔수가 없다
처음부터 이상했다는 14일이내에 왔어야 했는데
그전에 오지 않았으니 무상처리도 안된다.
나도 해주고 싶지만 어쩔 수 없다'
이말만 반복하더군여.. 아놔.......미치겠습니다.
무엇보다 한달만에 메인보드가 휘었다는 것도 이해가 안가고
그걸 유상으로밖에 처리해야된다는것도 이해가 안갑니다.
뭐 이거 방법 없다고 생각합니다. 스카이에 항의하고 계속 개겨보는게
그냥 낸돈이라도 돌려받았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그 기사분이 너무 까칠하신게 너무 속상했습니다.
그거. 한달밖에 안됐는데 무상으로좀 해주면안됩니까?
남들은 기판 가는거 세달뒤에가도 막 갈아준다던데
미치겠어요..14만원..ㅠㅠㅠㅠㅠㅠㅠㅠ
첫댓글 아까버용.... 안테나 열심히 뺏다꼽앗다 하다가 안테나칩만 뽑혀도 보드 무상교체인데;;; ㅠ
- ㅛ- ... 말만 잘하셨으면.. 유상수리 아닐텐데 - -;;;
어떻게 말해야 했던걸까요..진짜 그 부천센터 6번창구기사분 씨알도 안먹혔어요;;;
정말 속상하시겠네요 ... 힘내세요...토닥토닥
컹 소비자 탓으로 넘기네요 ^^;; 따지시지 ^^;; 1년안에 무상으로 알고 있는데 무슨 이런경우가... 소보원에 고발하세요.
헉... 혹시 주무실때 뒤척이다 베고 주무셨나..;
전 이어폰으로 볼륨조절 안된다고 갔더니 무상으로 메인보드 교체해 주던데
허허... 가슴이 아프네요... 아... 나도 이어폰 체크해봐야겠답!
저는 머 엠피넣엇다가 메인보드 고장낫다던데 그래서 리셋해준다고하셔서 네 이랫는데 리셋이안된다구 그러시면서 교체해주셧는데요 공짜루? 산지2달정도됫슴;
저도 디엠비라됴 잡히는데 소리안나와서 초기화해도 안되서 메인보드 갈아야하는데 자재없어서 토요일날 오랫어요/ 수리비 당근 공짜던데..
eminem123 님 ~~~~ 혹시 이어폰이 붐붐이살때 들어있는 그 이어폰말하시는거에요?
저는 6개월 넘었는데 얼마전에 안테나 그 곳 부셔저셔 메인보드 갈았어요. 당연 공짜로,, 조금만 더 알아보시지 그러셨어요 ;ㅇ;;
유에스비를 장착후.... 데매실행하니깐.. 핸드폰이 완전히 전원이 나가더라구요...그담날 바로 a/s센터를가보니 장착하는 곳이 휘었다는거에요.. 그래서 어떻게해야하냐구 물어봤더니~ 메인보드만 교체하시면 될거에요. 이러시는거에요 이러시구 어디로 사라지신후.... 1분있다가 새로운 메인보드를 가지고오시더니 바로 교체해주셧어요 <<<<<<<<<<<<<<고옹짜루요>>>>>>>>>>>> 아참 전 거의 3달째쓰고있을무렵;
아 어떡해요.. 진짜. 님들은 절대 부천역에 있는 서비스센터 가지 마세요.. 지금 스카이 온라인 상담으로 열라 퍼붓는중잉예요. 좀더하다 안먹히면 소보원 고발할래요 ㅠㅠㅠ
스카이 서비스 센터는 대행업체와 직영업체가 있다고 들었어요...직영업체를 찾아가심이..
직영이 따로 있나보군요... 전 공짜로 해주던데...다른데 가보심이...부산 서면센터에서..공짜로 했습니다.
솔직히 말을 잘해서 공짜로 수리를 받는게 아니구요.. 저도 부천 서비스 센터 몇번 가봐서 아는데.. 그냥 순순히 기사가 말하는거 다 들어주면 막 밀어부쳐서 할말 없게 만들죠.. 그전에 기사보구 센터 젤 높은 사람 나오라 해보시지.. 저는 사실 나이가 쫌 있어서 기사가 싸가지 없게 나오길래 안쪽으로 들어가서 뒤집었죠.. 높은사람이라 봐야 뭔지 모르겠지만 기사 같았고 그분 잡고 따지고 따져서 결국 죄송하다는 말 듣고 왔습니다. 물론 저도 메인보드였구요.. 글쎄 평소 제 모습하고 너무 다르긴 하지만 그래도 다음부턴 따질껀 따지고 사세요... 어느부분에서 조금 안다고 우리나라 만큼 속여먹는 나라도 드물죠... 힘내세요
나는 보드만 버써 무상으로 2번 바꿨는뎅...'';;;;
저도 급방전 심해서 보드 무상으로 교체,키패드//친구도 통화하다가 갑자가 나가서 전원도 안들어왔는데 무상으로 보드교체
썅 돈 15만원 에니콜이면 무상 해줬을 텐데.
우리나라는 할말 안하고 살면...이렇게 당한다니까..-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