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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ASA의 Eyes on the Solar System 3D 시각화 도구에서 가져온 이 스크린샷은 5월 16일 늦게 지구에 가까이 접근하는 Lunar Flashlight를 보여줍니다. CubeSat은 5월 17일에 지구 표면에서 브라질 동부 해안 상공 약 40,000마일(65,000km)를 통과할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
크레딧: NASA/JPL-Caltech
지난해 달 남극의 수빙 퇴적물을 찾기 위해 달에 파견된 NASA의 소형 루나 플래쉬라이트(Lunar Flashlight) 우주선은 탐사선의 추진 시스템에 문제가 생겨 과학 임무를 완수하지 못하게 됐다.
서류 가방 크기의 우주선은 부분적으로 기술 시연 임무로 개발되었습니다. NASA는 5월 12일 새로운 저전력, 방사능 강화 비행 컴퓨터 및 업그레이드된 라디오와 깊은 우주를 위한 정밀 탐색 기능이 추가된 루나 플래쉬라이트 우주선에서 잘 수행되어 미래의 소형 우주선에서 기술을 사용할 수 있도록 위험을 제거했다고 밝혔습니다. 미션.
그러나 Lunar Flashlight의 또 다른 새로운 기술에 문제가 생겼습니다. 4개의 작은 추진기로 구성된 추진 시스템은 Lunar Flashlight를 달 주위의 궤도로 조종할 수 있는 충분한 전력을 생성할 수 없었기 때문에 임무는 과학적 목표를 달성할 수 없었습니다.
NASA의 우주기술임무이사 부국장인 짐 로이터(Jim Reuter)는 "거기에는 추진기를 제외하고 모두 작동하는 다양한 기술이 있었다"고 말했다.
엔지니어들은 우주선의 연료 라인에 쌓인 잔해로 인해 추진기가 일관된 추력을 생성하지 못했다고 생각합니다. 지상 관제사는 시스템의 밸브를 열고 닫는 동안 연료 펌프 압력을 시스템의 작동 한계 이상으로 증가시켜 스러스터 중 하나에서 안정적인 추력을 얻는 방법을 개발했습니다. 그러나 동일한 절차는 다른 세 개의 추진기에서 일관된 성능을 얻는 데 실패했습니다.
지상 팀은 지난 주에 달의 손전등 우주선을 조종하여 우주선이 달의 남극을 근접 비행할 수 있는 궤적에 도달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어두운 분화구 바닥에 숨겨진 물 얼음. 이전의 우주 임무는 지하 얼음의 증거와 분화구 바닥의 표면에 물 얼음 퇴적물의 힌트를 발견했습니다.
Reuter는 화요일 NASA 자문위원회의 기술, 혁신 및 엔지니어링 위원회에 대한 프레젠테이션에서 "그들은 약간의 진전을 이루었지만 시간이 충분하지 않았고 시간이 다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NASA의 제트 추진 연구소에서 관리하는 달 손전등은 미래의 우주 비행사가 식수와 로켓 추진제를 만들기 위해 수자원에 접근할 수 있는 달 표면에 얼음의 존재를 확인하려고 시도했을 것입니다.
나사 고다드 우주비행센터(Goddard Space Flight Center)의 바버라 코헨(Barbara Cohen) 미션 수석 조사관은 "레이저 반사계를 사용하여 달을 측정할 수 없다는 사실은 과학팀과 전체 달 손전등 팀에게 실망스럽다"고 말했다. 메릴랜드 주 그린벨트에서. "그러나 다른 모든 시스템과 마찬가지로 우리는 이 기술의 향후 반복에 매우 가치 있는 많은 기내 성능 데이터를 기기에서 수집했습니다."
Lunar Flashlight의 원래 비행 계획은 31파운드(14kg) 우주선이 4월에 달 표면에서 9마일(15km)만큼 가깝게 달 주위를 도는 타원형 궤도에 진입하도록 요구했습니다. 일주일에 한 번. 시간이 얼마 남지 않은 상황에서 엔지니어들은 Lunar Flashlight를 지구 주위의 높은 궤도로 조종하여 우주선을 더 낮은 주파수로 달의 남극 근처로 데려가는 백업 계획을 개발했습니다.
결국 일관된 추력을 생성하는 추진 시스템이 없으면 Lunar Flashlight는 지구-달 시스템을 떠나 행성 간 공간으로 향하여 과학적 목표를 달성할 가능성을 종료합니다.
워싱턴 NASA 본사의 소형 우주선 기술 프로그램 책임자인 크리스토퍼 베이커(Christopher Baker)는 보도 자료에서 "기술 시연은 본질적으로 위험이 높고 보상이 높으며 NASA가 테스트하고 배우는 데 필수적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Lunar Flashlight는 이전에 우주에서 비행한 적이 없는 새로운 시스템의 테스트베드라는 관점에서 매우 성공적이었습니다. 이러한 시스템과 Lunar Flashlight가 우리에게 가르쳐 준 교훈은 향후 임무에 사용될 것입니다.”
Lunar Flashlight는 이전에 NASA의 거대한 Space Launch System 달 로켓의 첫 번째 비행에서 발사되도록 지정되었습니다. NASA는 아르테미스 1호로 알려진 최초의 SLS 비행에 탑승하기 위해 Lunar Flashlight를 포함한 13개의 CubeSat 임무를 선택했습니다.
NASA 대변인은 2021년에 태양열 항해인 Lunar Flashlight 우주선의 원래 추진 시스템 문제로 인해 관리자가 무독성 "녹색" 추진제를 사용하는 대체 설계로 전환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로 인해 임무 개발이 느려지고 COVID-19 전염병의 영향과 함께 우주선이 Artemis 1 로켓과 통합할 준비가 되지 않았습니다.
Lunar Flashlight의 추진 시스템은 스웨덴의 Eurenco Bofors가 생산하는 산화제 암모늄 디니트라마이드를 기반으로 하는 이온성 액체 기반 연료 혼합물과 함께 캘리포니아에 본사를 둔 VACCO Industries에서 공급했습니다. 스러스터는 스웨덴 회사인 Bradford ECAPS에서 제조했습니다.
SpaceX는 12월 11일 Cape Canaveral에서 일본 회사 ispace와 NASA의 Lunar Flashlight CubeSat 임무를 위한 Hakuto-R 달 착륙선과 함께 Falcon 9 로켓을 발사했습니다. 신용: 스티븐 클락 / 지금 우주비행
Artemis 1호를 놓친 후 Lunar Flashlight는 휴스턴에 본사를 둔 Intuitive Machines가 소유한 상업용 달 착륙선과 함께 SpaceX 로켓에서 발사하도록 지정되었습니다. 그 발사는 Intuitive Machines의 착륙선 개발 지연으로 인해 2023년으로 연기되었으므로 NASA는 12월 이륙을 위해 Lunar Flashlight를 Hakuto-R 임무로 전환할 수 있었습니다.
Reuter에 따르면 NASA는 임무의 원래 과학 목표를 추구하기 위해 Lunar Flashlight를 대체할 가능성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Reuter는 "우리는 그 메시지를 정말로 보내고 싶기 때문에 임무를 반복하는 데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살펴볼 것입니다. 제대로 되지 않는 것이 있으면 다음에 업데이트할 방법을 찾아봅시다."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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