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지구가 여전히 이렇게 혹독하고 외로움을 느끼고 있다는 사실이 매우 안타깝습니다. 올해는 물리적, 실질적 수준을 포함하여 모든 것이 개선될 것으로 기대하고 희망합니다. 여러분 모두의 가슴에 따뜻한 정을 전합니다.
이번 주에는 여러분 중 일부는 이미 알고 있을 수도 있지만, 그렇지 않은 분들에게는 유용한 정보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번 주에는 불편함이나 통증, 질병이 여러분이 치유되고 있다는 의미일 수 있다는 것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불편함이나 통증, 질병은 갑자기 생기는 것처럼 보이지만, 반드시 여러분의 몸에 문제가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사람들은 불편함이나 통증을 느끼지 않으면 모든 것이 정상이라고 생각하고, 불편함이나 통증을 느끼면 모든 것이 정상적이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때로는 정말 그런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나 또 다른 경우는 몸이 악화되기 시작하거나 심한 정서적 충격을 경험할 때, 그 순간에는 아무것도 느끼지 못하는 경우입니다. 아무것도 느끼지 못하는 이유는 몸이 조용히 악화되거나, 눈치채지 못하는 사이에 무감각해 지거나, 고통이 무의식적인 부분으로 분리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그 순간에는 고통을 느끼지 못합니다.
그러나 나중에 신체적 또는 정서적으로 치유되기 시작하면, 그때가 바로 고통을 느끼거나 질병을 경험하는 때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그 순간에 상처를 입거나 병에 걸렸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단지 그 순간이 신체적으로 충분히 괜찮아서 그것을 처리하기 시작하는 때라는 의미일 뿐입니다.
일례로, 한 교사가 일 년 내내 스트레스와 피로를 축적한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그런데 일 년 내내 스트레스가 쌓여가는 동안, 이 교사는 괜찮다고 말할 것입니다. 그러나 여름 방학이 시작되면, 이 교사는 몸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서 병에 걸리게 됩니다. 그리고 이 여름 질병은 사실 치유와 휴식, 회복 과정일 수 있습니다.
때로는 갑자기 통증이나 질병을 경험할 때가 있습니다. 그럴 때는 몸이 안정되어 있고 충분히 건강해서 오래된 통증을 처리하기 시작할 수 있다고 느끼는 때입니다. 그래서 그런 통증이나 질병을 경험하게 되는 것입니다. 따라서 이럴 때는 갑자기 나타난 통증이나 질병이 실제로는 불쾌하지만 진행 중인 진정한 치유 과정일 수 있습니다. 또는 상승 증상일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여러분의 마음과 몸, 그리고 감정은 건강을 향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아무 이유 없이 여러분을 괴롭히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갑자기 오래된 감정적 고통이 떠오른다면, 그것은 여러분을 해치려는 마음이 아닙니다. 그것은 잠재의식 속에 갇혀 있던 고통을 완전히 풀어내려는 시도일 가능성이 큽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해야 할 일은 그것을 관찰하고 느끼기만 하면 됩니다. 아마도 몇 번만 하면 지나갈 것입니다.
따라서 지구상에서 신체적 또는 정서적 질병으로 분류되는 것 중 일부는 실제로 치유 과정입니다. 반면, 실제 악화 및 실제 정서적 상처는 그 순간에 고통을 유발하지 않기 때문에 전혀 문제로 분류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발생하는 모든 고통이나 질병이 항상 양성적인 치유 과정이라고 주장하는 것은 아닙니다. 때로는 그렇지만, 때로는 그렇지 않습니다. 따라서 여전히 상식을 사용하고 의사의 말을 듣는 것이 중요합니다.
첫댓글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