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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너,랜턴수리기 포에부스625 기화기 분해
곰매(김재욱*울산) 추천 0 조회 815 14.03.29 00:36 댓글 30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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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첫댓글 흑연 앞뒤 잡아주는 링이 절실히 필요 합니다...
    분해 하셨으니 내외경 싸이즈 부탁 합니다... 삼돌이님 보시고 계시지요 동링 필요 합니다 ㅋㅋ.
    모든 랜턴 휠너무 빡빡하고 흑연 굳은 경우 스티거 제거액이나 신나 카브레터 청소액으로 한방 해결 됩니다.

  • 동링 집어넣으면 축 빼기 지랄입니다.
    라이온처럼
    없는게 훨 나아요

  • @풀린낫도(선종환*청주) 없으면 흑연이 앞뒤로 침법할것 같아서요...

  • @마미야(박기홍*경기화성) 앞쪽은 당연히 있구요

  • @풀린낫도(선종환*청주) 호호 내건 앞뒤 모두 없습니다... 불좀 보고는 싶지만 참고 있습니다..

  • 마미야님!!!!어떻게 생겼는지
    모르지만 모양하고 규격
    알려주시면 찾아보겠습니다....

  • @삼돌이(정삼동 대구성서) 감사합니다..곰매 님이 늦잠 자는군요...

  • 작성자 14.03.29 06:45

    @마미야(박기홍*경기화성) 지금 글 수정 중입니다.
    좋은 의견 많이 달아주시면 수정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 작성자 14.03.31 16:13

    @풀린낫도(선종환*청주) 지기님.. 맨 아래 수우님글 답변좀 부탁드립니다.
    선무당 사람 잡는다고, 저도 잘 모르는데 아는척 했다가
    낭패를 당하고 있습니다. ㅡ,.ㅡ

  • 1번 사진 2시 방향 크렉은 무엇인가요?

  • 작성자 14.03.29 07:07

    크렉이 아니라 기화기가 어딘가에 찍힌 겁니다.

    새는곳은 없습니다. ^^

  • 와.....대단하십니다.
    더 자야 되는데 글 다 읽고 갑니다.ㅎㅎ

  • 작성자 14.03.29 07:30

    감사합니다.^^
    웬만하면 열지않는것이 상책인듯 합니다.^^

  • 14.03.29 08:47

    많은 도움 되었습니다
    전 아직 겁이나 불조절달린 기화기는 못뜯어보고있는데...ㅡㅜ

  • 작성자 14.03.29 09:22

    도움 되셨다하니 기쁩니다.^^
    포에부스 기화기 분해글은 잘 안보여서 올려봤습니다.^^

  • 나두 이거 열어서 고생은 고생대로하고 축해먹고
    결국은 big3님께 도움 구했던 생각이 나네요.
    안건드리는게 건강에 이롭습니다^^'

  • 작성자 14.03.29 09:56

    절대적으로 공감합니다.^^
    웬만해서는 안건드리는게 좋고
    꼭 건드려야 한다면 경험자에게
    맞기는게 정신건강에 이롭습니다.^^

  • 대단한 열정이 전해집니다 . 곰매님 ^^ 힘든 넘 하나만나면 살이 쑤욱 빠지는
    느낌 ? ㅎㅎㅎ 고생 많으셔씁니다 .

  • 작성자 14.03.31 16:02

    재주가 없어서 고생을 좀 했을뿐입니다.^^
    부산머깨비님의 응원에 어깨가 으쓱합니다.^^

  • 곰매님 덩치면 까이꺼~~^^

  • 작성자 14.03.30 07:39

    덩치보다 경험이 중요한듯 합니다.^^

  • 14.03.30 20:56

    곰매님 고생하셔네요.
    잘보고 갑니다. ^-^

  • 작성자 14.03.31 15:47

    네.. 감사합니다. ^^

  • 우와~~! 대단하십니다.
    정말 잘 봤습니다. ^^

    여기서 결론!
    난 절대 풀어보지 말아야지!!! ^^

  • 작성자 14.03.31 15:47

    안푸시는게 정신건강에 좋습니다. ^^

  • 저는 궁금해서 풀어보았는데, 너트를 너무 세게 조여서 기화기 터지고, 용접한다고 산소용접기 대서 기화기 녹고, 다른데 빵구나고, 우증기는 새고...ㅠㅠ
    너무 처참한 대가를 치뤄서... 너무 창피해 글도 못올리고 있어요.
    한가지 질문... 기름을 샤프트 밑에 부분으로 막는다고 하셨는데 이게 맞나요?
    저는 윗 부분으로 막는 줄 알고 윗부분을 갈았는데...ㅠㅠ

  • 작성자 14.03.31 15:50

    에궁..
    참사를 당하셨군요.. ㅠㅠ

    위의 사진을 보시면 결합된 구조로 되어 나열되어 있습니다.
    노즐침이 제일 위에 있는데, 왼쪽으로 돌리면 노즐침이 제일 위로 올라갑니다.
    샤프트는 노즐침과 한몸으로 있구요.
    이 상태로 노즐침만 올라가서는 연료를 차단할 수 없는 구조입니다.
    따라서 샤프트의 맨 아랫부분이 여섯번째 사진의 기화기 하단부 홀을 막아야
    연료가 차단되는듯 합니다.
    저도 처음 풀어봐서 정확하지는 않지만, 아마 노즐침이 있는 기화기의 대부분이
    이런 구조로 되어있을것 같습니다.

  • @곰매(김재욱*울산) 제꺼는 안비747인데 조금 다르게 생겼습니다.
    노즐침부분이 대빠 형태로 되어있어 노즐침을 내리면 닫히는 구조입니다.

  • @곰매(김재욱*울산) 이번 정캠에 오시지요?
    정캠에서 뵈요. 그리고 502 오덕 구하셨어요?
    저도 찾아보고 있는데 마땅한게 없네요.

  • 작성자 14.03.31 16:17

    @수우(나인수*서울홍은) 그렇네요...
    저게 일반적인 노즐침의 구조인것 같습니다..
    솔직히 저는 선무당(선씨집안과는 다른 "선")이라 솔직히 말씀 드리면 잘 모르겠습니다. ㅠㅠ

    정캠은 아직 미확정 입니다.
    어찌 될지 잘 모르겠습니다. ^^
    502 오덕은 제가 나중에 별도로 제작하는걸 고려하고 있으니
    신경안쓰셔도 될듯 합니다. ^^
    맘 써 주셔서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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