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이 길어 다 읽기 귀찮으신분들은 굵은 글씨만 읽으셔도 됩니다. ^^
현재 아이모토에 곳곳의 센터 기사분들도 많이 가입해 계신것으로 압니다.
(실제 활동은 잘 모르겠구요 ^^;) 하지만 제가 알고 계시는분들도 없고...
운영진이면서 돈독하게 관계를 유지하는 센터도 하나 없다는게
평소에 참 부끄럽다고 생각했습니다.
사실 처음 스타택까페를 만들고 나서 까페 회원분들께 스타택 스티커 (센터판매 정품) 공동구매를 추진하면서
울산 시청앞 모토로라 센터도 방문하고 자랑(?) 도 하고 했었지만....
꾸준한 연계가 안되었던것 같습니다.
최근 v9m의 키패드 교환및 자잘한 프로그램 애러로 센터를 방문했다가 우연찮게 센터장님께 수리를 받은적 있습니다.
그때 우리 까페 소개도 잠깐하고.... 스타택 이야기도 잠깐..... 그리고 명함까지 받게 되었는데..
역시나 그뿐이였습니다. ^^;
가만있으면 2등
이란말을 너무나 많이 실감하면서 살아와서...아주 소심해진 요즘 다시 나서긴 너무 싫지만...
제가 너무 답답해서 죽겠네요 -_-;;;; (스타택 업그레이드 관련)
최근 v9m을 똥통에 빠트리면서 센터 3곳을 방문할 기회가 있었습니다.
A/S수준다 다 달랐고.. 고객 응대나 가격면에서 마음에 들수 밖에 없었던
울산 신정동 소재 모토로라 센터장 님과 짤막한 인터뷰를 가질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동래 모토로라 센터의 모든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해서 기억에 남았습니다만... 아무래도 거리가 ^^;;)
스타택 업그레이드 관련해서 여러 스타택 유저분들의 불만과 불안....
몸으로 못느끼다가.. 최근 예전 플러스로 기변해서 몇일 써보니... Rm뜨고..통화불량.....
문자 밀림... 결국 어제는 착발신마저 안되더군요.. 안테나가 한칸뜨면서.... 쩝... 좀 화가 나기도 하고..
(완전 정품 스타택 플러스 초기 제품으로 기변해서 사용했습니다. (2줄버젼))
어떻게 방법이 없을까.. 고민하다가...
그때 받은 명함의 주소로 메일을 쐈더니 오늘 아침 전화가 왔네요 ^^
요약 하겠습니다. ^^
모토로라 센터장님과의 짧막한 인터뷰 일정을 잡을 예정입니다.
뭐... 저 개인적으로 궁금한것도 많고 업그레이드 받아서 과연 어떤효과가 있는지도 궁금했고..
업그레이드? 과연 무었을 어디를 어떻게 건드려서 하는건지... 그리고 지금 현재 각 통신사별로... 2G가입자에 대한
향후처리 문제? 등등.... 여러가지 질문을 해볼참이였습니다.
그래도 명색이 '운영자' 였었는데 (지금도 운영자겠죠?^^;) 까페 여러분들을 위해 뭔가 해야지... 싶어
이렇게 글을 남겨 봅니다.
일단 정확한 날짜는 안잡혔지만..다음주 주중이나 주말즈음.... 센터 문닫는 시간에 맞춰 방문하기로 했습니다.
주된 목적은 스타택 업그레이드 관련 사항입니다.
그외 평소 모토로라 서비스에 대해 궁금했던점 등이 있으면 댓글로 남겨주시면.. 제가 몇몇 질문들 선별해서
답변을 받아 오도록 하겠습니다. ^^;
포괄적인 질문을 받아서 그날 제가 추린질문을 하고 답변을 받는 형식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뭐.... 제가 설레발 치는거라고 생각할수도 있지만...
의외로 센터장님이 먼저 전화주셔서 방문해 주십사... 이야기 해주시니... 아마 알찬 자리가 될꺼라 믿습니다. ^^
통화중에 "스타택 업그레이드 관련 서울본사에서 지침이 내려왔다/
업그레이드 장비가 몇몇 안남아있는걸로 아는데 울산엔 여기 뿐이다" 정도의 정보를 흘려(?) 주셨습니다. ^^;
그날 분위기를 보고... 민감한 질문도 몇가지 해볼참입니다. ^^
그치만 언제나 그렇듯 너무 많은 기대는 하지 마시구요~
그냥 편한 맘으로 기다려 주시고 즐겨주시면 되겠습니다. ^^
마지막 1줄요약
센터 방문합니다. 모토로라 A/S나 기타 궁금한 사항 댓글로 남겨주십쇼
선별해서 질문지에 넣어 드리겠습니다. 회원분들의 센스있고 조리있는 질문덧글
기대하겠습니다.
참여 안하시면.. 걍 제가 궁금한것만 물어 오고 끗.
첫댓글 동영상 찍어오세요~~~~ 택이로? 응? 죄송 ㅡㅡ;
ㅎㄷㄷㄷㄷㄷ
강경호님 먼가 든든하네여!!
너무 기대는 마세요 -_-;) 가서 제꺼업그레이드 하고 오는게 다일수도 있어요 으흐;;; ^^;
아무래도 "스타택 업글관련" 소식이 제일 궁금합니다. 과연 오리와 플러스가 사제버젼일 경우 SID값만 변경하면 아무런 문제없이 사용가능하느냐 이거죠~ ^^ 거의 대다수의 스타택 유저가 사제버젼이라는 것을 잘 대변해주셔서 그에 적절한 대책이나 해법을 구하셨으면 합니다. ^^ 수고하세요~!
네 그래서 제가 보유한 사제버젼도 하나 들고 갈예정입니다. (근데 오래된건데..쩝;) 잘 풀렸으면 합니다. ^^;
저역시 뭔가 듬직한 느낌이드네요.. 평소에 궁금했는데 전문적?지식이 필요한 분들께는 절호의 기회일수도있겠어요~ㅎㅎ
핸드폰 수리기사님의 정보보다 못한 정보를 꺼내 올까 두렵답니다..ㅠ.ㅠ)/
바로 어제 플러스로 잠시 기변해보고. 발신번호표시가 안됨을 체험했습니다. 7587이고요. 저장돼있는 전화번호로 전화를 걸어도 "전화가 왔습니다" 만 뜨는군요. 편지마크 + 0 눌렀을때 "발신자 전화번호가 없습니다" .... 난감하네요. 다른 7587버전은 괜찮고 말이죠. 결국 다시 돌아갔습니다.
미투..........
삭제된 댓글 입니다.
아이고;;; 제 성의 없는 덧글을...ㅠ_ㅠ) 오히려 잠시나마 정선형님글에 조금 오해했었던 제가 죄송스럽죠;;;; 여튼 이번 인터뷰건도 그렇고 열심히 하겠습니다. ^-^)/
열심히 하는 모습...좋습니다.. 우리는 당신의 힘을 믿습니다...수고하세요...^^
네엡;;; 아 .. 부담;; 부담; ^^;
좋은소식기다리겠습니다^-^
저 딸낳았어요! (으응?) 열심히 질문하고 올께요 으허헝;;
삭제된 댓글 입니다.
네 ^^ 작업은 끝냈고 출력만 남았어요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 그늘님 ^^;;
참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항상 힘써주세요..!!
넵! 감사합니다. ^^
화이팅~ 파란상의까지 입으시고 더우실텐데 ^^
헉;;; 파랑색 정장이 없어요 ㅋ;;;;; ^^;;; 오늘 진짜 한여름날씨네요... 에어컨을 켤까 고민중입니다. -_-;)
흰색 셔츠에 빨강타이에 파란정장 이시자너여 ㅎ 회원등급 ㅋ
알고 있져 ^^;;;; 걍 흰 셔츠에 파랑타이매고 일반회원으로 인터뷰 해야겠어요^^;
멋진 정보 알찬정보 기다리겠습니다^^ 화이팅!!! 질문이라면.. 센터장님에게 모토로라란..??? 죄송합니다..(__);;;
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아......... 이거 다들 질문글도 안올려주시고....... 저혼자 가서 실장님하고 커피 마시고 이바구 하고 놀다 올꺼에여~~~~~~~~~~~~~~~~~~~``
레이져2 럭셔리 인데 별표 버튼이 딱딱 거립니다.. 이건 어케 해결해야 하나요 산지 열흘도 되지 않았는데 ;;;
센터가시면 부드러운 키감으로 무료 셋팅 해준답니다. 더불어 키패드 교체를 요구하시면 그것도 들어주실꺼에요 산지열흘째라면 ^^
건투를 빕니다... 아시겠지만 정확히 무슨 내용의 업그레이드인지도 확인해주시겠지요^^
넵 ^^
경호님 혼자만.. 업글 받으시고 오시는거 아닙니까...???? -_-;; 그럼 어흥 하고 물어 버릴껍니다
하아;; ^^ 제 스타택 고장날까 사실 업글도 꺼려지는데.... 기왕이면 실험적으로 해봐야겠죠? ^^;;;
좋은글 감사하니다!!
넵 ^^; (힝... 질문도 안주시고 -_-;)
졸은소식기다리겠습니다 ㅋㅋ어떻게됬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