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관부서 | 요 구 자 료 명 | 위원회 | 비고 |
의회사무국 | 1. 업무 분장표 - 연번/ 직급/ 성명/ 생년월일/ 담당업무/ 전부서(근무기간) 부서전입일/ 전화번호/ 비고 | 운 영 위원회 |
|
2. 각종 행사 추진내역 | |||
3. 의정홍보 광고료 지출내역 | |||
4. 의장단 협의체 부담금 지출내용 | |||
5. 각종 계약 현황 ○ 물품구매, 용역, 공사계약 - 건명/계약자(상호, 대표자, 주소, 전화번호)/ 계약금액/계약사유 ※ 계약금액 5백만원 이상 ○ 수의계약 - 건명/계약자(상호, 대표자, 주소, 전화번호)/ 계약금액/계약사유 등 | |||
6. 각종 사업추진 내용 |
행정사무감사자료(서류)제출요구
( 행정보건위원회 )
(2015. 06 .01. ~ 2016. 04. 30.)
소관부서 | 요 구 자 료 명 | 위원회 | 비고 |
감사담당관 홍보담당관 행정관리국 기획재정국 보 건 소 도시관리공단 공 통 (7) | 1. 업무 분장표 - 연번/ 직급/ 성명/ 담당업무/ 전 근무부서(근무기간)/ 부서전입일/ 행정전화/공무원 근무년수 ※ 휴직직원 현황 포함 | 행정보건 위원회 |
|
2. 2016년도 주요 신규 및 계속사업 추진현황 | |||
3. 각종사업 변경 및 취소현황 - 사유 및 예산변동 포함 | |||
4. 각종 위원회(협의체) 운영현황 - 위원 선정기준/위원명단/연락처/운영횟수/집행예산액/ (위․해촉 현황 포함) | |||
5. 인센티브사업 지원금 집행내역 | |||
6. 기금 현황 및 운용실적 | |||
7.각종 계약 현황 ○ 물품구매, 용역, 공사계약 - 건명/계약자(상호, 대표자, 주소, 전화번호)/ 계약금액/<s>계약사유</s> ※ 계약금액 5백만원 이상 ○ 수의계약 - 건명/계약자(상호, 대표자, 주소, 전화번호)/ 계약금액/계약사유 등 |
행정사무감사자료(서류)제출요구
( 행정보건위원회 )
(2015. 06 .01. ~ 2016. 04. 30.)
소관부서 | 요 구 자 료 명 | 위원회 | 비고 |
13개 주민센터 (7) | 8. 월별 지출현황(세부내역서) | 행정보건 위원회 | |
9. 각 동 주민센터 문제점과 개선방안 | |||
10. 보조금 지원 시민단체별 회원 명단 | |||
11. 업무추진비 집행내역 1) 주민참여 활성화 간담회비 집행내역 2) 기관 운영 업무추진비 집행내역 3) 부서 운영 업무추진비 집행내역 | |||
12. 자치회관 운영 업무추진비 지출내역 | |||
13. 각 동 자지회관 문화강좌 프로그램 운영현황 - 프로그램명/운영시간/수강생수/수강생 수입/ 구지원금/강사명/ | |||
14.자치회관 문화강좌 중 체조, 가요교실의 현원대비 타구 이용주민 비율 |
행정사무감사자료(서류)제출요구
( 행정보건위원회 )
(2015. 06 .01. ~ 2016. 04. 30.)
소관부서 | 요구자료명 | 위원회 | 비고 |
감사담당관 (9) | 15. 구 자체감사, 일상감사 및 상급․외부기관에서 통보된 비위사실 현황 및 조치내역 ※ 상세 내역 제출 | 행정보건 위원회 |
|
16. 집단민원 및 미해결 민원 관리 현황 및 실적 | |||
17. 감사담당관 소관 공직자 비리신고 관련 시스템 운영 현황 | |||
18. 공직자 재산등록 불성실신고자 현황(건수) | |||
19. 청렴도 항상 및 부패방지 추진실적 | |||
20. 구청장 방침사항 점검실적 및 처리현황 | |||
21. 환경순찰 및 견문사항 처리내역 | |||
22. 구민 옴부즈만 운영현황 및 실적 | |||
23. 구청장 직소민원실 민원처리 현황 (민원명- 처리결과 포함) |
행정사무감사자료(서류)제출요구
( 행정보건위원회 )
(2015. 06 .01. ~ 2016. 04. 30.)
소관부서 | 요 구 자 료 명 | 위원회 | 비고 |
홍보담당관 (8) | 24. 각종 홍보 간행물(소식지포함) 발간 및 배포 내역 | 행정보건 위원회 |
|
25. 구정홍보 현황 | |||
26. 부서, 통․반장 등 신문 구독 현황 | |||
27. 강북구 상징물 관리 및 사용현황 | |||
28.인터넷 방송국 콘텐츠 개발 및 운영 현황 | |||
29. IP TV 운영 내역 현황 | |||
30. 2015년 지역신문 예산 집행내역 | |||
31. 문자활용 구정홍보영상 발송 현황 (대상자 선정절차 및 선정방법, 문자내용 예시 등) |
행정사무감사자료(서류)제출요구
( 행정보건위원회 )
(2015. 06 .01. ~ 2016. 04. 30.)
소관부서 | 요 구 자 료 명 | 위원회 | 비고 |
행정관리국 자치행정과 (15) | 32. 자치회관 지도․감독 운영 현황 및 지원 내역 | 행정보건 위원회 |
|
33. 통․반장 현황(엑셀자료 및 CD) - 각동 주민센터별/통․반/통․반장 명/기타 | |||
34. 사회단체 중복가입자 명단 - 새마을(3개 단체)/바르게살기/자유총연맹 ․연번/중복단체명/성명/기타 | |||
35. 사회단체 지원 및 관리 현황(사무실 대여현황 포함) - 사회단체 보조금 집행내역 | |||
36. 민방위대 동원 및 자원 관리 현황 (교육 미필자 현황 및 조치내역 포함) | |||
37. 민방위시설, 장비물자, 수급 및 관리 현황 | |||
38. 시민표창 현황 | |||
39. 사회복무요원 현황 - 부서배치 및 업무내용/외부기관 비위사실 통보 및 조치 내역 등 | |||
40. 동 청사(동 주민센터)유지․관리 내역 | |||
41. 각동 주민센터 자치회관 위원, 통․반장조직, 운영 및 위․해촉 현황 | |||
42. 동 새마을문고 자원봉사자 배치 현황(동별구분) | |||
43. 승용차요일제 추진 현황 - 추진내역/예산집행내역/사업성과 | |||
44. 주민화합을 위한 문화 축제 추진 - 추진현황/예산집행내역/기타 | |||
45. 마을공동체 사업 추진 현황 및 예산관련 세부내역 제출 | |||
46. 전부서에서 추진하는 마을공동체 사업 목록, 내용, 예산 등 제출(서울시 사업포함) |
행정사무감사자료(서류)제출요구
( 행정보건위원회)
(2015. 06 .01. ~ 2016. 04. 30.)
소관부서 | 요 구 자 료 명 | 위원회 | 비고 |
행정관리국문화체육과 (14) | 47. 공연장, 영화상영관, 음악산업, 게임산업, 비디오물 관련업소 행정처분 실적 | 행정보건 위원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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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8. 강북문화예술회관 운영관리 및 지도․감독 내역 | |||
49. 강북구민운동장, 오동골프장 위탁관리 및 운영 현황 | |||
50. 강북문화원 지원 및 행사 내역 | |||
51. 강북문화예술회관, 강북웰빙스포츠센터, 문화정보도서관, 강북청소년문화정보도서관 등 도서관 운영 현황 및 지출내역 | |||
52. 생활체육단체 현황 및 지원내역 - 2015년 지원금 집행내역(국비,시비,구비) | |||
53. 동 주민센터 생활체육교실 운영현황 | |||
54. 구립문화예술단 운영 및 실적 | |||
55. 각종 문화․예술행사 지원내역 | |||
56. 문화재, 전통사찰 보존관리 및 지원 내역 | |||
57. 강북문화대학 강좌 운영 및 지원 내역 | |||
58. 장애인 생활체육 지원 내역 | |||
59. 4.19 민주혁명 국민문화제 예산 집행 세부내역 (계획서 등) | |||
60. 문화관광해설사 운영현황 및 실적 |
행정사무감사자료(서류)제출요구
( 행정보건위원회 )
(2015. 06 .01. ~ 2016. 04. 30.)
소관부서 | 요 구 자 료 명 | 위원회 | 비고 |
행정관리국 민원여권과 (9) | 61. 기록물 관리현황 | 행정보건 위원회 |
|
62. 진정서 및 유기한 민원서류 접수 및 처리 현황 | |||
63. 무인민원발급기 운영 현황 | |||
64. 사전심사 청구제도 민원처리 현황 | |||
65. 가족관계등록사항 처리 및 편제 현황 | |||
66. 여권종류별 여권발급 현황 | |||
67. 여권분실, 개인반납(훼손 등)으로 인한 재발급 현황 | |||
68. 여권 보관 및 미수령 여권 현황 | |||
69. 정보공개 청구 현황 및 처리 결과 |
행정사무감사자료(서류)제출요구
( 행정보건위원회 )
(2015. 06 .01. ~ 2016. 04. 30.)
소관부서 | 요 구 자 료 명 | 위원회 | 비고 |
행정관리국교육지원과 (15) | 70. 교육경비보조금 지원 및 집행 내역 | 행정보건 위원회 |
|
71. 친환경 무상급식 지원현황 | |||
72. 강북구 영어체험센터 운영 지원 현황 | |||
73. 평생학습 활성화 사업 추진 현황 | |||
74. 청소년 보호 및 육성사업 운영실적 - 청소년 보호 사업 운영 현황 - 청소년을 위한 주요 프로그램 운영 현황 | |||
75. 아동복지시설 관리 운영 현황 | |||
76. 청소년 선도 사업 운영 실적 | |||
77. 청소년 관련 시설 및 법인단체 운영 현황 | |||
78. 결식아동 급식지원(보호) 현황 - 학기 및 방학 중 급식지원 내역 | |||
79. 꿈나래 통장 운영 및 지원 현황 | |||
80. 혁신교육지구 관련 사업계획 및 운영실적 | |||
81. 꿈나무키움 장학재단 운영 현황 및 실적 | |||
82. 학업중단 청소년 자립 및 학습지원사업(두드림) 운영현황 및 실적 | |||
83. 드림스타트 사업 운영현황 | |||
84. 진로직업체헙지원센터 운영현황 및 실적 |
행정사무감사자료(서류)제출요구
( 행정보건위원회 )
(2015. 06 .01. ~ 2016. 04. 30.)
소관부서 | 요 구 자 료 명 | 위원회 | 비고 |
행정관리국정보화지원과 (7) | 85. 전산장비 구매 및 유지관리 현황 (소모품 구매 포함) | 행정보건 위원회 |
|
86. 업무용 S/W 구매․관리 현황 | |||
87. 구민 및 직원 정보화 교육 운영 현황 | |||
88. 구청 전산 보안시스템 운영 현황 | |||
89. IT 희망나눔 무상컴퓨터 보급 및 수리 현황 | |||
90. 구 인터넷 홈페이지 운영 및 유지관리 현황 | |||
91. CCTV 통합관제센터 운영 현황 |
행정사무감사자료(서류)제출요구
( 행정보건위원회 )
(2015. 06 .01. ~ 2016. 04. 30.)
소관부서 | 요 구 자 료 명 | 위원회 | 비고 |
행정관리국행정지원과 (12) | 92. 국내․외 자매도시 간 교류현황 및 집행내역 - 국내․외(구분 작성)/교류일자/교류장소/참석자수/추진실적/기타 | 행정보건 위원회 |
|
93. 행정차량 현황(보험가입내역 포함) | |||
94. 직급별 승진자 현황(2015.1.1 ~ 2016.4.30) 1) 승진자 명부(직급/성명) | |||
95. 공무원 직능별 현황(정원/현원) 및 정원 외 인력현황 | |||
96. 공무원 퇴직현황(2015.1.1 ~ 2016.4.30) - 성명/직위/사유/퇴직일자/산하단체 또는 유관기관 이동 현황/산하단체 직위 | |||
97. 직원(5~7급) 전보현황(2015.1.1 ~ 2016.4.30) - 전보대상 기준/연도별/직급별/부서별 현황 - 전보대상자중 전보 예외자 현황과 사유 (직급별 부서별 현황) | |||
98. 청사건물 유지․관리 현황(2015.1.1 ~ 2016.4.30) | |||
99. 당직실 민원처리(야간) 현황 및 처리절차 | |||
100. 행정서비스 평가 내역(전화친절도, 방문친절도) | |||
101. 공무원 교육 내역(워크숍, 세미나 포함) - 부서별/참석인원/교육일자/교육내용/기타 | |||
102. 부서별 결원(육아휴직 등) 및 대체인력 운영 현황 | |||
103. 휴양소 운영현황 (일반현황, 운영실적, 회원권구매실적) |
행정사무감사자료(서류)제출요구
( 행정보건위원회 )
(2015. 06 .01. ~ 2016. 04. 30.)
소관부서 | 요 구 자 료 명 | 위원회 | 비고 |
기획재정국 기획예산과(12) | 104. 구정 중․장기 계획 현황 | 행정보건 위원회 |
|
105. 정책자문위원회 운영 현황 | |||
106. 각종 기금 운용 현황 | |||
107. 인센티브 현황 및 추진 실적 | |||
108. 주민참여 예산제도 운영 현황 | |||
109. 조정교부금 및 시비 배정 내역 | |||
110. 도시관리공단 지도감독 내역 | |||
111. 예산성과금 지급 현황 | |||
112. 소송업무 수행 현황(최근 1년간) | |||
113. 제안제도 실적 및 운영 현황 | |||
114. 구정 주요업무 평가실적 | |||
115. 민선6기 구청장 공약사업 및 이행현황 |
행정사무감사자료(서류)제출요구
( 행정보건위원회 )
(2015. 06 .01. ~ 2016. 04. 30.)
소관부서 | 요 구 자 료 명 | 위원회 | 비고 |
기획재정국 재 무 과 (7) | 116. 각종 공사(용역․물품구매계약 등) 내역 ※ 계약금액 500만 원 이상 | 행정보건 위원회 |
|
117. 공유재산 관리 현황 - 동 주민센터별/종류별/소재지/규모/기타 | |||
118. 변상금 부과․징수․체납 현황 | |||
119. 화재보험 가입 현황 | |||
120. 물품 불용처분 및 관리전환 현황 | |||
121. 복식부기 회계처리 운영 현황 | |||
122. 공유지 매각 내역 |
행정사무감사자료(서류)제출요구
( 행정보건위원회 )
(2015. 06 .01. ~ 2016. 04. 30.)
소관부서 | 요 구 자 료 명 | 위원회 | 비고 |
기획재정국 지역경제과 (10) | 123. 담배 자판기 설치 현황 - 위치/개설일/만료일(갱신여부) - 담배 판매소 증․감 현황(최근 1년간) | 행정보건 위원회 |
|
124. 중소 상공인 지원금 융자 현황 | |||
125. 농수산물 직거래 현황 | |||
126. 유기동물 관리 및 처리 현황 | |||
127. 반려동물 등록제 관련 추진 현황 | |||
128. 주민보급용 상자텃밭사업 실적(2014, 2015년) - 보급대상별 실적(어린이집, 일반주민 등) | |||
129. 길고양이 중성화(TNR) 처리 현황 | |||
130. 재래시장 현황 및 지원내역 | |||
131. 도시가스 미 공급지역 현황(동 주민센터별) | |||
132. 전기공사업체, 전기안전관리자 지도․감독 실적 |
행정사무감사자료(서류)제출요구
( 행정보건위원회 )
(2015. 06 .01. ~ 2016. 04. 30.)
소관부서 | 요 구 자 료 명 | 위원회 | 비고 |
기획재무국 세 무 과 (7) | 133. 인센티브사업 포상금 집행내역(최근 3년간) - 집행일자/집행내용(행선지/참석자수/집행예산)/기타 | 행정보건 위원회 |
|
134. 소인․가산금(중가산금 포함)결의 및 감액결의, 과오납 현황과 환불 내역 | |||
135. 과년도 및 현년도 체납 처분 내역(결손포함) | |||
136. 수납기관의 수납 지도․검사 내역 | |||
137. 부동산, 자동차 압류 및 공매 현황 | |||
138. 지방세 체납자 현황(고액체납자 1∼50위까지) | |||
139. 자동차세 감면대상자 현황 - 건수/감면액/근거법령/감면해당차량 |
소관부서 | 요 구 자 료 명 | 위원회 | 비고 |
기획재무국 부동산정보과 (12) | 140. 개별 공시지가 산정 및 이의신청 현황 | 행정보건 위원회 |
|
141. 부동산중개업소 현황 중개업자 교육/중개업소 단속 및 행정처분 내역 | |||
142. 개발이익에 따른 환수 내역 | |||
143. 축척변경사업 및 지적불부합지역 정리 현황 | |||
144. 공공용지 토지합병 및 지목변경 내역 | |||
145. 지적측량성과 검사 및 토지이동 현황 | |||
146. 부동산 실거래가 신고 내역 | |||
147. 지적정리 및 기준점관리 현황 | |||
148. 토지거래 허가(신고) 내역 | |||
149. 지적기준점 설치 및 관리 현황 | |||
150. 조상땅 찾아주기 접수 및 처리내역 | |||
151. 도로명주소사업 관련 - 예산 집행 현황 / 추진 내역 |
행정사무감사자료(서류)제출요구
( 행정보건위원회 )
(2015. 06 .01. ~ 2016. 04. 30.)
소관부서 | 요 구 자 료 명 | 위원회 | 비고 |
보 건 소 보건위생과 (11) | 152. 식품위생업소 허가(신고) 및 지도․감독 현황 | 행정보건 위원회 |
|
153. 집단급식소 지도․단속 현황 | |||
154. 어린이 급식관리지원센터 운영 현황 | |||
155. 무허가업소 단속 현황 | |||
156. 식품제조업소 지도․단속 현황 | |||
157. 공중위생 관리업소의 지도․단속 현황 | |||
158. 부정․불량식품 단속 및 처리 현황 | |||
159. 청소년 유해업소 단속 및 처리 현황 | |||
160. 음식점 원산지표시 지도․단속 현황 | |||
161. 어린이 식생활 안전관리 지도․단속 현황 | |||
162. 보건의료정보시스템 유지․관리 현황 |
소관부서 | 요 구 자 료 명 | 위원회 | 비고 |
보 건 소 건강증진과 (9) | 163. 주민건강증진사업 추진 실적 | 행정보건 위원회 |
|
164. 어린이, 청소년 보건사업 추진 현황 | |||
165. 금연 클리닉 운영 현황 | |||
166. 구강보건사업 운영 현황 | |||
167. 구민건강관리센터 운영 현황 | |||
168. 만성질환자 등록관리 현황 | |||
169. 진료현황(처방전 발급:월별) | |||
170. 대사증후군관리 사업 추진현황 | |||
171.성인병 예방관리 현황 |
행정사무감사자료(서류)제출요구
( 행정보건위원회 )
(2015. 06 .01. ~ 2016. 04. 30.)
소관부서 | 요 구 자 료 명 | 위원회 | 비고 |
보 건 소 의 약 과 (8) | 172. 병원, 약국 등 지도․단속 현황 | 행정보건 위원회 |
|
173. 마약류 오남용에 따른 홍보 및 교육실적 | |||
174. 간호조무사, 의료유사업, 안마사 현황 | |||
175. 건강검진사업 운영 현황 | |||
176. 취약계층 생애주기별 건강진단 추진 현황 | |||
177. 의약품 유통관리 및 행정처분 현황 | |||
178. 방역취약지역 소독 관리 현황 | |||
179. 취약계층 결핵관리 특화사업 사업계획 및 실적 |
행정사무감사자료(서류)제출요구
( 행정보건위원회 )
(2015. 06 .01. ~ 2016. 04. 30.)
소관부서 | 요 구 자 료 명 | 위원회 | 비고 |
보 건 소 지역보건과 (14)
| 180. 방문건강관리사업 추진 현황 | 행정보건 위원회 |
|
181. 장애인 재활사업 현황 | |||
182. 서울시 재가관리사 파견사업 현황 | |||
183. 각종 예방접종 현황 | |||
184. 미숙아 및 선천성이상아 지원 및 관리현황 | |||
185. 65세 이상 노인환자 약제비 지원 현황 | |||
186. 희귀난치질환자 현황 및 의료비 지원 현황 | |||
187. 암환자 의료비 지원 현황 | |||
188. 치매지원센터 운영 및 관리 현황 | |||
189. 정신건강증진센터 운영 및 관리 현황 | |||
190. 중독관리통합지원센터 운영 및 관리 현황 | |||
191. 생명지킴이 운영현황 | |||
192. 모자보건관리 운영 현황 | |||
193. 저소득 주민 보건관리 현황 |
행정사무감사자료(서류)제출요구
( 행정보건위원회 )
(2015. 06 .01. ~ 2016. 04. 30.)
소관부서 | 요 구 자 료 명 | 위원회 | 비고 |
도시관리 공 단 (9) | 194. 거주자우선주차제 운영에 대한 수입 현황 | 행정보건 위원회 |
|
195. 공영, 노상주차장 관리실적 - 동주민센터별/구역명/월별/수입액/기타 | |||
196. 견인보관소 운영실적 | |||
197. 강북문화예술회관 운영에 따른 수입 및 지출내역 | |||
198.도시관리공단이 운영하는 시설 (강북문화예술회관, 강북문화정보도서관, 강북웰빙스포츠센터, 강북구민운동장, 오동골프클럽 등)내의 매점, 식당, 용품점등의 현황 및 위탁자(또는 업체) 현황) - 시설물명/소재지주소/수탁자(또는 단체)이름/ 전화번호/위탁기간/기타 | |||
199. 수입·지출 현황(월별) - 사업별/세부사업별/팀별 현황(직원 인건비 포함) | |||
200. 공단 수익사업 이용자 현황(오동골프클럽 등) - 강좌명/연회원 수/월회원 수/1일 회원 수 /수강료(이용료) 감면회원 수/감면 금액 | |||
201. 수유역 자전거 주차장 현황 - 시설/이용자/수입/소요예산/인력현황 - 이용 홍보 실적 | |||
202. 수유마을시장 공영주차장 운영현황 및 실적 |
행정사무감사 자료(서류)제출요구
( 복지건설위원회 )
(2015. 6. 1. ~ 2016. 4. 30.)
소관부서 | 요 구 자 료 명 | 위원회 | 비고 |
주민생활국 도시관리국 건설안전 교통국 공 통 (11) | 1. 업무 분장표 - 연번/ 직급/ 성명/ 담당업무/ 전 근무부서(근무기간)/ 부서전입일/ 행정전화/공무원 근무년수 ※ 휴직직원 현황 포함 | 복 지 건 설 위원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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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주요 신규 및 계속사업 추진 현황 (2015. 6. 1. ~ 2016. 4. 30.) | |||
3. 각종 사업 변경 및 취소 현황 - 사유 및 예산변동 포함 (2015. 6. 1. ~ 2016. 4. 30.) | |||
4. 집단민원, 진정, 탄원, 소송 등 접수 및 처리내역 | |||
5. 각종 위원회(협의회)운영현황 및 통․폐합 추진 현황 - 위원 최초·최근 위촉일, 위촉근거(변동사유), 위원 선정기준, 위원 명단, 연중개최(운영)횟수, 집행예산액, 위․해촉 현황 등 포함 | |||
6. 각종 계약 현황
○ 물품구매, 용역, 공사계약 - 건명, 계약자(상호, 대표자, 주소, 전화번호), 계약금액 ※ 계약금액 5백만원 이상 ○ 수의계약 - 건명, 계약자(상호, 대표자, 주소, 전화번호), 계약금액, 계약사유 등 | |||
7. 주요 사업별 예산집행 내역 - 사업명, 예산액, 집행액, 집행잔액, 미집행 사유 ※ 5백만원 이상 단위사업 (2015. 6. 1. ~ 2016. 4. 30.) | |||
8. 보조금 및 교부금 집행내역 (2015. 6. 1. ~ 2016. 4. 30.) | |||
9. 기금 현황 및 운용실적 | |||
10. 인센티브 사업 지원금 집행내역 | |||
11. 세입징수현황 |
행정사무감사 자료(서류)제출요구
( 복지건설위원회 )
(2015. 6. 1. ~ 2016. 4. 30.)
소관부서 | 요 구 자 료 명 | 위원회 | 비고 |
주민생활국 주민생활지원과 (9)
| 12. 의사상자 및 보훈단체 지원 현황 | 복 지 건 설 위원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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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참전유공자 지원 현황 | |||
14. 장학생 선발․지원내용(장학기금 운용 현황) | |||
15.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운영실적 | |||
16. 어려운 이웃돕기 사업(따뜻한 겨울나기 사업 등) 추진내용 및 민․관 연계서비스 실적 | |||
17. 사회복지시설․법인 및 단체 지원내용(수탁기관 자체부담 내역포함) - 종합사회복지관 운영 지원 등 포함 | |||
18. 강북 푸드뱅크 및 푸드마켓 운영 현황 | |||
19. 긴급지원 내역, 긴급지원 업무길라잡이 | |||
20. 자원봉사단체 현황 및 지원내역과 활동 내용 |
행정사무감사 자료(서류)제출요구
( 복지건설위원회 )
(2015. 6. 1. ~ 2016. 4. 30.)
소관부서 | 요 구 자 료 명 | 위원회 | 비고 |
주민생활국 생활보장과 (8) | 21. 국민기초 생활보장 수급자 현황 및 급여지원 내용 | 복 지 건 설 위원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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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 저소득 취약계층 자활근로사업단 신규점포 임대자금 지원 현황 | |||
23. 근로유지형 자활근로사업 추진내용 | |||
24. 지역자활센터(자활후견기관) 운영 및 지원 현황 | |||
25. 저소득층 주거환경 에너지효율 개선사업 현황 및 지원 실적 | |||
26. 장애인복지증진사업 추진실적 - 장애인 일자리 지원사업 - 장애인복지시설(단체) 지원 - 장애인편의시설 현황 - 장애인 보조기구 수리 사업(전동휠체어 등) 지원 및 현황 - 장애인 무료급식 대상 및 지원 현황 - 장애인 수당 지급현황 및 안정자금 지원 내역 - 장애인 자녀 교육비 지원 현황 | |||
27. 생업자금 신청 및 융자지원 내역 | |||
28. 장애인 활동지원 사업 지원 현황 |
행정사무감사 자료(서류)제출요구
( 복지건설위원회 )
(2015. 6. 1. ~ 2016. 4. 30.)
소관부서 | 요 구 자 료 명 | 위원회 | 비고 |
주민생활국 여성가족과 (10) | 29. 보육시설 현황 및 지원내용 ○ 시설명, 주소, 정원, 현원, 종사자수(구립․사립) ○ 보육시설 지적사항 및 조치결과(구립․사립) ○ 시설별 지원현황( 기능보강 및 개․보수비 지원, 수탁기관 자체부담 내역 포함) - 구립 ○ 장애아동 이용현황(이용율현황) | 복 지 건 설 위원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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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 각종 센터 운영 현황(육아종합지원센터 등) | |||
31. 저소득 모·부자 가정 지원 현황 | |||
32. 저출산 대책 및 출산양육지원금 지원현황 | |||
33. 여성정책비전 추진 및 여성단체 지원 내역 (2015. 6. 1. ~ 2016. 4. 30.) | |||
34. 보육정책심의위원회 주요 정책심의 내역 | |||
35. 어린이집 급식 지원 현황 - 어린이집 외부기관과 급식재료 구매 체결 현황 (구립·사립) - 어린이집 급식재료 지원 보조금 현황(구립·사립) | |||
36. 관내 어린이집 지도점검 총 현황(구립·사립) - 지도점검시기(횟수) /지도점검내역 /지도점검결과 - 시정조치사항 및 사후 조치결과 현황 | |||
37. 다문화가족 꿈동이 예비학교 운영 현황 | |||
38. 어린이집(민간/구립/가정)에서 시행한 공사계약 총 현황 및 시설별 공사지원현황(어린이집 기능보강 및 개․보수비 지원내역 포함) - 어린이집명, 공사업체(상호, 대표자, 주소, 전화번호), 공사금액, 공사일시 등 포함 (2015. 6. 1. ~ 2016. 4. 30.) |
행정사무감사 자료(서류)제출요구
( 복지건설위원회 )
(2015. 6. 1. ~ 2016. 4. 30.)
소관부서 | 요 구 자 료 명 | 위원회 | 비고 |
주민생활국 어르신 복지과 (9) | 39. 경로당 운영 및 지원현황 - 경로당 운영,·개보수 지원 현황 - 경로당 운영 및 시설 관련 요구사항 및 처리결과 - 경로당별 총원, 급식인원, 쌀 지원 현황 등 포함 | 복 지 건 설 위원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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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 노인일자리 사업 추진내용 | |||
41. 노인 장기 요양보험 지원내용 | |||
42. 버팀목전세자금·주거안정월세대출 및 생활안정기금 지원내용 | |||
43. 노인돌봄 서비스 사업 추진 현황 | |||
44. 노인 장기 요양기관 관리 - 지도점검 결과 및 시정 사항 - 요양기관별 장·단기 요양인원 현황 | |||
45. 노인무료급식시설 지도점검 및 조치 현황 | |||
46. 기초 연금 지급내용 | |||
47. 저소득층 주거현물 급여 주거환경 개선사업 현황 및 실적 |
행정사무감사 자료(서류)제출요구
( 복지건설위원회 )
(2015. 6. 1. ~ 2016. 4. 30.)
소관부서 | 요 구 자 료 명 | 위원회 | 비고 |
주민생활국 청소행정과 (11) | 48. 재활용 추진협의회 운영실적과 재활용품 교환․판매․처리 현황 | 복 지 건 설 위원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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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9. 음식물폐기물 자원화사업 계획 및 추진 내역 | |||
50. 청소대행업체 관리(지도․감독) 및 민원접수․처리내용 - 청소대행업체와 체결된 계약서(사본)제출 포함 | |||
51. 재활용품선별처리시설 관리․운영 현황 | |||
52. 재활용품 수거 그물망(비닐봉투) 지원 현황 | |||
53. 화장실 개량 및 공중화장실 관리 현황 | |||
54. 청소차량 교체 및 유지관리(정비) 현황 | |||
55. 청결강북사업 추진 현황 및 추진 실적 | |||
56. 무단투기 감시카메라 단속 및 과태료 부과, 각 동별 설치 위치 및 이전 실적 현황 | |||
57. 음식물류 폐기물 종량제 시행 현황 | |||
58. 종량제 봉투 교환(회수) 실적 및 처리 현황 |
행정사무감사 자료(서류)제출요구
( 복지건설위원회 )
(2015. 6. 1. ~ 2016. 4. 30.)
소관부서 | 요 구 자 료 명 | 위원회 | 비고 |
주민생활국 일자리지원과 (6) | 59. 취업정보센터 운영 현황 | 복 지 건 설 위원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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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0. 공공근로사업 추진 현황 | |||
61. 지역공동체 일자리 사업 추진 현황 | |||
62. 사회적 기업 발굴․육성 지원 및 홍보 현황 | |||
63. 찾아가는 취업상담실 및 일자리발굴단 운영 추진 현황 | |||
64. 퇴직교사 방과 후 교실 지원사업 추진 현황 |
소관부서 | 요 구 자 료 명 | 위원회 | 비고 |
도시관리국 주 택 과 (9) | 65. 주택 재개발․재건축사업, 주거환경관리사업 추진 현황 - 주요 민원내용 및 처리내용 포함 | 복 지 건 설 위원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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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6. 주택정비사업구역 내 위험시설물 관리 현황 | |||
67. 정비사업 공공지원 및 추진 현황 | |||
68. 시유재산 관리현황 | |||
69. 공동주택 지원 현황 및 안전점검 실적 | |||
70. 특정관리대상시설 조사 및 조치 사항 | |||
71. 기존무허가 건물 현황 | |||
72. 위반 건축물 현황 및 단속실적 | |||
73. 건축 이행강제금 부과․징수․체납 현황 |
행정사무감사 자료(서류)제출요구
( 복지건설위원회 )
(2015. 6. 1. ~ 2016. 4. 30.)
소관부서 | 요 구 자 료 명 | 위원회 | 비고 |
도시관리국 도시계획과 (7) | 74. 도시계획시설 결정․변경결정 및 고시내역 | 복 지 건 설 위원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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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5. 미집행 도시계획시설 단계별 집행계획 수립 현황 | |||
76. 균형발전촉진지구 개발사업 추진 현황 | |||
77. 대형공사장 등 위험시설물 관리 및 점검 등 조치 현황 | |||
78. 삼양사거리 지구단위계획 재정비사업 추진 현황 | |||
79. 체비지 관리 현황 | |||
80. 북한산 주변 최고고도지구 완화 추진내역 |
소관부서 | 요 구 자 료 명 | 위원회 | 비고 |
도시관리국 디자인건축과 (8) | 81. 건축 민원 접수 및 처리내용 | 복 지 건 설 위원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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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2. 대형건축공사장 및 사설위험시설물 등 안전점검과 실적 | |||
83. 위법건축물 및 장기 미사용승인 건축물 정비 현황 | |||
84. 불법 옥외광고물 정비․단속실적 - 과태료 부과 및 징수현황 포함 - 예산집행 현황 등 포함 | |||
85. 건축이행강제금 및 과태료 부과․징수․체납 현황 | |||
86. 주인 없는 간판 무료철거 서비스 시행내역 | |||
87. 현수막 지정 게시대 교체·신규 현황 | |||
88. 불법광고물 수거보상원 현황 (채용·동별 인원수·예산 등 사업계획서 포함) |
행정사무감사 자료(서류)제출요구
( 복지건설위원회 )
(2015. 6. 1. ~ 2016. 4. 30.)
소관부서 | 요 구 자 료 명 | 위원회 | 비고 |
도시관리국 환 경 과 (9) | 89. 환경개선부담금 부과․징수․체납 현황 | 복 지 건 설 위원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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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0. 기후변화 환경교실 운영 및 환경교육 실적 | |||
91. 환경오염 배출업소 지도․단속 및 행정처분 내용 | |||
92. 생활공해(소음, 진동, 악취, 먼지 등)지도․단속 및 행정처분 내용 | |||
93. 건설폐기물 배출처리 사업장 단속 및 행정처분 | |||
94. 녹색제품 구매 추진 현황 | |||
95. 다중이용시설 실내 공기질 관리 현황 | |||
96. 자동차배출가스 단속 및 과태료 부과 현황 | |||
97. 에코마일리지 추진현황 및 인센티브 실적 |
소관부서 | 요 구 자 료 명 | 위원회 | 비고 |
도시관리국푸른도시과 (8) | 98. 마을마당 및 자투리땅 정비 현황 | 복 지 건 설 위원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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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9. 임야․개발제한구역 내 불법행위 단속 및 조치사항 | |||
100. 가로수 생육환경 개선사업 추진 현황 | |||
101. 산불예방 대책 및 추진내용 | |||
102. 먹는물 공동시설(약수터) 수질검사 결과 및 조치내용 | |||
103. 각종 사업시행 관련 수목 등의 계약 및 구입 현황 - 건명, 구입처, 종별, 수량, 금액, 구입방법 등 | |||
104. 산림 병해충 방재사업 계획 및 내역 | |||
105. 근교사(오패산) 자락길 조성사업 추진 현황 |
행정사무감사 자료(서류)제출요구
( 복지건설위원회 )
(2015. 6. 1. ~ 2016. 4. 30.)
소관부서 | 요 구 자 료 명 | 위원회 | 비고 |
건설안전 교통국 건설관리과 (9) | 106. 전문건설업 등록 현황 및 행정처분 내용 | 복 지 건 설 위원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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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7. 도로점용허가 현황 | |||
108. 공공용지 현황 및 점용료 부과․징수․체납 관리 현황 | |||
109. 차량 진․출입로 정비 현황 | |||
110. 노점․노상 적치물 정비실적 - 과태료 부과 징수현황 | |||
111. 관내 노점 현황 (연번/동명/도로명/주소/인접건물/형태/품목분류/대표상품/점용면적/노점주명/주소/나이/남·여표시/회원여부/현노점주운영기간/비고) | |||
112. 가로환경정비 민간용역 발주 및 운영 현황 | |||
113. 도시계획사업별 토지 및 건물 보상내용 | |||
114. 보도상 영업시설물 관리․점검실적 |
소관부서 | 요 구 자 료 명 | 위원회 | 비고 |
건설안전 교통국 도로관리과 (7) | 115. 도로개설공사 추진 현황 | 복 지 건 설 위원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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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6. 이면도로 및 뒷골목 정비사업 추진 현황 | |||
117. 도로굴착복구 추진과 원인자 부담금 징수 현황 및 도로굴착 허가요건 | |||
118. 가로등 및 보안등 보수․유지관리 현황 | |||
119. 제설 대책 및 추진현황 | |||
120. 일시도로사용료 부과 징수 및 체납관리 현황 | |||
121. 도로시설물 점검 및 처리 현황 |
행정사무감사 자료(서류)제출요구
( 복지건설위원회 )
(2015. 6. 1. ~ 2016. 4. 30.)
소관부서 | 요 구 자 료 명 | 위원회 | 비고 |
건설안전 교통국 안전치수과 (8) | 122. 재난안전본부 구성, 운영현황/ 재난상황 종합관리계획 및 보고체계 | 복 지 건 설 위원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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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3. 재난대비 물자, 장비현황/재난 규모, 유형별 동원계획 /타기관과의 재난 협조 체계 | |||
124. 지하주택 침수방지 시설 설치 및 관리 현황 | |||
125. 저소득 주민의 풍수해 보험 가입 추진 현황 | |||
126. 하수시설물 정비 실적 - 하수도 피해 현황 - 하수도 역류지역 현황 포함 | |||
127. 비상급수시설 설치 및 관리 현황 | |||
128. 풍수해 대책 및 추진현황 | |||
129. 재난취약가구 안전점검 및 정비 추진 현황 |
소관부서 | 요 구 자 료 명 | 위원회 | 비고 |
건설안전 교통국 교통행정과 (5) | 130. 교통유발부담금 부과 및 징수 현황 | 복 지 건 설 위원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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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1. 자전거 이용 활성화 사업 추진 현황 | |||
132. 사업용 화물자동차 유가보조금 신청 및 지급 현황 | |||
133. 교통안전시설물 유지관리 실적 | |||
134. 주요도로 도로표지판 정비 및 관리 현황 |
행정사무감사 자료(서류)제출요구
( 복지건설위원회 )
(2015. 6. 1. ~ 2016. 4. 30.)
소관부서 | 요 구 자 료 명 | 위원회 | 비고 |
건설안전 교통국 주차관리과 (10) | 135. 공영주차장, 민영 주차장, 기계식 주차장 현황 - 주요 민원처리 내용 등 포함 | 복 지 건 설 위원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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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6. 불법 주․정차 단속실적 - 위반 건수 | |||
137. 건축물 부설 주차장 관리 현황 - 무단 용도변경 등에 대한 지도․단속 실적 등 포함 | |||
138. 거주자 우선주차제 지정관리 현황 - 주요 민원접수 및 처리내용 등 포함 | |||
139. 사업용 차량 불법행위 지도단속 및 행정처분 실적 - 이면도로 화물차 야간주차 현황 - 화물자동차 차고지외 밤샘주차 단속 등 포함 | |||
140. 교통 불편 신고민원 접수 및 처리내용 - 버스 민원 및 조치사항 - 버스 운행 위반 조치사항 등 포함 | |||
141. 주․정차위반 과태료, 운수과징금, 운전자 과태료 부과․ 징수 현황 | |||
142. 녹색주차마을 조성사업 추진 및 홍보 현황 | |||
143. 수송초등학교 지하 공영주차장 건설 추진 현황 | |||
144. 롯데백화점 뒷길 월별 단속 실적 현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