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시테니스동호인 여러분 및 협회고문님, 운영위원님, 이사님, 각 클럽회장,사무국장님, 제35회 인삼축제기념 제35회 전국동호인테니스대회가 5일간에 걸쳐 큰 사고 없이 무사히 잘 마무리 하였습니다.
이번 대회는 개나리부(10.3.)를 시작으로 이순부(10.4~5.), 전국신인부(10.6.), 오픈부(10.7)까지 4개 종목에 수백 명의 전국에 있는 테니스 동호인들이 참여 하여 성황리에 개최 되었습니다.
이는 지역동호인을 비롯한 임원진 여러분의 협조와 지원이 없었다면 힘들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행사때 마다 늘 테니스구장을 지원해 주신,[영주시정구연맹], [영주교육지원청], [KT&G영주제조창], [한국철도공사 북부지사], [선영여자고등학교], [봉화군테니스협회], [국유림관리사무소], [경북전문대학교], 등 이자리를 빌어 다시한번 감사인사를 드립니다.
아울러 경품 찬조를 해 주신 모든 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제 올해도 얼마 남지 않았는것 같습니다. 다가올 개인종별대회와 클럽대항이 잘 마무리 될 수 있도록 준비를 철저히 할 것이며, 대회 날짜도 신속하게 공지토록 하겠습니다.
기온차가 심한 계절에 건강관리 잘 하시고, 즐테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12. 10. 8.
영주시테니스협회장 김기영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