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지액션을 소모하는 액션
이스턴(풀 3)
짓고 있던 게마성 인근 베르카시언寺를 완성시킵니다. 액션0.5
500 RP
게마성과 이어지는 길을 만듭니다. 액션1
1000 RP
위 길의 끝부분에 소프 만듭니다. 액션1
750 RP
시소야(풀 2)
시소야 성에 마켓을 만듭니다. 액션0.5
300 RP
시소야에 아머리(카르호프 지휘로)를 만듭니다. 액션 0.5
400 RP
두시즌 전에 지었던 소프(남쪽 Y자 왼쪽아래부분에 지었던)를 햄릿으로 업그레이드 합니다. 액션1
1000 RP(X 1.25 = 1250 RP?)
게마(풀 2)
탐험결과 발견된 금광과 철광에 소프를 만듭니다. 액션 2
1500 RP
위의 두 소프를 Mine으로 발전시킵니다.
다음 수입 0 RP로 되고 소비비용 특별히 없음
영지액션을 소모하지 않는 액션
말투탄으로 식량을 수출하고, 말과 가죽(양, 말), 양모 등을 수입합니다. 수입품중 말을 제외한 물품들은 마틴으로 수출(이윤이 남는다면, 재정담당관과 상의하여 안남는다면 자체소비)을 하여 이윤을 얻어봅니다. 말투탄과는 본전치기 정도의 무역을 행합니다. 박리다매의 느낌으로 점점 교역량을 늘려서 나중에 많은 양을 교역하여 이윤을 남기도록 계획합니다.
이로인해 얻어지는 말은 군마의 업그레이드에 사용되고, 옛날 군마는 북서쪽에 있는 나라(이름 뭐였지?)로 수출해봅니다.
시소야 서쪽 사막의 여행법을 공지합니다.(아케인 마법아이템, 마법사용 금지)
-카르호프가 영입됐으니 서쪽의 자주포국과 기술교류를 할 필요가 없어진건가요? 아니면 배울게 더 있나요?
메튜를 현상수배합니다. 죄목은 사기. 현상금은 100gp(사비로), 조건은 생포, 메튜가 200gp를 사기쳤으며, 메튜의 소지품은 체포자가 가져가도 무방함을 함께 써놓습니다.
사막 너머 국가들에 대해 조사시킵니다. 항목은 특산품, 특수기술, 부족품 등 교역 가능한 항목에 대해서 입니다.
여기까지 5450 RP 소모.
연구비로 400 RP, 군대 증강에 1200 RP 투자할 생각입니다.
답글 달아주세요.
첫댓글 질병연구에 탬플과 아캐인에 100RP씩 쓰겟습니다. 남은 200RP는 생산이 늘어나는 쪽으로 하고싶군요
그리고 돗단배연구 대학에 1RP 부탁드려요
아아 몇가지 수정 들어갑니다아~ 시소야의 경우 시장을 지을 비용은 300RP입니다. 센터의 프로덕션 비 X100RP가 제작비에요~ 효과는 업킵 10% 감소. 빌리지 이상의 센터에만 지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정착지에다 바로 마인 만들때도 업킵은 내야 합니다아~ 업킵 200RP추가라 생각해두세요~
그리고 말투탄과 무역로가 열린 것으로 취급해두겠습니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