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산김씨 정읍청년회(회장 용진)에서는 회장 이. 취임식 및 송년의 밤을 2005년 12월 14일 19:00부터 시내 하나로 뷔페에서 동주 정읍시종친회장. 전북도종친회 용근 사무국장. 전북도청년회장(광수)등 내외빈 다수가 참석한 가운데 청년회원 가족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히 거행됐다. (존칭생략)
이날 모임은 1. 2. 3부로 나뉘어 1부에서는 사무장 상중의 사회로 용진회장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단기입장, 국민의례, 내빈소개 , 재주고문의 연혁소개. 공로패시상등 식순에 의거 거행되었으며 이임 용진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우리 광산김씨는 명문가문임을 강조하고 언제 어디서나 자부심으로 생활하시어 타에 귀감이 되도록 노력해주시기를 당부하고 신임회장에게 탁월한 지도력을 발휘하여 정읍청년회가 날로 발전할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여 주실것을 간곡히 부탁한다고 하여 많은 박수갈채를 받았다.
2부 순서에서는 신임 사무장 금중의 사회로 구현회장의 취임사에서 광산김씨 정읍청년회 8대회장에 취임하게 되어 영광스럽다고 전제하고 창립시 부터 청년회의 기틀을 마련하고 오늘에 이르기까지 수고하여 주신 역대회장님들과 직전 용진회장님께 깊은 감사를 드리고 장년회와 같이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것을 약속했다 . 이어서 시종친회장의 격려사. 전북도청년회장의 축사를 용근 사무국장의 대독으로 "축사에 앞서 도종친회장(춘석)이 서울출장으로 참석치 못함을 사과 드린다."고 전제하고, 매듭이 있기 때문에 곧게 자라는 대나무처럼 과거를 정리하고 새로운 출발을 약속하며 지나간 날들의 좋은 점을 본 받아서 새로운 조직에 접목하여 변화하는 페러다임을 구상하자고 강조하고 신임회장은 전임회장의 수고와 업적을 본받아 웅비하는 정읍청년회로 더욱 발전시킬것을 부탁드린다고 강조했다.이어 단기전달식이 있었으며 신입회원선서, 이임회장 감사패 증정, 신임 임원소개. 고교졸업생에게 선물 증정을 마지막으로 2부순서를 마쳤고, 3부순서는 준비된 식사를 하며 즐거운 음악에 맞추어 여흥을 즐기는 순서로 이어졌다.
첫댓글 글로벌/구현 일가님의 회장 취임을 축하합니다.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일가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광산김씨 홧~~~~팅!
와~~억수로 보기좋네 정읍 광산김씨 화이팅
행사시 모든 이미지를 보시고저 하는 일가님을 위해 서울기업 홈페이지를 안내 할게요. 전자금고ㅡㅡㅡ>질문계시판
정읍 청년회의 무궁한발전을 기원하며 구현회장님의 취임을축하드립니다. 논산시종친회 사무국장 용욱
멀리서 축하해 주셔서 캄사합니다
많이 참석한 그림을 보니 참보기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