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저는 ‘화이트데이’하면 ‘밸런타인데이’에 초콜릿을 받은 여자가 초콜릿을 준 남자에게 화답으로 사탕을 주는 날이라고 알고 있었어요.
하지만 왜 3월 14일이 ‘화이트데이’이고 왜 사탕을 주는 건지 도무지 이해가 되지 않았어요.
도대체 화이트데이랑 사탕이랑 무슨 연관이 있을까요?
그런데 이제는 3월 14일이 왜 화이트데이인지 조금은 알 것 같아요.
아니, 이 날은 정말 화이트데이가 맞아요.
화이트는 희다, 하얗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잖아요.
그러니까 이 날은 달고 오묘한 말씀으로 우리의 죄가 서서히 깨끗해지고 하얘질 수 있는 길이 열린 날이에요. 바로 신천지 창립기념일이죠.
가만히 생각해보니 우리는 하나님께 밸런타인데이 초콜릿과 같은 성경책을 선물 받았어요.
이유는 첫 사람 아담의 범죄로 인해 인생 가운데 검은 죄가 들어오게 되었기 때문이죠.
그러나 그 말씀이 비유로 감추어져 있었기 때문에 우리는 하나님의 뜻을 제대로 알지 못했어요. 유일하게 하나님의 참 뜻을 제대로 알고 계셨던 예수님은 하나님께서 성경에 하신 약속대로 십자가를 지셨고 죄 없는 자신의 피를 흘려 우리들의 죄를 씻을 수 있는 기회를 주셨지요.
그렇게 예수님은 보혈의 피를 흘려주시고 떠나셨기에 우리에겐 다시 비유로 감춰진 성경말씀만 남았어요. 그래서 우리는 비유의 말씀을 알지 못하고 오직 예수만을 외치며 사람의 계명으로 신앙을 해왔지요.
그러던 1984년 3월 14일.
요한계시록엔 기록된 약속의 성전 “신천지예수교증거장막성전”이 창립되었어요.
성경말씀을 육하원칙으로 확실하고 정확하게 알려주시는 신천지.
신천지 이만희 총회장님은 탄생부터가 남달랐어요.
새벽마다 뒷산에 올라가 하늘에 기도를 올리던 총회장님의 조부께서 어느 날 주변이 깜깜해지더니 하늘에서 며느리 배에 눈부신 빛을 강하게 비추는 특별한 태몽을 꾸게 되었어요.
조부는 ‘하늘의 빛으로 태어났다’하여 아이의 이름을 ‘만희(萬熙)’라 지어주셨고, 그렇게 왕가 자손인 효령대군 19代孫으로 1931년에 태어나셨답니다.
이만희 총회장님은 하늘의 지시에 따라 신앙생활을 시작하셨어요.
그리고 1980년 초 요한계시록이 성취되는 것을 두 눈으로 직접 경험하셨죠.
하나님의 말씀이 처음 나오기 시작한 장막성전은 요한계시록이 이루어지는 현장이었어요.
그러나 하나님의 말씀을 등진 부패한 장막성전은 이삭장로교회로 간판을 바꾸고 역사 속으로 사라졌죠.
성경에 요한계시록의 예언된 말씀대로 모든 것이 이루어진 실상을 직접 보신 총회장님께서는 1984년 3월 14일을 신천지 창립일로 정식 선포하셨어요.
그리고 2018년 3월 14일 오늘 34주년을 맞이하게 되었지요.
34주년을 맞이하는 신천지의 성장 그래프를 보면 가히 폭발적이라고 할 수 있어요.
진리의 말씀을 찾아 헤매던 갈급했던 많은 신앙인들이 모두 신천지에서 생명수를 찾은 것이죠.
성경 말씀을 육하원칙으로 전하는 신천지는 기성교단으로부터 ‘이단’이라 비난받고 있어요.
하지만 신천지 이만희 총회장님은 자신이 계시록에 기록된 교회들을 위해 보냄 받은 대언의 사자이며 하늘로부터 보고 들은 것을 전해야 하는 사명을 받았기 때문에 사람을 보지 말고 말씀을 듣고 판단해 달라는 당부를 항상 해오셨습니다.
이제 제가 왜 3월 14일이 화이트데이가 맞다고 했는지 이해하셨죠?
진정한 의미의 화이트데이를 위해 신천지 창립 34주년 기념예배 전 세계 생중계 방송에 여러분들을 초대할게요.
3월 14일 오전 11시 www.hmbc.tv 에서 시청 가능해요!
신천지 예수교회는 요한계시록이 이루어진 내용을 중심으로 성경 전권을 교육하며 30년 새 1666배 성장을 이뤄냈어요.
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복음 전파를 위해서도 앞장서고 있습니다.
무엇이 옳고 그른지 직접 보고 듣고 판단해주세요^^
직접 확인해보고 싶다면 무료 성경공부 클릭클릭~~!
↓↓↓↓↓↓
첫댓글 다른것도 아니고 오직 말씀을 듣고 판단해달라는 이야기가 마음에 남네요~^^
신천지34주년 기념예배
너무나 놀랍습니다
화이트 데이의 의미를 이렇게 생각하니 맞는 말이네요^^
진찌 화이트데이는 따로 있었네요~^^
성경의 약속대로 창조된 신천지. 참진리가 있어 많은 사람들이 왔네요
진리의 말씀을 전해주심에 너무나 감사합니다♡
신천지가 벌써 34년 되었다니 놀랍습니다.
34주년을 축하합니다. ^!^
발렌타이의 화답을 한달 뒤에나 하나 했더니 ..
몸에 안 좋은 사탕이 아니 죄에서 씻어 하얗게 하는 날이였네요.
달고 오묘한 진리의 말씀으로 하얗고 깨끗하게 되는 날이 진정한 화이트데이였네요.
화이트데이를 맞아 신천지 창립을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멋지고 굉장한것 같습니다
달고 오묘한 진리의 말씀 들으러 오세요~ 창립 34주년 축하합니다.
축하드려요~
34주년의 멋진 성장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34주년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화이트처럼 밝게 빛나는 신천지 너무 자랑스럽습니다!!
진짜 화이트데이인 날이네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