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시행일시
- 2011. 7. 16(토) 15:00까지 입실완료 (15:20부터 절대 입실불가) 2. 시험 종료 시간
- 18:00 전후 (고사장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3. 필수지참 준비물
- 신분증 : TEPS관리위원회 규정신분증만 사용 가능 ※ 규정신분증 미 지참 시 해당 회차 응시 불가, 환불 불가
- 필기구 : 컴퓨터용 사인펜만 가능, 대여 불가
※ 수성사인펜, 연필, 네임펜, 플러스펜 등의 필기구 사용 시 성적처리 불가
- 수정테이프, 손목시계
※ 수정테이프 외 수정액이나 스티커 등으로 수정할 시 성적 처리 불가 4. 현장접수 안내
- 미리 접수하지 못한 경우 일부 고사장에서 시험당일 현장접수 가능, 선착순 마감
- 현장접수 고사장 : 양재고(50명), 서울여고(50명), 중원중(50명), 대전 남선중(30명), 광주 전남중(30명), 대구 고산중(30명), 부산 진여중(30명) 5. 성적발표
- 2011. 7. 26(화) 17:00 6. 접수취소
- 7. 15(금) 24:00까지 취소가능(비회원인 경우,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취소 신청)
- [7.11 ~ 7.15] 취소 시 11,000원 환불(약 10일 후 계좌입금)
- 접수취소 후 재접수 불가, 재접수 희망 시 현장접수 이용
- 무료응시권 및 할인적용 대상자는 취소신청 불가 7. 변경신청
- 시험일 : 시험 연기 불가
- 고사장 : 고사장 변경 불가(고사장 변경은 추가접수 기간(7.4 ~ 7.10) 내 지역변경 1회만 가능)
- 사진 : 사진 변경 불가(사진변경은 접수 후부터 추가접수기간까지 변경 가능)
- 성적표 수령 방법 및 수령 주소 : 7.24(일)까지 홈페이지에서 변경 가능 8. 기타 - 시험 전 휴대폰을 수거할 예정이오니 휴대폰 및 전자기기는 가급적 휴대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 고사장 운동장 주차가 불가할 수 있으니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