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교흥의 출마의 변 바꿔야 흥한다 |
사람사는 서구! 잘 사는 서구! 김교흥이 반드시 만들겠습니다
존경하는 43만 서구주민 여러분!
2010년 우리 국민은 존경하는 김대중, 노무현대통령을 잃었습니다. 평생을 민주주의에 몸바쳐 온 두 분을 가슴에 묻고, 국가와 서구를 위해 헌신하겠다는 새 각오로 이 자리에 나섭니다.
지금 대한민국은 길을 잃었습니다.
이명박 대통령에게는 국민은 없고 4대강사업만 있을 뿐입니다. 더욱이 경제주권과 대한민국 헌법질서를 무너뜨리는 ‘한-미FTA'를 인준했습니다. 1%를 위해 대한민국의 99%가 무너져야 하는 세상을 만들었습니다.
지난 인천의 8년은 어떠했습니까?
전임 인천시장은 막무가내 개발드라이브에 빠져 우리 인천을 사람은 없고 건물만 들어서는 ‘콘크리트 도시’로 변질시켰습니다. 좋은 것은 꼴찌요, 나쁜 것은 1등인 도시가 인천이 되었습니다. 고향을 버리고 떠나야하는 상황을 만들었고, 결국 인천시민에게 남겨준 것은 ‘빚’과 ‘세금’뿐입니다.
또한, 지난 4년 우리 서구는 어떠합니까?
‘쓰레기통’이라는 말까지 들으면서 참아 온 수도권쓰레기매립지의 악취는 해를 거듭할 수록 심해지고 있지만 이명박 정부는 영원히 ‘쓰레기’를 버리겠다고 합니다. 1968년 개통된 경인고속도로는 건설비용의 2배를 넘게 통행료를 징수하고 고속도로 기능을 하지도 못하는데 계속 돈을 걷고 있고, 15년전에 승인해 준 경인고속도로 일반화사업은 ‘무효협약’을 체결해 놓고 책임을 다 했다고 합니다. ‘인천시청 서구이전’을 주장하던 세력들은 우리 서구주민에게 경과보고 한 마디 없이 남의 핑계를 대고 있습니다.
그동안 43만 서구주민들은 이명박 정부에 속고, 안상수 인천시장에 속아 온 겁니다.
이제 거꾸로 가는 대한민국의 인천의 시계를 바로 잡아야 합니다.
우리는 지난 6․2지방선거에서 거짓으로 일관한 인천시장을 심판했습니다.
이제 대한민국과 인천발전을 견인하고 견제해야 할 ‘국회의원’을 심판하고, 그 역할을 바로 하도록 재촉해야 할 때입니다.
존경하는 서구주민 여러분!
인천에서 발전가능성이 가장 많은 우리 서구는 지금 위기, 위기의 상황에 있습니다.
세계 최대의 쓰레기매립지에는 ‘황산비’가 내리고 있지만 환경부는 눈 하나 깜짝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영원히 쓰레기매립지로 만들라는 계획과 책임자를 임명할 뿐입니다. 또한, 경인고속도로 일반화사업은 국토해양부의 ‘꼼수’에 춤을 추고 있습니다. 특히, 경인고속도로 일반화사업을 하루라도 빨리 진행하기 위한 수도권제2외곽순환고속도로 건설사업은 경인운하사업으로 또 지연되고 있습니다. 서울지하철 7호선 청라연장도 경제성이 떨어진다는 명분으로 국토해양부는 쳐다보지도 않고 있고, 건설비용을 벌써 지불한 제3연륙교는 공개적으로 반대하는 상황입니다.
국토해양부 산하 LH공사는 어떠합니까?
루원시티사업을 장밋빛으로 포장하고 선전해서 지역주민들을 몰아낼 때는 언제고 지금은 경제성이 떨어진다고 뒷짐만 지고 있습니다. 본격적으로 입주를 하고 있는 청라국제도시의 주변환경은 분양광고와 너무도 다릅니다. 수도권제2외곽순환고속도로가 지하로 가지 못해 주민들의 생활을 침해하는데도 아무런 책임을 느끼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명박 정권을 바로 잡을 사람이 필요합니다.
저 김교흥은 ‘위기의 서구’를 ‘사람사는 서구’로 만들기 위해 다시 신발끈을 맵니다.
오만한 이명박 정권을 심판하고, 서구의 미래를 위해 다시 뛰겠습니다.
서구 아빠들의 행복, 엄마들의 행복, 우리 아이들의 행복을 준비하겠습니다.
그동안 발로 뛰고, 주민여러분들께 들었던 말씀 하나 하나를 새기고 되새기며 서구주민을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바꿔야 흥한다! 교흥2의 행복캠프
아빠 행복․엄마 행복․아이 행복 그래서 서구행복
|
첫댓글 작지만 항상 응원합니다. 화이팅


1975년 4월 9일 스위스 제네바에 본부를 둔 국제법학자 협회는 사법사상 암혹의날로정했다 한국현대 정치 사이에 가장어두웠던 야만의날 이였다 인혁당 재건위 사건에 대한 박정희 정권의 살인행위가 버어진날이다 도예종등 여덟명이나 처형한 이 장면찢어버리고 싶은 역사의 한장이다.그 딸님 한나라당 박전대표.일제부터 인혁당까지 어느하나 청산되는것 없는 부그런나라 .박전대표 비서실장님 의 역사 철학은??????
비판과 대안과 비전를 확실히 제시한 김교흥 의 출마의 변 바꿔야 흥한다 내용은 메이리 보다 더욱 크게 울려펴저 승리하는 그날이후 서구주민의 삶의 질과 우리주민의 주권이 살아나는 출발점이 될겁니다.흥사랑 회원 여러분 2012년4월 김교흥 후보자가 승리하는 그날까지 한분 한분 이 참모가되여 열심히 뛰어봅시다.
오만한 정권을 심판하고 인천서구를 사람이 살수있는 환경으로






1%의 부자를 위한 정책이 아니라 서민들이 살아봄직한 세상으로
응원합니다.
빈부격차가,심하되지않은,그런서구가되길원합니다.



조그마한힘이나마,보태드리겠습니다.
서구의발전을위해..우리 흥사랑 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