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한불동문
 
 
 
 
 
카페 게시글
우리들 모습 북한산산행
여여(전재하2기) 추천 0 조회 114 07.11.18 22:55 댓글 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7.11.19 10:37

    첫댓글 날씨가 추워 걱정했는데 다들 너무 좋아라 하는 것 같네. 대전에서 간 소윤이 너무 좋았겟다.

  • 07.11.19 10:38

    영희랑 희철형은 웃는 모습도 똑같넹~

  • 07.11.19 10:52

    글쎄 그러네요....붕어빵 이당....ㅎ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