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모바위를 배경으로...
헉~~!! 나는 어디간겨?
오늘은 비록 8명이지만....다음엔 떼로몰려 백운대로....
저기는 다음에 다시오르기로하고.....
내려오는길에 승가사부처님께 꾸벅~~
다음 카페의 ie10 이하 브라우저 지원이 종료됩니다. 원활한 카페 이용을 위해 사용 중인 브라우저를 업데이트 해주세요.
다시보지않기
Daum
|
카페
|
메일
|
즐겨찾는 카페
로그인
한불동문
https://cafe.daum.net/hanbula
최신글 보기
|
인기글 보기
|
이미지 보기
|
동영상 보기
카페정보
한불동문
브론즈 (공개)
카페지기
부재중
회원수
38
방문수
0
카페앱수
0
카페 전체 메뉴
▲
검색
친구 카페
이전
다음
ㆍ
삶의 이야기mini0C0
ㆍ
1기mini0Y0
카페 게시글
목록
이전글
다음글
수정
삭제
스팸처리
우리들 모습
북한산산행
여여(전재하2기)
추천 0
조회 114
07.11.18 22:55
댓글
3
북마크
번역하기
공유하기
기능 더보기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3
추천해요
0
스크랩
0
댓글
혀니(김미현)
07.11.19 10:37
첫댓글
날씨가 추워 걱정했는데 다들 너무 좋아라 하는 것 같네. 대전에서 간 소윤이 너무 좋았겟다.
혀니(김미현)
07.11.19 10:38
영희랑 희철형은 웃는 모습도 똑같넹~
이인규
07.11.19 10:52
글쎄 그러네요....붕어빵 이당....ㅎ
검색 옵션 선택상자
댓글내용
선택됨
옵션 더 보기
댓글내용
댓글 작성자
검색하기
재로딩
최신목록
사진올리기
수정
삭제
스팸처리
첫댓글 날씨가 추워 걱정했는데 다들 너무 좋아라 하는 것 같네. 대전에서 간 소윤이 너무 좋았겟다.
영희랑 희철형은 웃는 모습도 똑같넹~
글쎄 그러네요....붕어빵 이당....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