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냐세요?
요즘 조은 사람들 덕분에 열심히 웃으면서 기운회복하고 있는 분희가 왔습니다^^
한때 카페 실시간 인기 검색 순위 1위를 달리며,
카페에 좀 괜~찮~다~! 싶은 남자들에게 추파를 던지던 한 청년 *자가 있었드랬지요.
이 사실을 모른채 조은극장의 멋진 공연에 반하여 선정모/후가입한 절친 친구들에게까지도 결국 들통나...버림을 받게되자,
어떻게든 조은극장내에서 입지를 굳히고 싶었던 이 청년은!!
3연승으로 새롭게 도약하는 롯데 야구응원을 핑계삼아, 최고의 필살기 거인통닭으로 *자를 설득하게되고,
한줄사진에 무장공비 사진으로 관심 좀 끌어보려다 실패하고 잠시 주춤해있던 *자는 알아서 제발로 찾아왔드래요.
그.리.하.여.
결성된 것이...ㅋ 그렇습니다. 바로 "쓰리자"입니다.^^
(각각의 *자는 개인신상 보호를 위함이니, 찾으려 하지 마세요. 댓글에 양보하세요!ㅎㅎ)
짜짜잔!

(*자) (*자) (*자)
## 힘들었습니다. 점심식사 전 약간의 휴식을 포기하고, "쓰리자" 싸이 탐방을 하였으나 이거 한장 건졌습니다.
너네들 정말 친한거 맞니? ㅡㅡ;; 그래도 의외의 사진 몇장에 빵빵 터지고 잠시 웃을수 있었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쓰리자" 홈피를 방문하시어, 친히 일촌신청을 클릭하시면 확인할수있을겁니다.
( "쓰리자"야, 일촌 신청 한명당 500원씩 누나 계좌로 송금약속 잊지마! ㅋㅋ)
서론이 길면 본론이 재미없을거라는 편견을 버릴수 없게 만들어 버릴 본론 들어갑니다.
"쓰리자'야들이 완전 멋진 조은 사람들과의 인연을 오래도록 이어갈 수 있게
깜찍한 파티를 계획했다고 하네요. 한번 들어볼까요?
날짜 : 5월 23일 (토욜) 늦은 5시
만나는 장소 : 지하철 1호선 부산대역
먹을 장소 : 오륜대 별장집 (닭백숙, 오리백숙, 붕어찜, 기타등등)
회비 : 1만5천원 + 알파파파파파파파
뒤풀이 장소 : 부산대앞 노래방
오륜대가 어디냐구요?
저도 얼마전에 요녀석을 처음 알게 되어 완전 반했는데요,
욘석도 내가 그리 싫지는 않은지 환한 미소로 맞아주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친구 먹었습니다.
잠깐 소개할께요^^



너무 많이 보여드리면, 욘석이 또 부끄러버하기도 하고 ㅋ
실물을 보심 더 감동적이기에 쵸큼만^^
일정을 다시한번 요약해드리면요!
1. 5시에 부산대 지하철 역에서 집결을 합니다.
2. 별장집에서 보내주는 봉고를 타고 이동하여, 배가 영도민이만큼 되도록 먹습니다.
3. 시간이 혹시 나면, 위에서 잠시 설명한 제친구 녀석과 대화도 좀 하시면 되구요.
절대 너무 좋다고 달려들거나 그러면, 경찰이 올수도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저 곳은 상수도 보호구역이라 경찰 항시 대기)
4. 대충 배가 터질듯이 적당히 먹었으면, 다시 봉고를 타고 부대로 이동하여
본격적인 댄스파리를 즐기시면 됩니다.
"쓰리자" 들이 이번주 미리 모여서 최강 필살기 하나씩 연습해 온다고 하니, 절대 놓치시면 완전 후회할지도 모르겠습니다.
[주의 1,2] 5시까지 모두 늦지 않고 모이셔야 봉고 한대를 타고 들어갈 수 있으니, 절대 늦지마시고,
늦을거 같음 혼자 택시를 타고 들어오시거나, 아님 봉고 한대분의 사람을 모아서 연락주시면 보내드릴수는 있을거 같습니다.
[주의4] 5-9시 사이에 혼자 혹은 봉고한대분의 인원으로 오실분들은 별장집으로 오시고, 9시 이후의
"쓰리자"의 광란 댄스타임만 관람하실 분들은 부산대 근처로 와서 연락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자, 대충 설명 다 한거 같은데 머 빠뜨린거 있나요?
더 자세한 문의 사항은
내맘대로 "쓰리자" 매니저실장 겸 벙개지휘자 이쁘니미야 017-559-2943 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아니면,



010-8011-3510 010-5775-6771 016-582-0880 (지.못.미)
저희 "쓰리자" 신상 보호차원에서 핸펀번호 다 알려드립니다^^
땡기시는 분께 전화로 문의하시면 되구요.
그럼 신청 댓글 들어가 볼까요? ㅋㅋㅋ
[신청방법] 번호 / 이름 / 인원 / 핸펀 / 쓰리자에게 듣고 싶은 춤? 노래? 신청 ㅋ/ 노래방 뒤풀이만 오실분은 표시해주세요.
** 신청댓글은 22일 금요일까지 받겠습니다 ^^
나도 하역잡혀부렀다 토,일 ㅜㅜ 나도 안놀아~~
나도 안 놀 아 ㅠㅠ
에부리봐뒤~ㅎ 내랑은 놀아죠!ㅋ
언니랑은 당근 놀죠~~ 내 언니니깐여 ㅋ
엥? 자작 못오는 그양?ㅠ.ㅠ 슬푸당~~ㅠ.ㅠ
오빠니깐 친구니깐 어떻게 안되겠나 .. 나도 놀아줘 ~~~~~ㅠㅠ
호자오빠도 놀아줌 놀아줌.. 명자오빠 안 놀아~
ㅋㅋ쵸큼...멀긴하지만...다행히 그날 시간이 난다는~~^^ 7. 이경미(페파민트) / 1명(+알파...될지도...ㅋㅋ) / 이거 참~괜.찮.다~~^^쓰리자 오빠야들~기대되네요^^
벙개가 많은데... 내 약속있을때만 잡힌다능....ㅠ 토욜날 시간 보고 연락 드리면 안될깝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곗날이어서 .... 밥만 묵고 부대로 날라갈께요 . - !!!
당근! 울 강쥐 없으면 엉니 혼자 코러스 넘 힘들어 ㅋ 아직 자갈목소리인데 ㅠㅠ
사정이 생겨서 참석 못해요, 아쉽......ㅠㅠ
헙;;;;;;; 이럴수가........ㅜㅜ
시간상 오리불고기 패스~!!!! Dance-Party Time 만 참석하도록 할게용~^^ ㅋㅋㅋㅋ
================== 요기까지 정리. 예약때문에 금일 5시에 마감합니다.
=====[ 마감합니다 ] 이젠 애원해도 소용없어요~ 쓰리자는 소중하니깐요!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