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사진에 보시는 바와 같이 투표 할것입니다. 그 이유를 간략히 설명 드릴테니 여러분께서도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1호 ~ 5호 안건 : 재개발 추진을 위해서는 찬성을 해야 할 안건들입니다.
6호 안건 : 조합설립 동의서 징구 관련 추인의 건. 추인이라는 뜻은 "추가로 인정한다" 라는 의미 입니다. 즉, 주민총회에서 통과 되지도 않은 일을 지들끼리 멋대로 도장 팍팍 눌러 찍어 앞서 저질러 놓고 이제와서 우리 마음대로 이렇게 돈을 썼으니 허락 해달라는 안건 입니다. 얼마 썼는지 금액도 없습니다. 총회 치르고 나서 과거 날짜로 도장 얼마든지 새로 찍어도 우리는 모르기에 통과 된 것입니다. 지들이 싸질러 놓은 역겨운 똥을 왜 우리가 우리 돈으로 치워야 합니까. 도장 찍은 사람들이 책임져야 할 부분 입니다.
7호 안건 : 추진위원장 및 감사 선출의 건 추진위에서 선관위에서 조직적으로 밀고 있는 최영국 후보와 강동수 후보가 뽑히면 내 재산에 막대한 피해를 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 먹고 살기 힘드시죠? 1년에 천만원 모으기도 따뜻 하실겁니다. 그런데, 며칠만 방심 하시면 수천만원 날아 가버립니다. 몇년을 모아야 할 내 재산인거죠..... 더 불려도 시원찮은판에 말입니다.
제8호 안건 : 설계자 선정 및 계약체결 위임의 건. 세번이나 주민들이 싫다고 과반수를 주지 않은 유찰된 업체를 저들은 왜 또 다시 뽑으려 할까요? 새로 입찰 공고를 내서 더 싸게 더 좋은 업체를 뽑아햐 함은 당연 하겠죠? 행여 통과가 된다 하더라도 계약 체결은 위임 해주지 말고 주민총회에서 한 번 더 기회를 갖자는 의미에서 반대표를 던진 것입니다. (설계업체 선정 건에서 두업체 모두 다 표기 한것은 어느 한 업체라도 과반을 넘지 못하도록 하기 위함 입니다)
그리고, 총회당일 어떠한 상황이 발생해 총회장에 불참하실지 모르니 일단 서면은 제출 하시고 (작성 후 사진 필히 찍어 놓으십시오) 총회 당일 총회장에 참석 하시어 총회장에서 직접 투표 할 것이라는 의사 표명 하셔서 서면 돌려 받으시고 내가 작성한 서면과 똑같은지 위조가 되지는 않았는지 확인 꼭 하셔야 하며, 투표 용지로 직접 투표 하시면 됩니다. 서면을 제출 하라는 또 다른 이유는 서면 제출자 중에서 누가 오고 누가 안올지 모르기 때문에 행여나 있을지 모르는 서면 위조 방지를 위한 사전 조치인 것입니다.
이상으로 여러분의 선택에 도움이 되기를 바리며, 내 한 표보다 우리의 두 표, 세 표가 정말 중요 합니다. 이웃 주민들에게 특히 외부 조합원들에게 전화 하셔서 알리고 같이 행동 하도록 해 주십시고, 총회 당일 꼭 참석 해주십사 당부 드려 주십시오. (서면 제출 시 사진 촬영 후 os에게도 주지 말고 무조건 등기 우편으로 발송요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