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동요법과 6각수
지금까지는 막연하게 6각수가 몸에 좋다는 얘기는 들어왔으나 왜 좋은지, 어떻게 좋은지에 대하여는 구체적으로 밝혀지지 않았었다 그러나 최근에 신비에 가려져 있던 물의 구조에 대하여 전모가 속속히 밝혀지고 있다. 그것은 6각수가 우리 몸에 절대적으로 필요하며 질병을 치료할 수있다는 사실이 밝혀진 것이다.
우리몸은 70% 이상이 물로 구성되어 있다. 때문에 몸속의 물이질병 치료에 있어 어떤 약보다도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것은 누구도 부인할 수 없다. 그러나 문제는 공기의 소중함을 모르는 것처럼 물도 역시 너무 흔하다 보니 그 중요성을 실감하지 못하는 데 있다.
세계보건기구(WTO)는 좋은 물만 먹어도 질병의 80%를막을 수 있다고 말한다
우리가 마시는 물의 화학적 구조는 6각형 고리구조, 5각형 고리구조, 네 개의 사슬구조 등 모두 세 가지 형태를 가지고 있다.
이 중 질병을 예방할 수 있는 물은 6각형 고리구조를 형성하고 있는 물이다. 이와 같이 6각형 고리구조의 물을 <6각수>라고 부른다.
우리 몸속의 물은 62%가 6각형 고리이고, 24%가 5각형, 나머지 14%는사슬구조의 물이다. 결국 6각형 고리구조의 물은 인체의 세포가 좋아하는 물이라 할 수 있다. 또 인체의 정상 세포를 둘러싸고 있는 물도 주로 6각형 고리모양을 이루고 있는데, 세포핵에 직접 수막을 이루어 세포를 보호하기도 한다.
6각형 안에는 우주 최초의상태인 제로지대가 들어 있다. 우리는 이 상태의 에너지를 <생명력>이라고 부른다. 처음 정자와 난자가 만났을 때도 6각 구조의 형태로부터 지금의 몸이 되었다. 또 아기가 들어 있는엄마의 양수 또한 6각수이다. 이렇게 생명은 6각 속에서 탄생되는 것이다.
정자와 난자가 만났을 때
병이 들었다는 것은 세포 주위의 물이 6각 구조가 깨어졌다는 것을 뜻한다. 이때 6각형 고리구조의 물을 공급해 주면 일정한 규칙의 구조를 취하여 생체 세포를 여러 가지 자극과 교란으로부터 보호하고 정상화시켜 준다.
암이 발생한 환부에 많이 있는 물은 6각수가 아닌 5각수이다. 이 말은 역으로 말하면 암은 어떤 원인으로 인해서 세포의 6각 물구조가 파괴되는 현상에서 발생한 질병이라고 할 수 있다. 따라서 6각수로 암을 예방하고 치유한다는 내용은 과학적으로 입증된 것이다. 이처럼 암이나 당뇨, 고혈압, 간염 등의 만성질환을 치료하는 데 있어 그 어느 것보다 6각수 물이 중요하며 가장 큰 작용을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우리에게 이로운 약 성분 역시 거의 6각 구조를 이루고 있다. 인삼과 도라지의 주요 약리 성분인 사포닌은 혈압 및 혈당조절기능, 강정 및 강장작용, 면역증진 및 항암작용을 하는 물질로 6각 구조 7~8개가 서로 연결된 복합구조를 이루고 있다. 은행잎에서 추출하여 혈액순환 개선제로 사용되는 플라보노이드flavonoid라는물질 역시 6개의 6각형이 합쳐진 구조로 되어 있다.
그렇다면 6각수는 어떻게 만드는가?
불소가 들어 있지 않은일반물을 섭씨 마이너스 20도쯤 되는 곳에 놔두었다가 다시 녹여서 섭씨 4도로 만들면 6각수가 된다. 겨울에얼음으로 얼어 있는 강 밑으로 흐르는 물이 섭씨 4도쯤 되는 것이다.그래서 등 푸른 생선이 항산화 작용을 많이 하며 비싼 생선으로 대접 받고 있는 것이다. 어쩌면얼음낚시의 묘미가 여기에 있는지도 모른다.
병든 환자의 주변 세포들은물의 분자가 5각형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이때 6각형 고리구조의 물을 계속 마시면 생체의 면역력이 강화되어 암도 퇴치한다고 한다. 암 조직 주변의 물을 5각형에서 6각형고리 구조의 물로 바꿈으로써 암 덩어리가 돌덩어리같이 확산력을 잃고 만다는 이론이다.
6각수는 세포 속으로침투력이 강하다. 6각수란, 물을 구성하고있는 분자 간 간격이 일반적인 물보다 좁기 때문에 강력한 침투력을 갖게 되며, 이러한 특성 때문에 쉽게세포막을 통과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따라서 6각수를 마시면산소와 영양 물질의 운반이 용이하고 신진대사를 촉진하며 노폐물의 배출을 활발하게 하여 체세포 하나하나에 활력과 생명력을 넣어줌으로써 면역력을 증대시켜질병을 치료하게 된다. 또한 싱싱한 피부와 건강을 유지시키며 노화 방지 및 질병 치유에도 일익을 담당하게 되는 것이다.
6각수를 만들기 위한 또 하나의 방법은, 물속의 이온 가운데 칼슘, 게르마늄 등물의 구조를 6각형 고리로 잘 변화시키는 이온을 이용하는 것이다. 물론 게르마늄도 그 분자 구조가 6각형이다. 또 물에 90도 방향에서 자장을 걸어 주면 물의 밀도가 높아지고 표면장력이 커지는 원리를 이용한 자화수 방법이 있다. 이러한 방법으로 만들어진 6각수를 암 환자가 꾸준히 마시면 몸 속에 6각형 고리 모양으로 물이 구조화되어 암을 퇴치시켜 준다는 것이다.
그러나 그것보다 더 중요한 방법은, 파동요법을 통해 스스로 몸속의 물을 6각수로 만드는 것이다. 일본의 에모토 마사루씨는, 물에게 ‘사랑해, 좋아해’라는 말을 들려준 뒤 이 물을 얼렸다가 녹여서 현미경으로 보니 예쁜 6각형 형태의 모양이 나타났고, 또 ‘미워, 증오해’라는 말을 들려준 뒤 같은 방법으로 보니 물의 결정이 흩어져 그 모양을 알 수 없었다고 하였다.
그는 이와 같은 내용을 사진으로 찍어 발표하여 크게 각광을 받았다.
짜증나, 죽여버릴꺼야
사랑해
이처럼 사랑, 감사, 정다움 등이 담긴 마음이나 아름다운 클래식 음악을 들려주면물의 결정은 아름다운 6각형이 되지만, 미움, 짜증, 악마, 욕설 등의내용이 담긴 마음이나 헤비메탈 같은 음악을 들려주면 물의 결정은 그 모양이 흐트러져 6각형의 모양을보기 힘들어진다.
또 전자파, 즉 휴대폰, 전자레인지, 텔레비전, 컴퓨터 등을 가까이해도 6각형 모양이 흐트러진다.
그리고 수돗물처럼 약품 처리를 한 물보다는 <자연수>에서 더 아름다운 6각형을 볼 수가 있다.
그렇다면 마음을 어떻게 써야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는지 분명하게 알았을 것이다. 사랑하는 마음이나 감사한 마음처럼 차단된 상태가 아닌 배려하는 마음이 진정으로 자신을 위하는 아름다운 마음인것이다. 반대로 남을 증오하고 욕설을 퍼부으며 배려하는 마음이 전혀 없이 자신만 위하는 이기적인 마음은스스로 병을 만들어 죽음을 면치 못한다.
이처럼 마음씀씀이에 의해 나타나는 현상을 <파동요법>이라 한다.
첫댓글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생명의 빛이 내안에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