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황에 따른 맛집 choice !
학교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우리들은 대구시내 동성로에 놀러 가게 되면 무엇을 먹을지 고민을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
좋아하는 이성과의 데이트나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을 시내에서 만나게 되는 경우, 맛있는 음식점을 미리 알고 “내가 아는 식당 있는데 거기 맛있어 , 가자”라고 하는 한마디가, 그날의 데이트나 모임에서 좋은 호감을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입니다 .
시간이 흐를수록, 음식점의 종류는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저는 사귄 지 500일 다되어가는 여자친구의 집이 동성로라서 , 따라다니며 많은 음식들과 술집들을 경험해보았습니다 .
그래서 상황별로 어떤 음식점이 좋은지 제 경험을 살려 추천을 해드리려 합니다.
제가 소개해드리는 음식점 중 혹시 아는 곳이 나오신다면 , 그 곳의 풍미를 회상하시면서 들어주시길 바랍니다 .
저의 추천 목록을 귀담아 들으시고 ,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여기로 문의주세요 . (PPT에 내번호를 올려놓는다.)
저는 크게 세 가지 상황별로 나누어 맛집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상황별로 나누어져 있는 것은 단지 그 상황에서 가장 적합한 곳을 몇가지만 선별 한 것이기 때문에 한계가 있다는 점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만 졸업하기 전에는 꼭 가보면 좋을 곳을 선별했기 때문에, 믿고 가보시길 권해드립니다 .
세 가지 상황별로는 첫째, 이성과의 데이트, 둘째, 모임, 회식의 경우, 셋째, 그 외의 경우입니다. 첫 번째의 경우가 가장 많은 분이 경험하고 있거나 경험해야 할 경우이므로 가장많은 비중을 두었습니다.
첫 번째 상황은 데이트의 경우입니다. 데이트는 소개받은 이성과 할 수도 있고, 이성친구와도 할 수 있겠죠. 보통의 이성과의 데이트의 경우엔 커피, 식사, 더 나아가게 되면 술로 마무리하게 될 것입니다.
점심식사나 저녁식사를 할 수 있는 음식점을 살펴보면 , (사진보여주며 ) 맛과 색다른 메뉴는 물론이고 인테리어 까지 신경 쓴 곳이 이성과의 호감을 돈독히 쌓을 수 있는 여건일 것입니다. 그래서 추천하는 곳은 ---에 위치한 ---과 ---입니다 . 오꾸닭 파닭 등등 정말 많은 종류의 닭집이 있지만, 이 두 곳은 2인을 위한 분위기를 제공해주며 독특한 인테리어로 이성의 호기심을 자극할 수 있습니다. 이 중 스--는 아주 많은 샐러드를 제공해주어 , 일반 닭집과는 다르게 더욱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 꼬-은 재밌는 소품을 통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고, 일반 닭보다 달달함을 느낄 수 있을것입니다 .
(사진)이 곳은 뜨삽이란 곳이며 다양한 치즈와 야채만을 이용하여 피자를 만드는 곳입니다 .
매번 갈 때 마다 커플들이 줄을 서 있고, 매번 맛보는 피자보다 치즈는 더욱 많고 야채도 그만큼 많이 들어가, 치즈와 야채의 풍미를 한꺼번에 느낄 수 있을 겁니다.
(사진) 이곳은 팬아시아란 곳이며, 동남아음식 전문점입니다. 색다른 데이트를 연출 해보시고 싶을 때 , 가보시는 것을 추천 해드립니다. 이곳은 대학생 커플 뿐만 아니라 , 3,40대 부부들도 많이 오시는 걸 보았는데, 교수님도 한번 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이렇게 식사를 마치고 헤어지기 아쉬울 때, 술집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사케집 미나미, 맥주집 봉구비어
두 번째 상황은 3~6명정도의 인원이 있을 때의 경우입니다 .
이곳에 (지도 사진) 남전여전이라는 전집은 지하와 1층으로 아주 넓은 전집입니다 . 빨간 옷을 입은 서빙하시는 분들도 자상하시고, 모든 고객에게 서비스를 많이 줍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뻥스크림과 야채무침은 모든 주류에 어울리고, 다양한 양이 많은 전과와 탕류가 있어 많은 사람들이 먹기에 좋습니다 .
이곳은 (가게사진) 소울 이라는 육회집입니다. 육회집이 학교 공대 쪽문에도 몇군데 있지만, 그곳과 다른 점은 사장님이 보는 곳에서 손질을 해주시기에 더욱 신선한 육질을 느낄 수 있고, 종업원들이 하나같이 친절합니다. 무한 리필되는 된장 찌개와 동치미를 말하기도 전에 바꿔서 가져다줍니다. 가격은 4인기준 15000원이며 저렴하고 푸짐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
세 번째 상황은 앞에 없던 경우들입니다.
우선 군인을 포함한 세상과 단절 되어 있다가 자유를 느끼러 나온 친구의 경우입니다. 이들은 새로운 만남과, 자유를 만끽 하고 싶어 하기에 세컨드 호텔을 추천해드립니다 .
이곳은 처음 보는 사람들과도 같이 뛰어놀고 술도 마시며 재밌게 놀 수 있는 공간입니다. 가끔씩 스트레스가 아주 많은 경우에도 음악에 몸을 맡기러 가보시는 것도 추천해드립니다.
부모님이나 교수님처럼 어른들과 식사를 하는 경우, 원더플레이스 골목에있는 신칼을 추천합니다. 이곳은 칼국수 집이며, 만두와 수제비도 판매합니다. 직접 담근 김치가 아주 잘 익어있고, 분위기도 고풍스러워서 어른들이 좋아하십니다 .
더 소개드리고 싶은 맛집들이 많지만 시간관계상 가장 나은 곳만 우선 추천해 드렸습니다.
그 외에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이런 곳이 있으며 더 자세한 정보는 (번호) 여기 연락드리면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상대를 자기가 알고 있는 장소로 이끄는 점은 아주 멋진 행동입니다 .
모두 멋있는 여성, 남성이 되길 바래봅니다 .
초안이며, 이 글을 기반으로 줄이고 다듬을 생각입니다 .
첫댓글 기획 의도 좋아요. 근데 본인도 알겠지만...너무 깁니다....줄이시고요. 위치, 가격, 추천메뉴!!는 필수정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