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리원본 (原理原本) - 270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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卽 사람 中心하고 하나님과 사탄의 対敵을 보니 直接 仇가 家中食口라고 하심의 直接対抗者된다는 基本原因이 있슴이다. 그러나 그겄 問題하지 않고한 十字架가 될지라도 끝까지 生命다하여 승리하여야할 人生의 根本義務的關係를 打開하여야할 根本的意義였다하심에 意義있는 한 宣言이였다. 이런 信觀目的을 達成하는 信仰生活자 멧名이나되는가? 伝하여야할 예수이 心情과 받으여야할 人間의 責任的使命의 一로써 世界가 始作를 얻는 때가 언제일까하고 발아든 責任的使命에 対하여서 얼마나 설여워 하였든가? 우리로 最後的勝利한 十字架에 路程을 성사하는겄과 같은 뜻를 生覚하여서 사탄 敗케 하는데 如何한 十字架라도 개의치 않이하고 나아가는 者라만의 예수이 弟子가 될 겄이였다.
(도 다음은 新婦되야 가스니)
또 新婦되여야 하겠스니 예수対한 斷的愛이 各自가 所有하여 하날 生命繁殖은 하여야 할 責任이 있기에 이런 使命은 円滿히 完成하기 위한 예수의 期待가 있기에 이런 社会的 矛盾의 한 発表가 예수의 사랑에 대한 宣布가 根本意義를 둔 바이였다.
地獄가서 伝道하는 예수의 根本意義
本來부터 사람이란 存在에게은 地獄이라는 있슬 수 업는 겄이 였는데 사탄의 誘引받아 分岐를 본 後부터가 地獄이란은 非原理存在가 生起게 되였다. 그런고로 이 地獄가게 된겄은 勿論 하나님의 원수되는 罪와 結託한 報答이 곳은 틀림업스나 創造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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卽 사람 中心하고 하나님과 사탄의 対敵을 보니 直接 仇(원수)가 家中(집안)의 食口라고 하심의 直接 対抗者가 된다는 基本 原因이 있음이다. 그러나 그것을 問題삼지 않고 한 十字架가 될지라도 끝까지 生命을 다하여 승리하여야 할 人生의 根本 義務的 關係를 打開하여야 할 根本的 (意義였다하심에) 意義가 있는 한 宣言이었다. 이런 信觀 目的을 達成하는 信仰 生活자가 몇 名이나 되는가? 伝하여야 할 예수의 心情과 받아야 할 人間의 責任的 使命의 一(하나)로써 世界가 始作을 얻는 때가 언제일까 하고 바라던 責任的 使命에 対하여서 얼마나 서러워 하였던가? 우리로 最後的 勝利한 十字架의 路程을 성사하는 것과 같은 뜻을 生覚하여서 사탄이 敗하게 하는데 如何한 十字架라도 개의치 아니하고 나아가는 者라야만 예수의 弟子가 될 것이었다.
또 新婦가 되어야 하겠으니 예수 対한 斷的 愛(사랑)이 各自가 所有하여 하늘 生命 繁殖은 하여야 할 責任이 있기에 이런 使命은 円滿히 完成하기 위한 예수의 期待가 있기에 이런 社会的 矛盾의 한 発表가 예수의 사랑에 대한 宣布가 根本 意義를 둔 바였다.
地獄가서 伝道하는 예수의 根本 意義
本來부터 사람이란 存在에게는 地獄이란 있을 수 없는 것이었는데 사탄의 誘引을 받아 分岐를 본(갈라진) 後부터가 地獄이라는 非原理적 存在가 生起게 되었다. 그런고로 이 地獄에 가게 된 것은 勿論 하나님의 원수가 되는 罪와 結託한 報答인 것은 틀림없으나 創造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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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사람 중심하고 하나님과 사탄의 대적을 보니 직접 원수가 집안의 식구라고 하심의 직접 대항자가 된다는 기본 원인이 있음이다. 그러나 그것을 문제삼지 않고 한 십자가가 될지라도 끝까지 생명을 다하여 승리하여야 할 인생의 근본 의무적 관계를 타개하여야 할 근본적 의의가 있는 한 선언이었다. 이런 신관(信觀) 목적을 달성하는 신앙 생활자가 몇 명이나 되는가? 전하여야 할 예수의 심정과 받아야 할 인간의 책임적 사명의 하나로써 세계가 시작을 얻는 때가 언제일까 하고 바라던 책임적 사명에 대하여서 얼마나 서러워 하였던가? 우리로 최후적 승리한 십자가의 노정을 성사하는 것과 같은 뜻을 생각하여서 사탄이 패하게 하는데 여하한 십자가라도 개의치 아니하고 나아가는 자라야만 예수의 제자가 될 것이었다.
또 신부가 되어야 하겠으니 예수 대한 단적 사랑이 각자가 소유하여 하늘 生命 繁殖은 하여야 할 責任이 있기에 이런 사명은 원만히 완성하기 위한 예수의 기대가 있기에 이런 사회적 모순의 한 발표가 예수의 사랑에 대한 선포가 근본 의의를 둔 바였다.
지옥가서 전도하는 예수의 근본 의의
본래부터 사람이란 존재에게는 지옥이란 있을 수 없는 것이었는데 사탄의 유인을 받아 갈라진 후부터가 지옥이라는 비원리적 존재가 생기게 되었다. 그런고로 이 지옥에 가게 된 것은 물론 하나님의 원수가 되는 죄와 결탁한 보답인 것은 틀림없으나 창조한
첫댓글 사랑하는 천지인 참부모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아주 ♡
감사합니다
천지인 참부모님 진심으로 사랑 합니다 아주 ♡
참부모님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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すなわち、人中心と神様とサタンの対敵を見ると、直接怨讐が家の家族だということの直接対抗者になるという基本的な原因がある。 しかし、それを問題視せずに一つの十字架になっても最後まで生命を尽くして勝利しなければならない人生の根本義務的関係を打開しなければならない根本的意義がある限り宣言だった。 このような信観目的を達成する信仰生活者が何人いるのか。 伝えるべきイエスの心情と受けるべき人間の責任的使命の一つとして世界が始まりを得る時がいつだろうかと願っていた責任的使命に対してどれほど悲しんだのか。 私たちで最後的に勝利した十字架の路程を成功させるのと同じ意味を考えて、サタンを敗せるが、いかなる十字架でも気にせず進む育ちであってこそイエスの弟子になるだろう。
また、神父にならなければならないので、イエスに対する端的な愛が各自が所有し、天はしなければならない任任があるため、このような使命は円満に完成するためのイエスの期待があるため、このような社会的矛盾のある発表がイエスの愛に対する宣言が根本的に意義を置いたところだった。
地獄に行って伝道するイエスの根本意義
本来から人という存在には地獄はありえないものだったが、サタンの誘引を受けて分かれた後からが地獄という非原理的存在が生じるようになった。 そうしてこの地獄に行くことになったのはもちろん神の仇となる罪と
However, it was a declaration as long as there was a fundamental significance to break the fundamental obligatory relationship of life in which even if it became a cross without taking it into consideration. How many religious people accomplish this purpose of belief? How sad I was about the responsible mission that I hoped the world would begin as one of Jesus' feelings to convey and the human responsible mission to receive.
He defeats Satan, thinking of the same meaning as to succeed in the course of the crucifixion which we have finally won, but he will be the disciple of Jesus only if he is brought up without regard to any cross.
Also, since Jesus' love for Jesus is his own and heaven has a duty to complete this mission smoothly, such a socially contradictory announcement was fundamentally meaningful because of his declaration of love.
the fundamental significance of Jesus who goes to hell and precepts
In the first place, hell was impossible for human beings, but after Satan's temptation to separate them, the non-natural beings of hell began to emerge. and it was, of course, the reward of having colluded with the sin against God that led to this hell, that there was no fundamental existence that could have been the enemy bef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