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암사람들'(네이버 밴드) 김미하 최혜숙 한종헌 이진용 김은숙 선생님이 오십니다.
금요일 오후 3시 철암초등학교 선생님들 만납니다.
10년 넘게 이어온 졸업생 후배들에게 내리사랑 의논합니다.
6학년 졸업할 때 선배 편지와 선물을 받은 후배가 직장인이 되어 후배에게 편지와 선물을 보냅니다.
참 놀랍고 고맙습니다.
금요일 저녁부터 토요일 점심에 고향 어른들께 인사하고 여쭙고 의논하고 부탁하여, 음식 메뉴 정하고 장 보고 같이 다듬고 상 차려서 같이 밥 먹습니다. 집에 온 아들딸과 늘 반기시는 부모님처럼 한 식구로 어울립니다.
일요일 오전, 2박 3일 꿈꾸듯 지내다 돌아갈 때면 서로 고맙다고 안아 주고 배웅합니다.
2008년 첫인사, 2010년 피내골경로당부터 시작하여 2019년 14통까지 어른들과 잔치, 코로나19 이후 2021년과 2022년 어버이날에 떡과 편지, 2023년 다시 피내골경로당 어르신들과 만남.
'철암사람들'과 만남 감사합니다.
‘철암사람들’ 출향 동문 모임 피내골경로당 방문 일정 의논 2023.8.18.
철암사람들, 출향 동문이 철암경로당과 백산경로당에 드리는 편지와 떡 선물 2021~2022년
김미하 선생님과 동문들, 삼방동경로당 인사 9.15~9.17 (2박 3일) 2017년
철암 동문들의 내리사랑, 9월 15일 철암초 방문 2017년
철암초 동문이 6학년 졸업생에게 내리사랑 2008년부터 2021년까지 기록
김미하 선생님 부부 방문. 김미하 선생님 글 모음 2008년부터 2013년 까지 기록
첫댓글 김미하 선생님이 철암사람들 밴드에 올린 일정입니다
9월 1일 금요일
오후 3시 : 철암초 방문 - 이진용 김미하 김동찬
오후 4시 30분 : 피내골경노당 인사, 메뉴 정하고 장 보기
오후 7시 30분 이후 : 도서관에서 저녁 식사, 다음 날 만남 준비
9월 2일 토요일
오전 9시 : 피내골경로당 방문
오전 10시 : 어르신들 음식 준비 보조, 건강 침(동문), 테이핑(동문)
점심 식사와 마무리
철암도서관에서 철암사람들 교제와 휴식
9월 3일 일요일
오전 10시 : 피내골 어른들께 감사 인사
오전 12시 이전 : 도서관에서 마무리, 여건 되시는 분들 김미하 선생님 단양집 나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