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ransferfactorresearch.com__.hwp
1. PUBMED 미국 국립의학도서관 트랜스퍼팩터 관련 논문자료 중 일부
<!--[if !supportLists]-->n <!--[endif]-->분자생물학 시대의 트랜스퍼 팩터: 편람(Dwyer JM, 생물요법, 1996)
<!--[if !supportLists]-->n <!--[endif]-->트랜스퍼 팩터-현재의 위치와 미래의 가능성(Lawrence HS , 생물요법 1996)
<!--[if !supportLists]-->n <!--[endif]-->만성 폐질환자의 기관지 확장 반응에 있어서 트랜스팩터의 유용성(Izquierdo-Alonso JL ,호흡기)
<!--[if !supportLists]-->n <!--[endif]-->AIDS 영역에 있어서 트랜스퍼 팩터. X번째의 트랜스퍼 팩터에 대한 국제 심포지움의 개최. 1995년 6월 22-24일 볼로냐 이태리.(생물요법, 1996)
<!--[if !supportLists]-->n <!--[endif]-->박테리아 항원에 의해 유도된 트랜스퍼 팩터의 생물학적 활동성(Liubchenko TA; Mikrobiol Z, 1997 7월-10월)
<!--[if !supportLists]-->n <!--[endif]-->AIDS와 트랜스퍼 팩터: 신화, 확실성 그리고 진실. (Viza D; 생물요법, 1996)
<!--[if !supportLists]-->n <!--[endif]-->비인강암을 위한 보조요법으로서의 트랜스팩터의 항 EBV 활동성(Prasad U, 생물요법 1996)
<!--[if !supportLists]-->n <!--[endif]-->세포성면역결핍, 만성피로증후군, 만성 바이러스성 간염의 트랜스퍼 팩터 치료. (Hana I; 생물요법, 1996)
<!--[if !supportLists]-->n<!--[endif]-->D3 호르몬에 반응하지 않는 전이성 전립성 암의 치료를 위한 트랜스퍼 팩터의 사용의 사전보고. (Pizza G; 생물요법, 1996)
<!--[if !supportLists]-->n<!--[endif]-->
<!--[if !supportLists]-->n <!--[endif]-->시클로스포린 A와 트랜스퍼 팩터를 이용한 중증 아토피 피부염을 위한 안전하고 효과적인 치료방법 (Cordero Miranda MA; Rev Alerg Mex, 1999 3월-4월)
<!--[if !supportLists]-->n <!--[endif]-->황색 포도상 구균 항원에 효과적인 트랜스퍼 팩터 (Liubchenko TA; Fiziol Zh, 1997)
<!--[if !supportLists]-->n <!--[endif]-->트랜스퍼 팩터를 이용한 간질의 면역증강요법. (Simko M; Bratisl Lek Listy, 1997.4월)
<!--[if !supportLists]-->n <!--[endif]-->만성피로증후군에 있어 트랜스퍼 팩터의 실험연구에 대한 수확(De Vinci C; 생물요법, 1996)
<!--[if !supportLists]-->n <!--[endif]-->만성피로증후군의 두 환자의 치료요법으로서 항HHV-6 트랜스퍼팩터의 사용. 두가지 상황의 연구보고. (Ablashi DV; 생물요법, 1996)
<!--[if !supportLists]-->n <!--[endif]-->외음부나 순음부 해르페스 바이러스의 재발을 예방하는 HSV특화 트랜스퍼 팩터(Pizza G; 생물요법 1996)
<!--[if !supportLists]-->n <!--[endif]-->재발성 안구포진감염을 치료하는데 효과적인 트랜스퍼 팩터(Meduri R; 생물요법, 1996)
<!--[if !supportLists]-->n <!--[endif]-->HIV에 감염된 환자들의 트랜스퍼팩터(TF)와 지도부딘(ZDV)에의한 치료 임시결과. (Raise E; 생물요법, 1996)
<!--[if !supportLists]-->n <!--[endif]-->AIDS에 HIV특화 트랜스퍼팩터를 사용한 사전 관찰 결과. (Pizza G; 생물요법, 1996)
<!--[if !supportLists]-->n <!--[endif]-->특화 트랜스퍼 팩터의 장기간 경구투약동안의 시험관 연구. (Pizza G; 생물요법, 1996)
<!--[if !supportLists]-->n <!--[endif]-->재발성 비박테리아성 여성 방광염의 치료를 위한 트랜스퍼 팩터의 사용: 시험연구결과 (De Vinci C; 생물요법, 1996)
<!--[if !supportLists]-->n <!--[endif]-->비소성폐암(NSCLC)의 보조제로서의 트랜스퍼 팩터. (Pilotti V; 생물요법, 1996)
<!--[if !supportLists]-->n <!--[endif]-->기니 돼지의 황색포도구균항원물질에 대한 지연과민성환자타입의 트랜스퍼 팩터의 격리 (Holieva OH; Fiziol Zh, 1996)
<!--[if !supportLists]-->n<!--[endif]-->
Transfer Factors & Immunity
By Greg B. Wilson, Ph.D. and James B. Daily, Jr., Ph.D.
<!--[endif]-->
<!--[endif]-->
3.Transfer Factors & Immunity
2.트랜스퍼 팩터 와 면역
By Greg B. Wilson, Ph.D. and James B. Daily, Jr., Ph.D.
October 1999 issue
1999년 10월 호
몸의 건강은 면역시스템에 밀접한 관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거의 모든 전염병과 퇴행성 질병들은 일단 면역시스템의 약화가 그 시작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하루 하루 백신과 항생제에 익숙해지고 있는 병균들에 대한 걱정을 해결하기 위해 병균들을 대항할 새로운 무기가 필요합니다. Trasfer Factor는 이런 종류의 신무기로써 50년의 실험들 통해 거의 부작용없이 효능을 발휘하는 물질이라고 판단되었습니다.
만약 면역시스템이 정상적일 경우, Trasfer Factor는 바이러스, 박테리아, 진균(fungus), 또는 기생균과 같은 전염적인 요소가 몸이 노출되었을때 몸에서 만들어 집니다. 최근 연구 결과에 따르면, 소와 같은 다른 동물들에서 추출된 Trasfer Factor가 우리 몸이 전염적인 요소에 노출 전에 우리 몸의 면역시스템에 도움을 줄수 있다고 증명되었습니다. 추가적으로, 일단 노출 후에도 Trasfer Factor 주입이 몸의 면역시스템의 반응시간을 증폭시켜 주는 효과가 입증되었습니다. 이런 면역시스템 반응시간을 최적화시켜주는 방법은 질병 예방및 관리에 획기적인 돌파구라 할수 있습니다.
Trasfer Factor 의 발견
어떤 transfer factor의 완전한 구조는 아직 연구중입니다. 미국, 독일, 러시아, 중국에 있는 연구자들은 transfer factor가 peptide라고 불리는 amino acid chain 밑에 붙어 있는 조그만한 분자라고 동의하고 있습니다. 일찌기부터 연구자들은 어떤 병원균에 대한 면역성은 이미 그병에 면역성을 가지고 있는 사람의 림프세포 추출물을 아직 병원균에 대한 면역성을 가지고 있지 않은 사람에게 주사 (subcutaneous or intramuscular injection)함으로 전달될수 있다는것을 이미 발견하였습니다. 이런 면역성의 전달은 예방접종과 흡사하나, 수신자가 병원균의 직접적인 노출이나 예방접종의 부작용이 없다는점이 다릅니다. 예방접종 같이 효과가 나타나기 까지 시간지연이 없었고 거의 즉시로 면역성을 얻을수 있었습니다.
실험이 계속되는 가운데, 면역성의 전달 또는 transfer factor가 입으로도 복용이 가능하며 똑같이 면역성이 전달된다는것이 발견되었습니다. 하지만 사람의 피에서 추출된 transfer factor 는 너무나 비싸고, AIDS 때문에 피에서 추출된 물질은 여러사람에게 전달한다는 자체가 많은 의사들에게는 두려운 일이었습니다. 운좋게도, 엄마젖에서 초기에 나오는 초유(colostrun)에 T-림프세포와 transfer factor가 있다는 것이 발견되었습니다. transfer factor 마다 특별한 병원균에 효과적이지만, 그 효과는 모든 종류의 동물에게 유효하다는 실마리로 transfer factor가 알맞은 가격으로 생산이 가능하다는것을 발견했습니다. 제공자가 어떤 원균의 면역성을 가지고 있다면 다른 종류간이라 할지라도 transfer factor 를 통한 그 어떤 병원균에 면역성 전달이 가능하고 입증되었습니다. 이 발견을 토대로 인간을 위한 transfer factor 를 소를 이용하여 값싸게 대량생산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Transfer factor는 T-림프세포가 생산하는 작은 원자 메센져들입니다. 침투한 병원균에 대한 적합한 대응메세지를 가지고 있는것입니다. Transfer factor를 이용해서 림프세포가 다른 림프세포에게 침투한 병원균을 구별할수 있는 능력을 주는것이라 할수 있습니다.
몸을 건강하게 지키기 위해서는 몸의 면역 시스템은 세가지 중요한 임무를 수행해야 합니다. 첫번째로, 침투한 병원균을 몸을 위협하는 존재로써 구별할수 있어야 합니다. 두번째로, 병원균을 공격하고 죽여야합니다. 마지막 스텝은 병원균에 대한 면역성을 기억하는것입니다. 아직 T-림프세포가 정확히 어디서 Transfer factor를 생산하는지는 입증되지 않았지만 전에 노출된 병원균에 다시 노출될 경우 T- 림프세포가 면역성 기억이 있으므로 재빨리 transfer factor를 생산함으로 면역 반응을 최대로 올려줍니다.
Overcoming disease병을 이겨내기
Transfer factor는 병의 예방외에도 면역반응이 늦어 몸에서 이미 활성화된 병원균의 처리에도 도움이 됩니다. Trasfer factor를 생산하는 T-림프세포들은 면역을 위한 병원균 구별력과 면역기억력에 중요하기 때문에, transfer factor의 생산에 문제가 생기면 모든 면역방어 체재에 마비가 생기게 됩니다. 그러므로 어떤때는 transfer factor의 주입이 마비된 면역 체제의 회복에 도움이 되기도 합니다.
다른 흥미있는 transfer factor의 특징은 특정 병원균외에도 그 병원균과 관련된 모든 병원균들로부터도 면역성을 부여할수 있습니다. 그냥 보기에는 한가지 transfer factor는 특정한 병원균에만 효과가 있다고 볼수 있으나, 하지만 한가지 짚고 넘어갈것은 , 특정한 병원균으로 인해 한가지 transfer factor만 생산되는 것이 아니라, family of transfer factor 가 생산되기 때문에, 특정한 병원균뿐만 아니라, 비슷한 구조를 가지고 있는 모든 미생물에 대한 면역성을 가지게 됩니다. 이런 특징 때문에, 소의 질병과 비슷한 구조를 같고 있는 사람의 질병도 소의 transfer factor로 면역이 가능합니다.
소에 의해 생산된 human transfer factor는 쉽사리 얻을수 있는 일반 초유제품과 구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초유는 transfer factor를 포함한 면역에 관련된 많은 물질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천연 초유가 함유하고 있는 transfer factor는 아주 낮습니다. Transfer factor는 주어진 양에 따라 몸에서 반응하기 때문에, 효과적인 면역반응를 기대하기 위해서는 정화되고 농축된 적당량 (in potency unit) 이 필요합니다
사용가능한 트랜스퍼팩터 Available transfer factors
대단히 정화된 소의 초유에서 추출된 transfer factor는 polyvalent transfer factor로 통용되고 있습니다. 가까운 미래에 herpes simplex 바이러스 1&2, Epstein-Barr virus, Varicella Zoster virus 와 다른 바이러스들의 위한 특정 transfer factor가 만들어질 것입니다. Polyvalent transfer factor는 소의 세포의 외부미생물에 대한 면역반응의 결과로써 생산된 transfer factor들이 모두 들어 있습니다. 이런 미생물은 박테리아, 바이러스, 곰팡이균외 다른 기생물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런 미생물에 대한 노출은 보통 소들의 건강을 위한 예방접종이나 소들의 주변환경의 미생물에 의하여 이루어 집니다.
우리는 transfer factor를 예방접종의 교체물로는 추천할수 없지만, 예방접종이 어려운 어린이들에게 도움이 될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transfer factor는 영구적인 면역성을 부여하지 않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복용해야 합니다.
표적 대상 Target population
Transfer factor는 남자, 여자, 모든 연령의 아이들에게 도움이 될수있습니다. 특별히 필요한 사람들은 면역반응이 제대로 발휘를 못하는 이들입니다. 만성피로, fibromyalgia, recurrent bacterial and viral infections, and chronic yeast infections 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은 매번 면역도움이 필요합니다. Transfer factor는 어떤사람이 노출된 가능성이 높은 병원균에 대한 미리 예방에도 도움이 될수 있습니다.
Trasfer factor 연구는 면역학의 최첨단 분야로써 인류를 해하는 많은 질병의 치료와 예방을 위해 새로운 수단을 열어주었습니다. Trasfer factor에대한 연구가 계속 진보되면서, 암, 에이즈, 말라리아 여러 질병을 극복할수 있는 직접적인 면역반응을 보여줄수 있는 날이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4. PDR게재내용
4Life Transfer Factor Tri-factor Formula
PRODUCT DESCRIPTION
4라이프 트랜스퍼 팩터 트라이-팩터 포뮬러는 고유의 트랜스퍼 팩터와 소 초유와 계란 노른자위에서 추출한 나노팩터? 분자를 결합한다. 이러한 분자들은 면역체계 균형을 교육하고, 발전시키며 유지를 도와주는 항원 정보를 함유하고 있다.
TECHNICAL DESCRIPTION
트랜스퍼 팩터는 세포 사이에 항원 면역학 정보를 소통하고 공여자로부터 수령자로 전달하는 분자이다. 트랜스퍼 팩터는 세포를 매개체로 한 면역을 통하여 면역 기능을 지원한다. 테스트를 거친 모든 면역 세포반응으로 항원의 특정 정보를 전달하는 트랜스퍼 팩터는 분자 세포에 의해 생성되어 세포를 매개체로 한 경로를 통하여 면역 기능을 지원하고 개선한다. 인간을 포함한 포유류의 트랜스퍼 팩터는 3500-10,000달톤[1,2] 사이의 작은 분자이다. 트랜스퍼 팩터는 40에서 44개 아미노산[3]으로 구성된 폴리펩티드로서 보존 영역과 가변 영역으로 구성되어 있다. 분자생물학 견지에서 보면, 이들 두 개의 특성은 항체와 유사하다. 그러나 트랜스퍼 팩터의 세포 매개 면역 기능 (CMI) 및 비 특정 면역학 활동은 항체의 기능과는 완전히 다르다. 3,500달톤 이하의 무게를 가진 분자는 면역 반응을 조정하지만 지연성 과민성(DTH)[1]은 전달하지 못한다.
4라이프의 트랜스퍼 팩터는 소 초유 및 계란 노른자[4.5]의 초 정밀 여과로부터 나온 것이다. 암소 초유의 초정밀 여과 건조 스프레이로부터 얻은 분자는 10,000달톤 보다 작거나 같은 크기의 초정밀 여과에 존재하는 트랜스퍼 팩터와 3,500달톤 보다 작거나 같은 크기의 나노 정밀 여과에 존재하는 나노분수 분자의 두 등급이 있다.
트랜스퍼 팩터는 1949년 H. 셔우드 로렌스에 의해 발견되었다. 이때 로렌스는 CMI(세포를 매개로 한 면역)가 백혈구의 낮은 분자 무게로 사람에서 사람에게 전달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였다. 트랜스퍼 팩터는 특정 형태의 전이 DTH(지연성 과민성)를 피부시험 양성반응자로부터 피부 시험 음성반응자에게 전달하여 그 항원[6]에 대한 피부 시험 양성반응으로 나타나게 할 수 있다. 1955년 수행된 후속 연구에서 그는 DTH는 연속적으로 전달될 수 있음을 증명하였다. 즉, 피부시험 양성반응자에서 음성반응자로 전달하여 양성반응이 되게 하였으며, 6개월 후 두 번째 사람에서 다른 사람으로 전달하여 또 양성반응이 나오게 하였다[7]. 면역 연구에서 항체에 집중하고 있을 때는 DTH의 중요성은 거의 알려지지 않았고 면역 반응 안에 T-세포가 함유되어 있는 것도 알지 못했다. 트랜스퍼 팩터는 세포 매개 면역을 통해 건강을 증진시킨다. 이 합성물이 초유 성분으로 유아의 첫 식사인 것이다. 이것이 세포 매개 면역을 엄마로부터 아기에 전달함으로써 세대간의 격차를 연결해 주는 매개체 역할을 한다.
생물학 및 생리학적 작용
트랜스퍼 팩터를 준비하려면 10,000달톤 이하 무게의 분자에 200개 이상의 각기 다른 폴리펩티드 분자 반족들이 필요하다. 각 반족(1/2)은 엄청난 수의 에피토틱 변이의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이런 항원 특정 요소들은 단핵 세포에 합성되어 세포질 또는 세포막에 저장된다. 이의 중요한 증거로, 트랜스퍼 팩터의 기초적인 생물학적 기능은 보충 및 이전에 중립적이었던 림프구를 민감하게 하는 것이다. 이렇게 민감화된 T-림프구들은 여기서부터 세포 매개 면역성 작용을 시작하여, 항원 도전 현장뿐이 아니라 신체[8] 전체에 걸쳐 면역성 작용을 증진시킨다. 항원 매개 면역성에 대한 트랜스퍼 팩터의 효과, 즉 B-세포 효과는 아직 완전히 알려지지는 않았으나, 그간의 임상결과는 트랜스퍼 팩터 복용 중 lgA 및 lgG와 같은 특정 항체가 증가한다고 보고하고 있다. 임상연구에 의하면 트랜스퍼 팩터의 DTH를 발현하는 독특한 능력 및 세포 매개 면역 증진이 민감한 공여자에서 비 면역 수령인[1,9]에게 전이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고 있다. 이 항원 특정 효과는 잘 문서화 되어 T-세포의 CD3-항원 사이트의 작용을 통해 생산 단계에 와 있으며, 이는 또한 대식세포 작용 및 인터루킨을 생산하여 천연 킬러 세포 기능[1,10]을 증진시키기도 한다.
아직 정확한 작용의 기제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연구에 의하면 트랜스퍼 팩터는 항원을 결속시킨다고 한다. 그러나 수령인으로 “전이되는” 항원 특정성은 T-림프구에 의해 조정된다[3]. 최근의 구조 기능 모델에 의하면 트랜스퍼 팩터는 가변영역과 보존 아미노산 영역을 갖고 있는데, 이것들이 818개의 항원결정인자용[1] 항원 특정 성을 결정 지으며 각각의 면역세포[2,11] 수용체의 결속 목표 역할을 하는 것으로 보고되고 있다. 이렇게 높은 보존 영역은 아마도 트랜스퍼 팩터가 남성의 성적능력의 손실 없이도 종간 장벽을 넘어 복용이 가능토록 하는 것으로 추정된다. 사실상, 소의 트랜스퍼 팩터는 구조적으로 인간 유래 트랜스퍼 팩터와 유사하다는 것이 동등한 생리학적 작용으로 이미 연구에 의해 증명되었다. 이는 세포 매개 면역을 동물 및 인간 수령자[12,13]의 특정 항원에 주기 위해 소의 림프 결절 및 초유로부터 추출한 트랜스퍼 팩터를 사용한 여러 연구에 의해서 뒷받침 되고 있다. 트랜스퍼 팩터에 대한 대부분의 임상연구가 부모가 복용한 후 자식에 전달되는 방식을 사용하였으나, 직접 입을 통해 복용하는 것도 성공적으로 DTH 및 세포 매개 면역을 수령자[14]에게 전이하는 것을 입증하였다. 인간과 동물 모두에서, 다각도로 복용을 비교하는 방식으로 복용량 연구를 수행하였다. 이 실험 결과는 위장 관의 산성 또는 효소 환경이 입을 통해 복용한 트랜스퍼 팩터[14]에 영향을 줄 것이라는 논쟁을 일축하였다.
임상 및 실험을 통한 연구
Natural Killer Cell 활동
말초혈액단핵세포는 여러 건강한 공여자로부터 분리 저장되어 있다. 96개 배양 마이크로 티터 접시의 각 배양 접시에 6만개의 세포가 추가되었다. 4라이프 트랜스퍼 팩터?포뮬러를 포함, 다양한 면역 조정 성분들이 선정되어 배양접시에 추가되어 48시간의 인큐베이터 배양이 시작되었다. 인큐베이터 배양 시간 끝 무렵에 각 배양접시에 3만개의 K562 세포를 추가하였다. 세포독성 지수를 결정하기 위해 MTT 분석 기술을 사용하였다. 다양한 4라이프의 트랜스퍼 팩터 제품들은 80-98%의 세포독성 지수를 나타내었다. 같은 48시간 동안 IL-2로 인큐베이터 배양을 한 단일 핵 세포는 88%의 세포독성 지수를 보였다.
CD4 T 헬퍼 세포 연구
FDA 승인 진단 시료 CD4 T 헬퍼 세포 분석 키트 및/또는 T-세포 기억 분석 키트(CD8)를 사용하여 같은 회사에서 복수의 연구를 수행하였다. NK세포 연구와 비슷하게, 루시페라아제 기반의 발광 작용을 통한 ATP 생산 측정으로 96개 배양 마이크로 티터 접시에 시험관 연구를 실시하였다.
CD4 분석은 다이나베드TM를 사용하여 전체 혈액에서 분리한 PHA-자극 세포를 활용한다. 4라이프의 트랜스퍼 팩터 제품에 CD4 자극세포를 넣고 18시간 동안 인큐베이터 배양을 한 결과, 세포 생존능력에 부정적인 영향 없이 ATP생산의 감소를 보임으로써 면역세포 활동이 조정된 것을 보였다. 이 ATP생산 감소는 면역세포 집중의 재 방향의 결과라는 것이 가설이긴 하지만, 마이크로 티터 배양접시에 PHA를 추가함으로써 원천적으로 논란이 없어지고 있다.
침샘 분비 형 IgA 예비조사
트랜스퍼 팩터 보조식품을 처음 접하는 24개 실험 주체가 작은 규모의, 예비 연구로 등록되었다. 이 중 21개 주체가 최종 분석에 포함되었다. 침샘 시료는 매주 같은 날 같은 시간에 각 주체로부터 수집하였다. 침은 주체가 파라 필름 조각을 씹어 만든 수동 드룰로부터 매 5분 간격으로 수집하였다. 시료는 얼음에 올려 분석할 때까지 영하 70도 섭씨에서 동결시켰다. 시중에 파는 살리메트릭스TM 침샘 lgA 분석 키트가 분석을 위해 사용되었다. 주체들은 2주간 매일 4라이프 트랜스퍼 팩터 트라이-팩터 포뮬러2캡슐을 복용한 후 그 다음 2주간 매일 60ml의 4라이프 트랜스퍼 팩터? 리오비다? 트라이-팩터? 포뮬러를 복용했다. 4주가 지난 후 집단은 침샘 분비 lgA(SlgA)생산에서 원래의 기준선보다 평균 73%의 증가를 보였다. 더구나 21명의 주체 모두 연구 기간이 끝날 무렵 아무도 원래 기준선보다 SlgA 생산 비가 감소한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웰니스 연구
30명의 대학생을 상대로 수행한 연구결과, 라벨에 적힌 데로 트랜스퍼 팩터를 15 - 30일간 복용한 결과 건강유지에 도움이 되었다는 결과가 나왔다. 30일간 복용한 사람들은 15일간 복용한 사람들보다 건강 유지를 더 오래한 것으로 나타났다[15].
지속성 연구
4라이프 트랜스퍼 팩터 제품의 지속성에 대한 두 가지 연구가 수행되었다. 우선, 생쥐를 대상으로 한 예비 연구가 실시되었다. 이에 이어, 소규모 집단의 노인들을 상대로 한 좀 더 복잡한 연구가 실시되었다.
먼저 20마리씩의 생쥐 집단을 기관 무게, 혈청 면역 매개변수, 근력(동력측정법 및 매달린 시간) 및 이소프로테레놀 유도 침샘 증식 등으로 비교하였다. 각 집단에 트랜스퍼 팩터를 함유한 제품 4mg/kg씩을 주사하였고, 치료집단은 전술한 모든 매개변수에서 개선을 보였다. 이소프로테레놀 유도 침샘 증식은 나이가 많을수록 감소하였다. 이렇게 감소하는 반응은 체세포 조직 성장의 림프 세포 규제가 줄어든 결과로 생각된다. 치료 집단 동물에게서 나타난 증가된 침샘 증식은 비 치료 집단의 더
어린 생쥐에서 보인 것과 거의 같았다. 두 집단[16] 간의 키, 무게, 직장 온도에 특별한 변화는 관측되지 않았다.
본 연구 결과에 이어 55-73세 사이의 11명의 노인을 대상으로 연구를 수행하였다. 이들은 모두 트랜스퍼 팩터를 함유한 제품을 6주 동안 주 5일간 매일 3 캡슐을 먹었다. 6주간의 연구 기간이 끝날 무렵 키에프 방식[17.18]을 사용한 생물학적 나이를 측정한 결과, 모두 약 4년씩 감소, 즉 4살이나 더 젊은 것으로 나타났다. 심혈관, 청력, 균형, 폐활량, 숨 참는 능력 및 일부 주요 방법[16] 등 여러 매개변수에서 눈에 띄는 개선이 나타났다.
안전성 연구
4라이프 트랜스퍼 팩터를 1회 주입한 후 14일간 급성 독성 쥐의 실험을 수행하여 평였다. 5마리의 암컷 생쥐가 2,000mg/kg을 투여 받았다. 치료로 인한 죽음은 없었고 독성이 있다는 임상 징후 또한 발견되지 않았다. 체중에도 특별한 변화는 없었다. 부검 결과 어떤 쥐에서도 종합적인 병변은 없었다. 따라서, 급성 독성은 2,000mg/kg 이상에서 나타날 수 있다고 고려된다.
1949년 트랜스퍼 팩터가 발견된 이래 알레르기 반응이나 10년 또는 그 이상의 장기 사용에 따른 부작용이 보고된 적이 없다.
실제적인 상호작용은 보고된 바는 없으나, 면역억제제 치료를 받고 있는 사람에게는 트랜스퍼 팩터의 사용을 금한다.
트랜스퍼팩터 함유 타겟제품
4라이프 트랜스퍼팩터 트라이팩터 포뮬러
4라이프 트랜스퍼팩터 플러스 트라이팩터 포뮬러
4라이프 트랜스퍼팩터 리오비다 트라이팩터 포뮬러
4라이프 트랜스퍼팩터 리오비다 버스트 트라이팩터 포뮬러
4라이프 트랜스퍼팩터 추어블 트라이팩터 포뮬러
4라이프 트랜스퍼팩터 클래식
4라이프 트랜스퍼팩터 이뮨 스프레이
4라이프 트랜스퍼팩터 KBU
4라이프 트랜스퍼팩터 키즈
4라이프 트랜스퍼팩터 벨레비
4Life Transfer Factor? Cardio
4Life Transfer Factor? MalePro?
4Life Transfer Factor? GluCoach?
4Life Transfer Factor? ReCall?
4Life Transfer Factor Vista™
4라이프 트랜스퍼팩터 카디오(TF CV)
4라이프 트랜스퍼팩터 메일프로
4라이프 트랜스퍼팩터 글루코치
4라이프 트랜스퍼팩터 리콜
4라이프 트랜스퍼팩터 비스타
HOW SUPPLIED
These statements have not been evaluated by the Food and Drug Administration. This product is not intended to diagnose, treat, cure of prevent any disease.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