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통일, 혁명, 4.19, 5.16을 주장하고 부정선거 규탄하면서 윤석열 지키기 국민대회 윤석열 만세하는 집회에 대하여>
국민을 선동하는 그 끝은 어디인가?
국민 선동의 목적은 무엇인가?
박근혜 대통렁 탄핵으로 대한민국의 헌정이 파괴되고 체제가 전복된 상황인데 자유통일을 주장하는 것이 이치에 맞는 것인가?
미국 상원의원 20명 온다고 광고 하였는데 왔는가?
8.15 때 윤석열이가 참석한다고 하였는데, 참석하였는가?
2019년 10.3. 앞장서서 청와대 진입하겠다고 광고 하였는데 앞장서 진입하였는가?
혁명, 자유통일, 5.16, 4.19, 부정선거를 외치면서 5.16혁명 정신에 반하고, 이승만 대통령 정신과 박정희 대통령 정신에 반하며, 5.18 헌법 수록 개헌 추진, 북한 고려 연방제 추진, 부정선거 주범 부정선거 카르텔 국가 반란 탄핵 세력. 반 대한민국 세력 자유민민주주의 체제 파괴 세력 윤석열을 지키는 국민 대회는 그 목적이 무엇인가?
아무것도 모르는 국민에게 윤석열 만세를 외치게 만드는 지방 특정 고교 사람들, 군예비역 단체장, 위장 보수 시민 단체와 유튜버, 목사의 탈을 쓴 사람들 그리고 옆에서 분위기 잡는 사람들...
이들은 모두 자의든 타의든 대한민국 파괴 세력 윤석열과 함께하는 부역 세력이라고 표현해도 지나침이 없을 것입니다.
이들은 대한민국이 바로서면 윤석열 국민의힘 이적 세력에게 부역한 세력이라고 대한민국 역사에 길이 남거나, 북한 고려연방제에 의하여 대한민국이 멸망하면 후손에게 씻을 수 없는 우를 범하여 천추의한이 될 것입니다.
스마트폰이나 PC에서 인지부조화, 스톡홀름증후군을 찾아보시길 바라며 하루 빨리 깨어나시길 바랍니다.
최근 국가 반란 탄핵 종북 좌익 세력이 통일독트린, 자유민주주의 통일, 한반도 통일이 인도 태평양 평화에 기여, 평화회의, 통일과 평화 관련 토론 등 통일과 평화를 띄우고 북한이 우리를 남조선, 남조선 괴뢰라고 호칭하다가 2023 6월 부터 대한민국이라고 부르며, 김정은의 적대적 두 국가 주장과 대한민국 호칭은 시사하는 바가 크다 하겠습니다.
이것은 남로당 종북 좌익 세력의 대한민국 보수 우파 세력 분열 및 괴멸 목적의 고도의 선전선동 심리전이 주효하여 북한과 남로당 종북 좌익 세력이 북한 고려연방제 통일을 위한 여건이 무르 익었다고 판단하였기에 가능한 것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습니다. 이종찬, 임동원, 정세현, 문재인, 임종석, 윤석열, 이재명, 한동훈, 국민의힘, 더불어민주당, 조국신당, 김건희, 천공 등 모두 한통속이며, 사법부, 검찰, TV 신문 등 언론, 민노총, 전교조, 촛불 세력 등 대한민국을 주무르는 세력 모두가 같은 편이라는 이들의 정체를 인식하시고 자유 우파 세력이 정신차리고 태극기로 뭉치는 길 만이 대한민국을 지키고 자유민주주의 체제를 수호할 수 있습니다.
우리에게 주어진 시간은 현행 헌법이 존재하는 시간이 아닌가 합니다.
시간은 우리 편이 아닙니다.
간곡하게 호소합니다.
2024.10.10
태극기혁명국민운동본부(국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