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을 축하합니다.”
불기 2568년 부처님 오신날 기념 재가불자상 (발심수행상, 유마거사상, 보현행원상, 바라밀상)
수상자 여러분께 사부대중의 이름으로 축하 드립니다~~ㅎ 오랜 세월동안, 청평암을 아끼고 사랑해 주신, 변함없는 신심으로 수행, 정진하신, 불자님들께 오늘에 이 영광을 드립니다~~ㅎ 청평암 재가불자상의 취지는 그간 해오신 공덕과 앞으로 더 바른 신심으로 진리에 귀의하라는 뜻이 담겨 있습니다.
*발심수행상 - 김영안, 강나겸 (2명)
*유마거사상 - 최동호, 구지환, 방양수, 권혁만, 박영재 (5명)
*보현행원상 - 김경화, 조일선, 문경애, 김옥자, 이연숙, 이태임, 이경승, 고은희, 김희수, 정옥희, 이규민(11명)
*바라밀상 - 김한주, 유화연, 이남임, 오나경, 김순희, 오인순, 김순자, 조인숙, 주순, 임복순(10명)
총 28명
* 전달식 : 불기2568년 사월초파일 봉축 기념식 때 입니다~ * 순서는 무순 입니다~~ㅎ "부상은 맛기찬에서 제공하는 "김치" 입니다~
청평암 재가 불자상은, 좀더 나은 불자가 되기 위한 격려이자 칭찬입니다.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불자님들의 기도와 수행정진은 변함없이 이어졌습니다.
오랜세월, 자신과 가족들을 위한 봉사와 바라밀 수행, 진리에 갈망하는 세월을 이 작은 상으로 대신하고, 칭찬과 큰 박수를 보냅니다~ㅎㅎ
한해 동안 모두 애쓰셨습니다~~ㅎ
그리고, 모든 분들께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더욱 건강한 모습으로 정진하시길 두손 모읍니다~~()
나무 마하반야바라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