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더맨/데드풀 Vol.0 이건 팀업이 아니야
<스파이더맨/데드풀>이건 팀업이 아니야
<스파이더맨/데드풀: 이건 팀업이 아니야>는 두 슈퍼히어로가 함께 등장한 이야기만을 골라 만든, 선물 세트 같은 코믹스예요.
<데드풀>(1997) #11
잘못된 시간 여행으로 과거로 돌아간 데드풀은 피터 파커로 변장하고 스파이더맨의 과거에 끼어든다.
<케이블 & 데드풀> #24
케이블이 맡긴 임무를 수행하던 데드풀은 스파이더맨과 맞닥트리고, 스파이더맨은 당연히(?) 데드풀을 저지하려 한다.
<어메이징 스파이더맨>(1963) #611
용병으로 고용된 데드풀이 스파이더맨을 잡아 두기 위해 시작하는, 뜻밖의 팀업과 서로를 향한 디스 배틀…!
<데드풀>(2008) #19-21
정체 모를 암살자에게 쫓기는 암살자 데드풀, 그리고 그 사이에 그들로부터 뉴욕을 안전하게 지키려는 우리들의 친절한 이웃!
<어벤징 스파이더맨> #12-13
데드풀이 최면에 빠진다. 정신 나간 용병, 데드풀은 정신 공격을 당해 낼 수 있을까?
<데드풀>(2012) #10
임무를 수행하려는 데드풀과, 인정사정 봐주지 않는 닥터 옥토푸스의 슈피리어 스파이더맨이 힘을 합쳐 빌런 무리를 무찌른다.
<데드풀 애뉴얼> #2
스파이더맨으로 변장한 데드풀. 놀랍게도 떠버리 용병은 스파이더맨뿐만 아니라 뉴욕시까지 빌런의 위협에서 구해 낸다.
'큰 힘에는 큰 책임이 따른다'는 스파이더맨과, '내가 슈퍼하긴 하지만 히어로는 아니지'라는 데드풀. 현재의 브로맨틱한 관계가 되기 전, 두 히어로의 초기의 모습이 궁금한 독자에게 추천합니다.
스파이더맨과 데드풀이 함께 출연한 이슈들로 구성
커버 일러스트는 흑요석 작품
일본에서도 몇번하길레 부러웠는데 한국도 드디어 나오네요 ㅠ
구성도 괜찮고 나름 기념비적인 국내 첫 베리언트 커버에 한정된 기간동안 딱 주문받은 수량만큼만 제작하는 주문제작형식이라 그냥 바로 결제함
ㅋㅋㅋ
삭제된 댓글 입니다.
같은 내용에 다른 작가가 책 표지를 다시 그려서 재출판하는 거에요 거의 소장용 목적으로요 이번에 나오는건 한국 작가가 새로 그려서 표지 배경이 서울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