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군수배 괴산군 읍·면대항 그라운드골프대회 개최
11개 읍·면 100여명 참가로 괴산군민 화합의 장 열려
<충북 괴산타임즈 최정복 기자> = 충북 괴산군은 지난 28일 ‘괴산군수배 괴산군 읍·면대항 그라운드골프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그동안 코로나19로 주춤하던 체육 행사의 장을 열고 생활체육 동호인들의 친목도모와 함께 생활체육의 저변을 넓히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대회는 괴산군그라운드골프협회의 주최, 주관으로 각 읍·면에서 13개팀(괴산읍 3팀, 10개면 10팀) 100여 명이 참가해 단체전과 개인전으로 괴산그라운드골프장에서 진행됐다.
이날 대회 단체전 1위 괴산읍, 2위 칠성A, 3위 괴산 서부가 차지했으며, 개인전 순위는 1위 이흥재(칠성면), 2위 하명수(괴산읍 동부팀), 3위 황환숙(괴산읍 남부팀) 이 차지했다.
장용호 회장은 “지난 2년 동안 코로나19로 인해 각종 체육대회가 취소되고 동호인들의 활동에 많은 제약이 있었지만, 어르신들의 적극적인 협조로 이번 대회를 개최할 수 있었다”며 “안전하고 성공적인 대회가 되도록 준비해 주신 대회 관계자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송인헌 괴산군수는 “이번 대회로 동호인들의 친목을 도모하고 실력이 향상되어 그라운드골프 뿐만 아니라 생활체육 저변확대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군민의 화합과 건강하고 행복한 삶의 질이 향상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는 뜻을 밝혔다.
아울러 지난 7월 5일 열린 제11회 괴산군수배 충청북도 그라운드골프대회에서는 11개 시·군 선수 및 임원 등 280여 명이 참가하여 성공적으로 대회를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