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메이플스토리+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ː헤네시스 4차스킬▷ 피어싱 21or 30 +그후 스킬트리 질문
[크로아]검은콩배지밀 추천 0 조회 314 09.09.24 18:41 댓글 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9.09.24 19:16

    첫댓글 피어싱-스나이핑-메용or펄스 가시는게 좋을듯하네요

  • 제가 생각하는 신궁의 스킬트리는 "샾-피어싱-크보엑-메용(19)-펄스(21)-블라인드-스나이핑" 입니다. 물런 개개인마다 생각은 다르지만 제가 신궁을 키운다면 이렇게 올리고 싶군요.(중간에 프리저 1개찍는것 포함안시켰어요)

  • 09.09.24 21:12

    블라인드는 후반에 찍어도 무방하니 그전까지 용사19+크엑27개이상+피어싱30+스나30 확보가 좋다고 보네요.

  • 작성자 09.09.25 00:28

    흠...생각이 쪼금 짧앗던거같군요..ㅋ

  • 09.09.25 01:58

    보스전+솔플(망각4) 많이 하신다면..피어싱21-스나M (렙 147)- 피어싱M+크엑M (렙160)가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아니면 피어싱M+스나M(렙 150) +크엑27orM 로 가셔도 될 듯합니다. 자신의 스타일에 맞게 올리시는게 정답인듯. 근데 갈수록 업하기 쉽지 않더군요.ㅠ ㅠ

  • 09.09.25 13:42

    초반 블라인드는.. ㅜㅜ 비추천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