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머리 달아주세요 여러분~ ' -'ㅇㅇ
아직은 131,
샾30 피어싱3 스나1 프리져 1 펄스1
찍혀잇는데요
피어싱
21이나 30찍고
블라인드를 먼저 올리는건 어떨까요?
또
피어싱21 찍고 블라인드나 다른스킬 가는게 나을까요
30찍고 가는게나을까요? ㅋ
첫댓글 피어싱-스나이핑-메용or펄스 가시는게 좋을듯하네요
제가 생각하는 신궁의 스킬트리는 "샾-피어싱-크보엑-메용(19)-펄스(21)-블라인드-스나이핑" 입니다. 물런 개개인마다 생각은 다르지만 제가 신궁을 키운다면 이렇게 올리고 싶군요.(중간에 프리저 1개찍는것 포함안시켰어요)
블라인드는 후반에 찍어도 무방하니 그전까지 용사19+크엑27개이상+피어싱30+스나30 확보가 좋다고 보네요.
흠...생각이 쪼금 짧앗던거같군요..ㅋ
보스전+솔플(망각4) 많이 하신다면..피어싱21-스나M (렙 147)- 피어싱M+크엑M (렙160)가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아니면 피어싱M+스나M(렙 150) +크엑27orM 로 가셔도 될 듯합니다. 자신의 스타일에 맞게 올리시는게 정답인듯. 근데 갈수록 업하기 쉽지 않더군요.ㅠ ㅠ
초반 블라인드는.. ㅜㅜ 비추천
첫댓글 피어싱-스나이핑-메용or펄스 가시는게 좋을듯하네요
제가 생각하는 신궁의 스킬트리는 "샾-피어싱-크보엑-메용(19)-펄스(21)-블라인드-스나이핑" 입니다. 물런 개개인마다 생각은 다르지만 제가 신궁을 키운다면 이렇게 올리고 싶군요.(중간에 프리저 1개찍는것 포함안시켰어요)
블라인드는 후반에 찍어도 무방하니 그전까지 용사19+크엑27개이상+피어싱30+스나30 확보가 좋다고 보네요.
흠...생각이 쪼금 짧앗던거같군요..ㅋ
보스전+솔플(망각4) 많이 하신다면..피어싱21-스나M (렙 147)- 피어싱M+크엑M (렙160)가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아니면 피어싱M+스나M(렙 150) +크엑27orM 로 가셔도 될 듯합니다. 자신의 스타일에 맞게 올리시는게 정답인듯. 근데 갈수록 업하기 쉽지 않더군요.ㅠ ㅠ
초반 블라인드는.. ㅜㅜ 비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