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메이플스토리+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ː엘리니아 수다떨기 ▷ 엘나스 어디잇죠?
[플라나]I갑부x또깽I 추천 0 조회 67 05.01.27 12:40 댓글 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5.01.27 13:26

    첫댓글 엘나스는 올비탑 1층서 나가서 가다보면 있음돠 자세히못해드려서 ㅈㅅ

  • 05.01.27 14:09

    오르비스 동쪽에 보시면 맨 윗쪽에는 정거장입구, 중간에는 구름공원입구, 세번째는 오르비스탑 입구가 있습니다. 동쪽으로 쭉 오셔서 제일 아랫쪽 포탈 타고 쭉 내려가심 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