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엘나스는 올비탑 1층서 나가서 가다보면 있음돠 자세히못해드려서 ㅈㅅ
오르비스 동쪽에 보시면 맨 윗쪽에는 정거장입구, 중간에는 구름공원입구, 세번째는 오르비스탑 입구가 있습니다. 동쪽으로 쭉 오셔서 제일 아랫쪽 포탈 타고 쭉 내려가심 됩니다~
첫댓글 엘나스는 올비탑 1층서 나가서 가다보면 있음돠 자세히못해드려서 ㅈㅅ
오르비스 동쪽에 보시면 맨 윗쪽에는 정거장입구, 중간에는 구름공원입구, 세번째는 오르비스탑 입구가 있습니다. 동쪽으로 쭉 오셔서 제일 아랫쪽 포탈 타고 쭉 내려가심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