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안 신협 동부신협 후원으로 초복을 맞이하여 희망 풍차 결연 어르신 삼계탕 나눔
7월 15일 (수) 초복을 맞이하여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하남지구협의회(회장 안동분) 임원 및 각 단위봉사회 회장은 행복반찬 나눔터에서 가나안 신협 동부 신협 후원으로 사랑의 삼계탕 나눔 봉사활동을 실행했다.
이틀 동안 준비한 삼계탕, 고추와 멸치를 넣고 만든 고추조림, 절편떡 , 수박, 물김치, 샐러드,(감자를 찜통에 쪄서 으깬 다음 오이 당근 삶은 계란 마요네즈를 넣고 만듦) 지역의 희망 풍차 어르신 70세대에 각 단위봉사회 봉사원이 결연 가족에게 전달했다.
이 행사를 격려차 하남시청 여성보육과 이광범 국장 이진희 직원 동부신협 윤충식 이사장 가나안 신협 신동섭 부장 직원 하남시청 농수산과 홍윤식 과장 팀장 덕풍1봉사회 봉사원인 방미숙 시 의장
신장1봉사회 봉사원 김은영 시의원 중부봉사관 채삼병 관장 길효선 과장이 참석했다.
전난순 재무의 진행으로 내빈 소개 후 지구협의회 안동분회장은 동부신협 윤충식 이사장 기부금 500.000만 원 가나안 신협 김태형 이사장 대신하여 신동섭 부장 기부금 500.000만 원 지원증을 전달했다.
.
지구협의회 안동분회장은"어려운 시기에 지역의 어려운 어르신 여름철 건강을 위해 삼계탕 보양식을 후원해 주신 후원자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이틀 동안 준비한 정성껏 만든 보양식을 드시고 건강하게 더위를 이겼으면 하는 마음입니다."라고 말했다.
참석한 내빈은 "무더운 날씨에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지속해서 봉사하는 적십자 봉사원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코로나로 인하여 힘든 시기 보양식을 전달받은 어르신들이 좋아하실 것입니다. 지역사회를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실천하는 적십자 봉사원과 함께 봉사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삼계탕을 전달받은 어르신은 "기운이 없어 지쳐 있는데 삼계탕을 받게 되어 기운이 날 것 같다. 더운 날씨에 힘들었을텐 데 고맙다. 적십자 봉사원만 보면 든든하다 ."라는 말을 전했다고 했다.
덕풍 2 봉사회 문희정 감사 참외 한 상자 피로 회복제 두 상자 여성보육과 박 카스 두 상자
첫댓글 수고많으셨습니다
소식 잘보고 갑니다
가나안 신협 동부신협 후원으로 초복맞이
삼계탕 나눔 행사를 진행 하셨네요. 수혜자분들께서
건강하신 여름 나시겠습니다. 하남지구협의회
안동분 회장님과 봉사원 여러분 수고하셨습니다.
'최양순 부장님 소식 감사합니다.
삼계탕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