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위험 하다고만 하는가??
바이크 타고 출근하는 사람들 정부에서 뉴스로 고유가 시대 오토바이크 타는 사람들 칭찬뉴스 내보내고 보험할인 이라던지
여러 해택을 줘야한다...
승용차 함께타기 켐페인 정부에서 입 아프도록 말하면 뭐하나!!!
출근길에 승용차들을 보라!!!
대부분 나홀로 출근한다...
승용차인데 나홀로를 지키지 않는 차량 대부분이 택시다.
정부는 승용차(하이브리드)빼고 대부분 4륜 승용차 보다 연비가 2륜차가 좋은데
승용차 함께타기,승용차요일제와 대중교통 이용하기등 켐페인을 벌이는데
이보다 더 좋은 대안은 이륜차 많이 타기인데
왜!!!! 정부는 이륜차는 위험 하다고만 하는가!!
정부도 고유가 시대 승용차 켐페인 벌여도 제대로 되지않는 정책으로 입아프고 머리 아프겠지만
정부는 알아야 한다...이륜차 타는 우리가 더 정부에 입아프고 머리가 아프다는 것을
요즘 뜨는 노래가 있다
형돈이와 대준이 라는 노래다 ~~정부 잘 들어요
아직 가슴이 좀 덜 아픈가 보지?
아직 원유 수입한 돈이 남았나~보지??
정부에 이렇게 말하고 싶다...붹
첫댓글 홀로 출근하는데 꼭 차는 타야되고. 근데 직장에서 눈치 주지 않나요?
출근할때 카풀 홀로는 이륜입니다 눈치안줍니다^^ 그것도 시골에서요
그게 정부도 진정성이 없어서 그래요~ 세금 많이 내고 기름 많이 쓰고 딱지 많이 떼는 세수제원에 지대한 공헌하는 차가 만년 갑이자 봉이여야 되잖아요~
아끼는 척만하고 진짜로 아끼게되면 당장 세금 덜걷혀서 큰일 나거든요
세금을 수익 잘나는 대기업에서 많이 걷을 생각을 해야하는데 말이죠~
아는 분중에 일본 토요타 자동차에 근무하셨던 분이 계셨는데 회사에서 바이크 못타고 다니게 해서 회사 근처 주택가에 주차하고 다녔던 이야기를 해주시더라구요.
의외로 한국도 회사에서 못타고 다니게 하는 규정이 많드라구요.
일본에서도요!!
한국의 대기업이나 중견기업 근로 규정에서 위와 같은 경우가 있습니다. 그것이 초창기 일본것을 베낀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일본 프로야구선수들은 바이크 절대 못타고 다니게 합니다. 위험하기도 하지만 품위유지를 위해서라고 하더군요 예전에 공신력 있는 신문에서 읽은 내용입니다.
일본의 준 대기업에 다녔었는데... 바이크 못타고 다니게했습니다. 하지만 출장 갔다. 도시바반도체는 바이크타고 출근하게하더군요..
특이한 점은.~ 반도체 공장 입구 이후엔 바이크를 손으로 끌고 가서.. 전용주차장에 주차를 합니다.. 100여대가 항상 주차 하더군요.~!
저는 바이크출퇴근합니다. 지방출장도 바이크로~ 전 직장인(월급쟁이)입니다. 회사는 강남에 있구요...오너가 개방적이라 ...... 회사에서도 업무용 스쿠터(배달아님)도 있답니다. 서울시내는 4륜차는 주차문제도 그렇고 시간맞추기도힘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