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형국집사(82세)전립선암2기.
약 복용 후 암 수치가 줄어든 다음 방사선 치료 예정이나 약복용 만으로 치료되기를 원합니다.
주 3회 투석 시작 후 혈색도 좋아지고 예전보다 많이 양호 해졌습니다. 신장의 기능회복을 기도합니다.
■김주윤형제(중1)횡문근 육종암4기
수술후 10차 항암중입니다. 항암부작용으로 몸속 장기들이 약해져 있습니다.
부작용을 이겨낼 수있는 면역력을 지켜주시고 특히 심장에 영향을 주어 딸꾹질이 나고 있는데 딸꾹질이 멈추어지게 하여 주옵소서.
■이운작집사(52세) 난청
보청기를 끼고 있는데 울림이 심하고 이명증상이 아주 심합니다. 불면증으로 잠을 거의 못잡니다.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고 아들 준우(입시생)의 진로를 선한 방향으로 인도하여주시기를 간절히 원합니다
■양ㅇㅇ집사(69세)골수이형성 증후군
골수 기능에 이상이 많이 진행된 상태에서 발견되어 6개월 진단받은 위중한 상황입니다.
5차까지 항암하였고 골수가 섬유화되지 않고, 건강한 골수가 되며 변비 해결, 감기 걸리지 않게 도와주옵소서.
■최영두성도(59세) 골육종
골육종 폐 전이가 약을 먹어도 먹지 않아도 6개월 정도라는 의사의 진단이 나와 1달간 표적치료약 복용해보기로 함.
우리의 생각을 뛰어넘는 주님께서 6개월, 다시 6개월 계속 반복되면서 고치시고 살려주옵소서.
■김미라집사(61세) 췌장암
7차 항암후별다른 후유증없이 지내고있음에 감사합니다.
6번 남은 횟수도 잘 감당하고 부작용이 없는 완전한 치료의 효과가 나타나 림프절전이가 완전히 소멸되게 하여주옵소서.
■이창수집사(65세)당뇨성 신부전
당뇨성 족부 수술 후 통원치료 중입니다.
1주에 3번 받는 투석후 체력이 많이 떨어져 움직임에 제약이 많고 힘듭니다. 속히 기력이 회복되고 건강하게 잘 이겨내게 하옵소서
■최도영집사(79세) 뇌출혈
3주간 재활하면서 뇌의 가소성이 높아져 의식이 또렷해지고. 잃은 기능들을 되찾게 하시며. 재출혈이나 경색이 생기지 않고 콧줄을 뗄 수 있게 해 주옵소서.
vre균이 속히 해제되고 다른 균들로 부터 보호하사 심장 전립선암 시력회복, 호흡이 안정되도록 지켜주옵소서
■정경자권사(79세)
퇴원후 집에서 호흡기를 끼고 있습니다. 섬망과 불안증이 심하고 식사를 제대로 못합니다.
정신적 안정과 가래와 이산화탄소가 배출되고 위급시 지혜롭고 현명한 대처할 수 있게 하옵소서.
■안현정집사(51세)
작년10월부터 귀먹먹증상이 지속되며불안장애증상까지 발생해서 많이 힘듭니다. 정상으로 회복되고 재발되지않게하여주옵소서 주님께 전적으로 맡기는 삶을 살게하시고 목안쪽통증,비염,결막염,망막혈관터짐,정맥염증,족저근막염등치유하여주시기를 간절히 원합니다.
■안보영성도(71세)말기 신부전증
투석도중 저혈압이 와서 많이 힘듭니다 투석이 끝난 후에도 가끔씩 지혈이 안되곤 합니다 순조로운 투석이 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요양원에 계신 부모님과 환우들
코로나로부터 안전케 하시고 외롭게 하지 마시고 건강이 더 나빠지지 않으며 하늘의 소망을 두고 살게 하옵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