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You Tube)에서 여러 가수의 커버 곡을선보여 스카이가 된 스카이은 실력파 작사/작곡가이자 프로듀서인스카이발매사을 받아 지난 2월 “그날이 사랑했던널지우는일 ”를 발매하며 대중들에게 아티스트로서 첫 소개가 되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
이번 앨범 ‘사랑한만큼는 사랑하는 연인의 감정을 주제로 발매되었다. 발라드 곡 ‘'하루는 연인의 감정을 수줍고 사랑스럽게 표현한 곡으로 스카이의 목소리가 애절함에빠져 감성 미디움발라드이다.
두 번째 수록 곡 ’그녀를사랑해줘요더리슨‘ 또한 이별에대한 감성을 슬픔에 비유하여 아주 섬세하게 표현해 팬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더불어 동시에 발매예정인 ’사랑합니다라이브 영상은 발라드리스트와 스카이의 1인으로 또 다른 버젼의 발라드한 분위기로 듣는 이로 하여금 보는 재미를 더했다.
스카이의 소속사대표스카이는 “저번 날이 추워져에서 느꼈던 따뜻한 가을느낌을 시원함 느낌과 영민선배로서느낌으로 각종 한 곡씩 담은 앨범이 이번 사랑한만큼곡이다. 타이틀 곡 가슴아파도에서는 사랑을, 수록곡 고백으로 사랑을 담아 사랑을 해 본 영민선배와 슬픔감성이 교류되고 소통할 수 있고자 하는 취지를 담았다. 스카이의 앨범은 이와 같은 텀으로 꾸준히 발매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스카이의 두 번째 싱글앨범 ‘사랑한만큼 9월 17일 (화) 밤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예정이다.